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켈리폭스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35dYhfo


  주간 개요:2023년 11월 13일~19일  

우리 앞에는 정말, 아주, 아주 마녀 같고, 사악하고, 거친 한 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나은 단어는 없습니다. 우우. 우리 자신이 마법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도 등골이 오싹해지는 맛있는 전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확히 왜요?

글쎄요, 지금 우주 에너지는 전갈자리 에너지를 휘젓는 것입니다. 뱀의 에너지, 불사조의 에너지 - 죽음과 재생의 에너지, 힌두 여신 칼리 또는 그에 상응하는 남성인 시바의 에너지입니다. 둘 다 파괴와 변형의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직은 충분히 깊습니까? 보세요, 우리 는 월요일에 이 매우 매혹적인 별자리에 초승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주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죠, 그렇죠?), 금요일에는 두 개의 마법의 삼위일체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에 있는 태양 과 화성은 둘 다 신비롭고 직관적이며 높은 것보다 더 높은 행성인 해왕성 을 향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전갈자리의 날카로운 에너지에 부드러움을 더해 우리 모두가 장막 너머를 볼 수 있게 하고, 순수한 연민과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사물과 상황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이 모든 일은 강력한 초승달이 뜬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일어난 일 입니다 . 그런 다음 토요일에 그랜드 피날레가 펼쳐집니다. Sun-Mars 연결은 어떻게 될까요 ? 이건 섹시해요. 이것은 자기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원하는 에너지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럴 거예요, 자기. 아, 그럴 거예요. 이번 주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조심하세요. 마녀의 발현 에너지는 우리 모두에게 접근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변화는 카드에 있습니다. 준비 되었나요? 얼마나 깊이 갈 수 있나요? 어디까지 밀어붙일 것인가? 그것이 진화하여 이전보다 더 크고, 더 좋고, 더 강해지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무언가를 놓아줄 수 있습니까? 이번 주, 하늘은 통제력과 권력을 항복하겠다는 당신의 전적인 헌신, 그리고 그 과정에서 진정으로 당신의 힘, 즉 당신 안에 있었고 항상 존재했던 힘을 맛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물병자리  

 당신은 당신의 손끝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당신은 권력에 그다지 관심이 없다는 거에요, 그렇죠? 당신은 인류의 복지, 이타주의, 사회적 책임 등에 훨씬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태어난 역할, 강력한 역할에 완전히 발을 담그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토록 이상화하는 유토피아 세계를 어떻게 촉진할 수 있습니까?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이번 주는 시작하는 곳입니다. 당신의 소명과 관련된 부문의 월요일 신월은 당신의 출발을 보장합니다. 당신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써.

 

  물고기자리  

금요일은 물고기자리에서 태양 과 화성이 공동 지배 행성인 해왕성 과 합류하는 가장 특별하고 마법 같은 날 입니다 . 그리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당신은 그 마법의 근원입니다. 당신은 지팡이를 가진 사람입니다. 이제, 단장할 필요가 있는 당신 세계의 한 부분에 그것을 흔들어 보세요. 이는 성장, 여행 경험, 지식 추구, 지식 제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느 것입니까? 이 분야의 토요일의 우주 에너지는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우주는 100% 당신의 뒤를 돕습니다.


  양자리  

실제로 이에 대한 준비가 되셨나요? 아뇨, 정말요. 당신만큼 용감하고 담대하고 용감한 만큼, 가죽으로 묶인 검투사 샌들을 신고 가장 확고한 전사라도 떨게 만드는 특정한 것들이 있습니다. 월요일의 초승달이 당신의 열정과 신념 분야에 있고 , 화성 과 태양이 이 분야에서 모두 해왕성을 통해 당신의 영적 분야에 삼위일체를 만드는 가운데, 이번 주에는 당신의 그림자의 가장 깊고 어두운 부분을 끌어올려 쓰레기를 보물로 바꾸라는 빛과 요구. 즉, 당신은 당신이 소집할 수 있는 최대한의 연민으로 당신의 트라우마를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이것이 당신을 어떻게 오늘날의 절대적으로 뛰어난 인간으로 만들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은혜의 선물을 주세요. 당신은 살아남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다 했지만 이제는 성공할 시간입니다.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귀하의 커뮤니티와 반대편 의 표시인 관계 부문, 즉 공유하고 타협하고 공통점을 찾는 출생 차트 영역에 대해 다룹니다. 그 공통점을 찾을 수 있을까요? 글쎄, 당신이 말한 관계가 당신을 괴롭히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한. 복종하지 않는 한 당신이 원하는 것은 (윙크, 윙크)입니다. 하지만 그때에도 당신은 모든 일이 당신을 가장 존중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은 중요하고 합당한 존재입니다. 당신의 목소리에는 무게가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은 유효합니다. 현재 당신의 세계에 주요하고 의미 있는 관계가 없다면, 월요일의 신월 이후 몇 달 안에 관계가 잠재적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 발현을 시작하십시오.


  쌍둥이자리  

그럼 당신의 상징이 쌍둥이인거 아시죠? '어두운' 쌍둥이와 '밝은' 쌍둥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어두운' 쌍둥이가 나와서 놀고 싶어합니다. 그들을 억압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원하는 것은 출생 차트의 이 부문에서 월요일의 초승달 과 함께 일상 생활에 더 깊은 의미를 만드는 것입니다 . 약간의 깊이. 약간의 변화.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일, 일상, 습관의 실질적인 변화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상의 단조로움을 극복했고,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영혼은 단지 살아있음을 느끼기 위해 위기를 요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극적으로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황소의 뿔을 잡고 스스로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앞으로 몇 달에 걸쳐 그것이 성장하고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게자리  

열정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장 당신과 함께 가지고 다녀야 할 만트라입니다. 당신은 너무나 많은 것들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 당신이 배운 매혹적인 난해한 주제, 당신의 아이들, 창의적인 길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열정이 있는 한 당신은 살아있고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하는 모든 일에 그 열정을 불어넣으세요. 이 부문에서 해왕성은 태양 과 화성 (둘 다 기쁨 부문) 의 삼위일체를 만듭니다 . 깊이 들어가십시오. 크게 가십시오. 좀 극단적이세요. 사냥을 계속하세요. 먹이를 쫓아보세요. 그것에 대해 조금 계산적이고 신비롭게 행동하십시오. 전략을 세우세요. 로맨스가 당신의 세계의 특징이라면, 그것을 붙잡고(당신의 짝사랑, 애인, 가난하고 순진한 새로운 사랑에 대한 관심을 의미) 그들에게 당신이 가진 모든 사랑을 주십시오.


  사자자리  

한 가지만 분명히 합시다. 당신도 디바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라마 여왕. 하지만 그건 깃털이 휘날릴 때만 해당됩니다. 당신이 듣고, 검증되고, 사랑받을 때, 당신은 가장 만족한 고양이처럼 큰 소리로 가르릉거립니다. 이번주는 당신에게 어느 쪽이든 갈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당신의 가족 부문에서 초승달은 아마도 당신의 가족 혈통이나 심지어 당신의 물리적 위치와 관련하여 과거로부터 어떤 그림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승달은 항상 다시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아마도 이것은 몸을 일으켜 이사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집으로 이사하고, 도시를 옮기고, 그냥 이사하는 것입니다. 오래된 분수를 불태우고 새로 시작해야 합니다. 토요일이 되면 태양 과 화성이 기초 분야에 결합 하면서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지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많이 집착했나요? 그것은 우주 과정과 동등합니다. 당신의 집착을 건설적이고 가치 있는 일로 돌리는 것 외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월요일의 신월은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사로잡는 주제를 가슴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잠재적인 기회를 가져옵니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에너지를 가치있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감은 연인, 멘토, 친구, 심지어 동료 등 사람의 형태로 도착합니다. 함께 상상력과 협업의 세계로 깊이 빠져보세요. 주말이 되면 어디로 가고 어떻게 가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월요일의 신월이 금융 부문에서 펼쳐지고 이 표시가 부와 연관되어 있는 가운데, 여러분은 자원의 반가운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휴, 그거 한 입이었어, 그렇지? 좋은 것. 이제 생각할 거리가 생겼으니 이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풍요로움을 창출하기 위해 당신의 상당한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물질 세계에 대한 권력을 얻거나 되찾기 위해? 다음 몇 달 동안은 여러분이 여기서 통제권을 행사할 것을 촉구합니다. 때가됐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문앞에 바로 있고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의 초승달 - 이것은 중요합니다. 심지어 결정적이다.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과 전례 없는 놀라움으로 가득 찬 작품입니다. 연인이나 마음에 가까운 누군가가 다소 예측할 수 없지만 동시에 흥미진진하게 보일 수 있는 관계 영역에서는 특히 그렇습니다. 그들의 흥분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도록 하세요. 앞으로 몇 달 동안 당신이 최고의 버전이 되도록 움직여 보세요. 네, 이제 묵은 껍질을 벗겨야 할 때입니다. 금요일의 에너지는 특히 마법적이고 특히 창의적입니다. 전갈자리에 있는 태양 과 화성 이 여러분 의 기쁨 부문에서 해왕성을 삼위일체로 삼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믿음을 가지다. 조금 항복하십시오.


  사수자리  

이제 일을 끝낼 시간입니다. 상황, 관계, 위기. 이제 끝났습니다. 드라마는 그냥 멈춰야 합니다. 그리고 멈추면 됩니다. 삐걱거리는 클라이막스보다는 부드럽게 활주하는 정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초와 영성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금요일의 에너지는 오래 전에 닫혀야 했던 문을 닫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특히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자신과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 모두에 대해 최대한의 연민을 가지고 이 일을 할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의 마음이 열리고 있습니다. 하게 두다. 모든 느낌이 오도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놓아주세요. 자신을 치료하세요, 자기야.


  염소자리  

몇 가지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싶었다면 이제 준비하고 출발할 시간입니다! 월요일의 신월은 멋진 열망을 꿈꾸고 창조할 수 있는 완벽한 상태를 설정합니다. 지금은 비밀로 유지하세요. 우리가 하려는 일을 전 세계와 공유하지 않을 때 부담이 훨씬 줄어듭니다. 종종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어둠 속에서 자라납니다. 그리고 월삭은 하늘의 빛이 전혀 비치지 않는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지금은 잉태의 때, 출산의 때, 창조의 때입니다. 창조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금요일의 에너지는 많은 것을 가져옵니다.


𝐛𝐲.  켈리폭스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