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마리끌레르 11월 셋째 주, 이번주 별자리 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6mFQSNM


  aquarius  물병자리  1/20~2/18  

커리어에 관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성공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니 승진을 기대해도 좋다. 더불어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사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도 적절한 타이밍이다. 지갑이 두둑해진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pisces  물고기자리  2/19~3/20  

새로운 것을 배우기 좋은 한 주다.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공부나 독서를 해보자. 주중에 좋은 커리어 소식이 들려올 테니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자. 삶이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니 미래를 계획해보는 것이 좋다.

 


  aries  양자리  3/21~4/19  

우리에게는 모두 삶을 변화할 수 있는 힘이 있다. 꼭 필요한 부분을 주중에 바꿔본다면 점차 눈에 변화가 보일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본인의 모습으로 사랑하는 이들과 시간을 더 보내는 것이 좋다. 본인의 시기가 다가오니 곧 빛날 준비를 하자.



  taurus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에는 사랑의 기운이 가득하니 로맨스를 기대해보자. 스스로 생각하는 것보다 본인은 더 괜찮은 사람이니 눈을 높여봐도 좋다. 주말에는 업무를 처리해야 할 수도 있으니, 섣불리 약속을 잡지 말자. 중요한 프로젝트가 당신을 필요로 할 것이다.

 


  gemini  쌍둥이자리  5/21~6/21  

건강 목표를 세우면 삶을 바라보는 시각도 바뀔 것이다. 작은 변화는 큰 차이를 만드는 법이다. 주중에는 로맨틱한 제스처에 마음이 들뜰 수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는 말자. 지금은 다른 사람을 돕는 프로젝트처럼 더 큰 업무에 집중할 때다.




  cancer  게자리  6/22~7/22  

드디어 프로젝트를 실행할 원동력이 생긴다. 무엇이든 시작만 한다면 삶의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주중에 건강 관리에 관심을 기울인다면 앞으로의 삶이 윤택해질 것이다. 주말 전의 로맨틱한 제안은 새로운 인연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leo  사자자리  7/23~8/22  

변화의 시간이 시작된다. 가정과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 완벽한 기회다. 리모델링, 이사 등에 대해 큰 결정을 내리기 좋을 한 주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을 연다면 로맨틱한 주말을 보내게 될 것이다.



  virgo  처녀자리  8/23~9/23  

쓰기나 말하기에 관한 목표를 세워보자. 주말 전에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의 투자가 필요하다. 창의적인 힘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완벽히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주말에는 미처 챙기지 못했던 건강을 돌아보는 것이 좋다.

 



  libra  천칭자리  9/24~10/22  

주초에 큰 금전적인 목표를 설정하면, 금세 수월하게 목표에 다다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족이나 가정에 대한 좋은 소식도 들려온다. 가장 중요한 건강을 먼저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건강해야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법이다.



  scorpio  전갈자리  10/23~11/22  

인생이 상승 곡선을 그리기 시작한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가 되었다면 본인을 붙잡던 것들을 털어내자. 주중에는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테니 기대해도 좋다. 다른 사람을 돕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이 될 수도 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4  

이제는 본인의 건강을 우선으로 챙길 시기다. 미처 못했던 자기 관리를 새롭게 시작해 보자. 주중에 계획을 세우고 주말부터 실행한다면 당신이 꿈꾸는 미래를 거머쥘 수 있을 것이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5~1/19  

이번 주에는 새로운 인연이 다가오고 있다. 고대하던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면 긴장되더라도 꼭 기회를 잡는 것이 좋다. 주중에 건강에 집중하면 주말이 좀 더 풍요로워 질 것이다. 우리에게는 모두 본인의 삶을 바꿀 힘이 있다는 걸 잊지 말자.


𝐛𝐲.  마리끌레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