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1Wc4zuu


쌍둥이자리

반짝이는 사랑의 계절에 있습니다. 즐거운 일이 많이 일어날 것 같고, 사람으로부터 초대되거나, 자신으로부터 초대하는 등, 매우 활기찬, 마음 설레는 「움직임」이 많은 시간대입니다.

한편, 극적으로 「임무」가 스타트하는 기색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즘 취업활동을 하고 있던 사람은 이번 주 드라마틱하게 취업처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포지션에 발탁되는 사람, 일상생활에 있어서의 역할 분담이 드래스틱으로 바뀌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 상황은 근본적으로 이상하다!”라고 계속 호소해 온 사람에게는 그 호소가 현실적인 형태로 “지나가는”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 생활이 바뀌고, 결과, 차분히 인생이 바뀝니다.

이번 주의 사건을 계기로, 어떠한 큰 문제가, 해결을 향하는 궤도를 탈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 혼자서 안고 있던 문제 의식을, 주위와 처음으로 진지하게 공유할 수 있는, 그런 고비가 될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열정에 「불이 붙는」같은 타이밍입니다. 토키메키, 동기, 사랑, 창작 의욕, 뭔가 안쪽에서 솟아오르고 당신을 움직이는 강한 생각이 뜨겁게 불타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생각뿐만 아니라 행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강한 자기주장을 하는 사람, 신념에 따라 틀에서 튀어나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향후를 생각하면, 지금,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다」라고 하는 강한 생각으로부터, 주위가 놀랄 것 같은 큰 선택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먼저는 갈 수 없다」 「여기로부터 저쪽은 다른 세계」 「제약이 있기 때문에, 이것 이외에는 절대 무리」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이 범위 안에서 사는다」 등등, 인간은 마음속에 무의식적으로 틀을 만들고 그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 틀의 바깥쪽은 마치 보이지 않거나 없는 것처럼 취급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안쪽에는 그러한 틀을 파괴하는 강한 충동이 일어납니다. 「여기까지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앞이 있었다!」라는 뜨거운 발견이 있을 것 같은 주입니다.

 


사자자리

「여기는 맡겼다!」 「후는 부탁한다!」라고 하는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치고 나가고 싶어도 지켜야 할 장소가 있어, 좀처럼 생각하게 움직일 수 없었던 상황이, 갑자기 바뀌는 기색이 있는 것입니다. "튀어 나가고 싶지만, 들고 떠날 수 없다"상황이 해제됩니다. 또는 그 제한을 근본적으로 해제하기 위해 자신이 과감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중력에 묶여 있고, 기본적으로 우주로 뛰쳐나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인류는 로켓과 우주선을 개발하여 약간 지구의 '밖'으로 나가는 수단을 얻었습니다. "생활"도 그것과 비슷합니다. 우리 중 상당수는 거의 일상 생활의 사슬에 거의 묶여 있지만, 때로는 로켓을 날려서 거기에서 벗어납니다. 이번 주에는 예를 들어, 그런 현상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혹은 반대로, 자신이 있어야 할 장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주 '개척을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현상에 어떤 종류의 충격을 더해, 거기에 새로운 사랑이나 열정이나 생활을 「도입」하는 프로세스의, 첫걸음을 내디뎠게 될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

뜨거운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분들에게 감탄을 날리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혹은, 누군가로부터 강한 말을 받고, 거기로부터 움직이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목표로 하는 목적지를 향해 출발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모험 여행에 나가는 사람, 원정으로 향하는 사람, 어떤 놀이기구에 탑승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둘 다 당신의 마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는 움직임입니다. 자극이 있고 신선함이 있습니다. "알고있는 것"은 처음에는 크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알고자 할수록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받아들인 곳에서 처음으로 경험과 지식이 도움이 됩니다.

알고 있는 것, 알고 있는 것 속에서만 자신을 두려고 하면, 지금은 오히려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지켜 온 룰도, 슬슬 바뀌려고 하는 기색이 있습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오래된 규칙을 고집하면 욕설이나 사고가 발생합니다.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일단 마음을 풀어 놓았을 때, 지금 걸어야 할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길의 도중에, 경험치와 이미 가지고 있는 보물이, 큰 것을 말할 것입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