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별자리운세 제1위는 천칭자리!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Lq7eP3


  물병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물병자리 별의 분위기는 '양극화에서 모호하게'입니다. 지난 주부터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여름에 비해 잘 가지 않는구나"라고 느끼거나 하는 것이 늘고 있지 않습니까? 평소보다 정밀성을 요구하거나 자신이 몰랐던 정보가 나중에 나오거나 하는 등, 전개가 읽기 어려워 조금 좌절해 버리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흑백 붙이는 양극화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쪽도 아닌 모호하다는 대답이 있다는 것을 의식하면 ◎. 기분이 나쁠지도 모릅니다만, 잘 되지 않는 것은 특기인 사람에게 맡기고, 후에는 느슨하게 세운 기분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연애운
 여기가 아닌 어딘가에 날아다니는 그런 별 모양.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고, 연인을 찾고 있는 분은 평소와는 다른 장소에 나가면 좋은 인연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일 운
 자신의 의견을 구부리지 않는 편이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그 길에 정통한 사람의 의견은 들어 두는 편이 요시. 특히 오랜 세월 그 필드에 있는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 두면, 그 앞의 확산이 커질 것 같습니다.

● 금전운
 지식을 붙이는 것이 금운에 직결할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분야의 일을 시작했다면 그 업계에 어떤 사람이 있는지 확실히 체크하거나 역사 등을 견해하거나 해두면 GOOD. 넓은 시야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물고기 자리 별 분위기는 "1명 조용히 마음 정리 정돈을." 버터 버터로 한 시기가 침착 해, 혼자서 촉촉하게 보내는 여유도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물고기 자리의 여러분은 마음의 정리 정돈을 하는 시기에 들어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필요하지 않은지를 제대로 체로 걸어 갑시다. 마음의 정리를 하기 위해서, 우선 방을 둘러보고 물리적으로 필요없는 것을 놓으면 ◎. 중고로 양도하는 것도 하나의 손입니다. 연말에 대비해 지금부터 마음의 대청소를 진행해 갑시다.

● 연애운
 타자와의 밸런스를 잘 취하는 것으로 연애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서로의 기분 좋은 착지점을 찾는 것이 중요해지는 예감. 타협하지 않고 둘 다 미소가 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보자.

● 일 운
 이번주는 지식을 닦는 것으로, 일운이 올라갈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한 시간을 독서에 사용하는 것도 좋고, 읽는 책이 있다면 이때 단번에 읽어 버립니다. 미안해 버리지 말고.

● 금전운
 낭비를 깎아 떨어뜨리는 이미지를 생활 속에 가져 봐. 부드러움에서 쓸데없는 일을 해 버렸습니까? 자신을 이용하는 사람을 소중히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마음이 외롭게 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도록 해 보세요.



  양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양자리의 별 모양의 분위기는 "다른 사람을 흉내내는 것으로 보이는 자신"입니다. 최근 양자리의 여러분은 어쩌면 조금 시리어스에 물건을 생각하고 있는 구절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집중력이 이상하게 늘어나, 수수께끼의 활력도 나오기 쉬운 타이밍입니다. 그런 이번 주는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을 모방하는 데 에너지를 사용하면 좋은 방향으로 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상을 철저하게 모방해 보면, 반대로 자신과 다른 곳이 보이게 되어, 자신의 버릇 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을 모방하는 것으로, 자신이 아는, 그런 식으로 움직여 보면◎.

● 연애운
 돌격한 장소에서, 예기치 않게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예감. 만화에서 자주 있는, 빵을 먹으면서 늦게 달리고 있으면 미남에 부딪히는 그런 연애의 분위기입니다. 기회가 있다면 확실히 상대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 일 운
 일을 하고 있을 때, 상대의 마음의 안쪽을 알 수 있는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너무 사람의 마음에 너무 깊이 들어가면, 자신의 일이 진행되지 않게 되어 버리므로, 어딘가에서 전환을 확실히 붙이는 것을 명심해 두어.

● 금전운
 이번 주는 신체를 염두에 케어해 주는 것으로 금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피부를 확실히 보습하거나, 마사지하거나, 신체의 목소리를 들어주는 같은 마음으로 유지 보수 해보십시오.

 



  황소자리  

● 전체운
이번 주 황소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진정한 추구자에게"입니다. 황소자리의 여러분에게서부터 갖추어져 있는 풍부한 감수성이 보다 민감하게 되는 분위기입니다. 많은 것을 손에 넣는 것보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 정예만을 모으도록 하면 ◎. 일본에는 「쓰쿠모 신」이라고 하고, 물건 중에는 영혼이 머무르고 있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근처에있는 것이 당신과 호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어쩐지 마음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건이나 이벤트 등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기분이 맑아지는 것에 시간을 사용하여 보자. 


● 연애운
 이번주부터 조정기간과 같은 연애 시즌에. 지금까지의 배움을 제대로 정사하고 시간을 들여 다시 생각하는 기간이 될 것 같다. 지금까지 노력해 온 분은, 조금 어깨의 힘을 빼고 메인터넌스 하는 기분으로 보내 봐.

● 일 운
 외로 밖으로 향하는 에너지가 활발하게 움직일 것 같습니다. 평소보다 외교적일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도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 중에는 단번에 거리를 채워 오는 사람도있는 예감. 조금 서투른 경우는 무리하지 않고 거리를 두어 봐.

● 금전운
 사교운을 닦는 것으로 재운이 올라갈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의식을 가지는 것으로, 흐름이 좋아질 것 같다. 자신이 속하는 커뮤니티의 분위기가 좋아지는 것 같은 기분으로, 자신이 앞에 나오는 것보다는 상대의 장점을 이끌어내는 것 같은 이미지로 움직이면 GOOD입니다.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