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별자리운세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1OLade7


  쌍둥이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쌍둥이 자리 별의 분위기는 '외교의 달인 양념'이라는 느낌입니다. 숨기고 싶은 기분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정도로 사교가 필요하게 될 것 같습니다. 헤어스타일이 정해져 있으면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도 즐거워지는 것 같은 이미지로, 미용에 힘을 넣으면 커뮤니케이션이 취하기 쉬워지는 예감. 미용에 한정되지 않고, 자신의 기분이 즐거워지는 것을 받아들여 기분을 올려가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사람과 사람과의 교량이 되는 것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해 보세요. 자신도 기분 좋고, 주위도 기분 좋지만, 베스트입니다. 


● 연애운
 자세에 주목하면 요시. 오피스 워크가 많은 쪽은 고양이 등이 되어 있지 않은지 체크해 보거나, 보내기 쉬운 환경을 정돈해 보거나 합시다. 같은 자세를 지나치지 않는 것이 신체에 좋다.

● 일 운 
 무언가에 푹 집중하는 것이 많아지는 예감. 핫 아이 마스크로 눈을 따기거나 눈꺼풀을 닫고 눈을 상하 좌우로 돌리거나 눈 케어를 하면 GOOD. 긴장이 풀리고, 딱 좋은 밸런스로 일에 임할 것 같습니다.

●금전운
 신의 주위의 밸런스를 정돈해 보면 좋을지도. 먼저 자신의 머리카락을 확인해 봅시다. 머리카락의 광택이나 형태가 갖추어져 있습니까?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을 하고 있으면 손질을 해 줘.


 

  게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게자리 별의 분위기는 "무서울 정도로 딱 좋다"입니다. 여러분에게 있어서 「진심」이란 어떤 이미지입니까? 진심의 사람은 기박이 굉장하기 때문에, 조금 무서운 분위기가 감돌고 있거나, 그것을 지나쳐 조금 재미있거나 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그 정도로 이번 주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주위를 압도시킬 정도의 집중력과 기박을, 자신의 비옥하게 되는 것에 주입해 갑시다. 새로운 습관을 며칠 동안 계속해 보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 시작한 것은 오래 지속하기 쉽습니다.

● 연애운
 미함을 소중히 하면 좋은 시기입니다. "왠지 모야모야 하는, 마음이 흩어진다"라는 바이브스에는 안녕히 가서, 좋아하는 것만으로 둘러싸이도록 합시다. 「누구와 있을까」가 아니라, 「누구와 없는가」를 의식하는 것도◎.

● 일 운
 일운열중 할 수 있는 일에 힘을 쏟아야 할 시기입니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 분은 신체를 움직이는 스포츠에 힘을 돌려 보면 ◎. 거기에서 하고 싶은 것이 보일 가능성도. 큰 활력이 다가올 때이므로 에너지를 돌려 갑시다.

● 금전운
 의지를 굳게 갖고 있다고 꽤 어려운 일입니다만, 이번 주에는 하려고 하고 있던 것을 제대로 수행하도록(듯이) 하는 것으로, 돈의 순회가 좋아질 것 같은 기색. 계속 미루고 있던 일이나, 해야 하는 일을 정리해 봅시다.




  사자자리  

● 전체 운
이번 주의 사자자리 별의 분위기는 '고향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있다'는 분위기. 현지가 싫어하는 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소박한 시골과 같은, 느긋한 고향의 이미지가 이번주의 별 모양입니다. 집을 편안한 공간으로 해보거나, 조금 자연스럽게 만져 보내고, 안쪽이 채워지는 액션을 취하는 것으로, 앞으로 보내기 쉬워지는 예감. 바쁘게 일하고 있는 분은, 한 번 「멈추는」 것도 중요해질 것 같다. 전진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으로 나쁜 이미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멈추는 것으로 보여 오는 것도 있는 것입니다.


● 연애운
 여러가지 타입의 사람을 연결하는 다리와 같은 감각으로 움직이면, 사랑받아 역이 될 것 같습니다. 사람의 좋은 곳을 보도록 해보세요. 근처의 사람이 아늑하다고 느끼는 장소의 공기를 만들어 내는 힘이, 사자자리의 여러분에게는 있을 것입니다.

● 일 운 
 자신의 신념을 명확하게 해 두는 것으로 일이 끊임없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방향성을 상대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연습을 해 둡시다. 상대에게 요망을 전하는 것은 꽤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상대로부터 하면 받는 것이 알기 쉬운 것도.

● 금전운
 직감적으로 느낀 것을 노트나 스마트폰의 메모에 적어, 소중히 해 보세요. 항상 같은 것을 쓰는 것 같으면 거기에 커밋 해 봅시다. 올해 안에 조금이라도 손을 대면 ◎.




  처녀자리  

● 전체 운
 이번 주의 처녀자리 여러분의 별의 분위기는 「보이지 않는 것을 느끼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사람이나 장소는, 각각 특유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요. 세세하게 언어화하려고 하면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어쩐지 이런 느낌」이라고 하는 “분위기”를 소중히 해 갑시다. 이번 주에는 너무 열심히 해 버려, 「뭔가 싫다구나」라고 하는 기분을 무시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할 수 있으면 직감을 일하게 해,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은 패스 하는 것이 좋을지도. 가능한 한 공기의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연애운
 자신의 육체에 무게를 두는 것이 소중해지는 주입니다. 마사지를 해보거나 스킨케어에 신경을 써 보는 것도 좋은 시기. YouTube 등으로 여러가지 스트레치 동영상을 보면서, 언제나 움직이지 않는 방향으로 신체를 움직이는 것도 GOOD!

● 일 운
 상대의 희망을 잘 파악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희망을 이루면서 자신의 의견도 통하는 WIN-WIN의 형태로 떨어뜨릴 수 있도록 서둘 수 있을 것 같다. 상대방을 정성껏 관찰하고 의견을 듣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금전운
 이상의 상태를 언어화하는 것이 소중해질 것 같다. 내보내는 것으로 시각화할 수 있어 기회가 돌아올 때 손으로 잡기 쉬워집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과금하도록 의식하는 것도 중요한 시기입니다.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