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산수도인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이번주 주간 12별자리 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B6HagOk


 

물병자리  : 속전속결...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잠시 주저하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마세요. 인연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낮보다는 저녁에 데이트를 하세요. 신비로운 달의 기운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어요. 괜찮은 조건이라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해피 엔딩...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게자리나 전갈자리의 사람을 찾아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좀 더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연인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한번 찾아보세요.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결정하지 마세요. 먼저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구하는 게 좋아요. 자칫 유혹에 넘어가거나 남에게 속을 수 있어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세요.

 


양자리  : 인내와 끈기...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게 좋아요. 시간만 끌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어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경험 삼아서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세요.

 


황소자리 : 롤러코스터를 탄 듯...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불필요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급하지 않은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세요. 누군가 슬쩍 호감을 표현해 올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좀 더 진도를 나아가세요.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것이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어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 나한테 왜 그래...

작지만 신경 쓰이는 일들이 많은 한 주에요. 가만히 있는데 누군가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어요. 괜히 부딪히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세요. 다른 사람 때문에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이에요. 당신의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옆에 착 붙어 있도록 하세요. 잠시 소홀한 사이에 연인이 한 눈을 팔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에요. 한 마디로 투자의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주위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사람에게 하는 거에요.

 


게자리: 차분하게...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아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 보세요.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아요. 격의 없이 지내는 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대인운이 좋은 시기에요.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 바쁘다 바뻐...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세요. 미팅이나 소개팅은 시간 낭비, 돈 낭비가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정신 바짝...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세요.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인연을 불러올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마음 속에 감정을 담아두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시원하게 하는 게 좋아요. 감정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세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에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어요.

 


천칭자리  : 앞만 보고...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아주 달콤할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세요.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요.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자칫 두 사람 사이에서 한동안 갈팡질팡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재미 삼아서 즉석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전갈자리  : 불행 끝, 행복 시작...

이번 주는 거칠 것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운과 학업운도 좋은데, 애정운까지 좋으니 더할 것이 없어요. 불행 끝, 행복 시작이란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세요.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마시고요.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사수자리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이잖아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도록 하세요.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아요.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따라주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법이에요.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여세요.

 


염소자리  : 긍정의 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랑보다 우정을 중시하세요.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아요.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원칙과 순리를 따르세요.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으세요.


𝐛𝐲.  산수도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