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별자리운세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4ml6pQE


  천칭자리  

● 전체 운
 운세 1위! 이번 주 천칭 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몸과 깊은 곳에서 연결되어"입니다. 신체와 마음으로 상당히 링크하고 있거든요, 마음속에서 「싫다」라고 생각하는 것만 하고 있으면, 신체도 약해져 갑니다. 좋아하지 않는 것만 있으면 스트레스로 면역이 약해져 감기에 걸리기 쉬워져 버립니다. 이번 주는 신체의 반응을 제대로 확인하면 ◎. 「이 사람과 있으면 그다지 즐겁지 않구나, 무거운 기분이 되는구나」라고 하는 사람과는, 잘 거리를 잡도록 합시다. 

● 연애운
 자신과 상대의 희망의 떨어뜨릴 곳을 잘 찾아내면, 연애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특히 자신의 희망이나, 이런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 방안을 먼저 전하게 하면, 상대도 이해를 보여줄 것이다.

● 일 운
 건강한 몸에는 건강한 정신이 담긴다는 마음으로 몸을 정돈해 보세요. 앞으로 추워지면서 몸이 굳어지거나 햇빛이 적어져 기분이 가라앉기 쉬워집니다. 이에 대비하여 몸을 정돈해 둡시다.

● 금전운
 인기가 모여 쉽고, 사람에게 사랑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원래 가지고 있는 사교성이 보다 개화해, 사람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그 덕분에 재운도 오르기 쉽습니다. 꼭 자신이 주역이 된 기분으로 지금의 시기를 즐겨주세요.



  전갈자리  

● 전체 운
운세 3위! 이번 주 전갈 자리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마음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통찰력의 날카로운 전갈 자리 여러분이라면, 무엇이 자신에게 맞고 있어 무엇이 맞지 않는가, 알겠지요. 주위의 사람에게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은 자신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라고 하는 마음으로 진행해 가 주세요. 타인에게 비비면서도, 누구의 색에도 물들지 않는 투명한 감각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자신의 에너지가 잘 돌아 다닐 것 같습니다. 방향성이 다르다고 해도, 감사의 생각을 전하면 상대도 알 수 있을 것이다. 

● 연애운
 대상을 사랑하기보다는 공간 전체를 사랑하는 넓은 감각으로 애정을 가지면 좋은 별 모양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 앞으로 영업에 갈 때, 그 회사가 있는 장소의 신사에 참석해 가서 인사를 하는 것 같은 이미지입니다. 그 장소의 공간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GOOD.

● 일 운
 사회의 상식이나 커뮤니티의 상식보다 자신을 관철해 보는 편이 좋을지도. 법률에 등을 붙이는 일은 하지 않기를 바란다. 뭔가 혁신적인 일을 하기 위해서는 지금 있는 규칙을 뛰어넘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서리가 서지 않도록 뛰어 넘어 갑시다.

● 금전운
 슬프다고 생각하면, 제대로 그 감정에 마주합시다. 지금까지 참아 간과해 온 것도 제대로 검토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나 가족에게 등을 쓰다듬어 주면 마음이 안정됩니다.



  사수자리  

● 전체 운
 운세 2위! 이번 주 궁수자리 별의 분위기는 "비밀 방에서 작전 회의"입니다. 이번 주는 비밀을 잡는 별이 궁수자리 여러분을 깊은 사고로 인도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가도 별로 전해지지 않는 막연한 생각이 여러 가지 부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몰래 부업을 시작하고 싶다든지, 지금과는 다른 것을 하고 싶다든가. 그것을 응원해 줄 것 같은 사람, 혹은 자신과 작전회의하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만나지 않는 사람을 만나 보거나 자신의 견문을 펼쳐주는 사람과 함께 보내거나 하는 것으로 시야가 퍼지는 예감. 

● 연애운
 자신의 희망과 상대의 희망의 기분이 좋은 떨어뜨릴 곳을 찾을 수 있으면, 애정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상대의 이야기를 듣는 자세를 소중히 하거나,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의 원 쿠션을 넣는 것만으로도, 상대는 기쁩니다.

● 일 운
 간이 말하는 것보다, 자신의 직감을 우선하는 편이 좋은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법률을 저지르는 일을 하지 않는 양식의 범위내라면, 조금 혁신적인 일을 해도 OK. 주위에서 이상한 일을 한다고 한다고 해도, 모르는 사람에게는 모르겠다고 생각해 앞으로 나아갑시다.

● 금전운
 자신의 욕구를 컨트롤하는 것이 재운 업으로 연결될 것 같습니다. 설탕의 한계를 잘 하는 것으로 기분의 업다운이 적어집니다. 대신 단백질과 양질의 쌀을 섭취하고 천천히 씹는 것을 의식하면 ◎.



  염소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염소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동료가 될 수있는 사람을 찾는"입니다. 혼자서 할 수없는 것도 동료와 함께라면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이번 달은 같은 뜻을 가진 동료와 태그를 짜는데 좋은 시기입니다. 본질을 찌르고 뜨거운 정직한 기분으로 설득하는 것으로, 상대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소리가 맞지 않는 상대 모두 자신의 희망과 상대의 희망의 잘 떨어지는 곳을 찾을 수 있는 예감. 중요한 것은 각각 다른 인간이라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상대도 당신에게 싫은 생각을 시키려고 방해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상대 나름의 이유가 있을 가능성도… 


● 연애운
 손득의 달려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색입니다. 상대방에게 있어서의 득은 무엇이 될 것인가, 무엇이 제일 기뻐할 것인가, 그런 일을 생각해 봅시다. 미니멀을 좋아하는 것인가, 아니면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것인가. 그 사람의 취향을 관찰해 봅시다.

● 일 운
 동료와 앞으로 나아가는 기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일을 해도 좋을까?」라고 생각할 정도의 개혁도 OK입니다. 자신이 직관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앞으로 주위의 사람을 위해 될 것 같다.

● 금전운
 「밸런스」가 키워드가 될 때입니다. 사회의 움직임을 읽으면서 잘 돌자. 물가고의 영향을 생각해, 조금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어 보거나, 부업을 생각해 보는 것도 GOOD.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