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6FTl9L1


천칭자리 

갑자기 움직일 때입니다. 상쾌한 바람을 느끼면서 마음대로 느긋하게 움직이고 싶은 곳입니다. 사랑에도 쫓기는 바람이 불고 있고, 어쨌든 즐거운 일, 기쁜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그런 가운데 「자신의 힘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라는 테마에도 강한 스포트라이트가 맞습니다. 예를 들면 「죄송합니다, 당신의 포지션이라면, 이 아이디어를 통과할 수 있지요, 힘을 빌려주세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라면, 어려운 작업이 잘 되므로, 꼭 빌려주세요!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탁마다"에 어떻게 대응하는지는 완전히 당신의 자유입니다. 예수님도 아니고도 여러분의 마음에서 나오는 대답입니다.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거기에 객관적인 정답이 없습니다.

자신이 가진 힘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난문」에 느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자유"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어떤 종류의 "인생관"을 묻는 장면이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특별한 별의 시간입니다. 당신의 별자리에서 13일 신월이 일어나는데, 이 신월은 화성, 천왕성과 딱 맞게 연결되어 매우 드라마틱한 것입니다. 「이것은 결코 바꿀 수 없다」라고 생각한 조건이나 상황도, 지금이라면 바꿀 수 있습니다. 깨질 것 같지 않은 벽을 부수고 그 저편에 갈 수 있는 때입니다. 어떤 종류의 폭발력, 공격력을 행사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세계를 만들 때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힘을 주변 사람들도 필요로 하고 의지할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강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주위에도 전할 수 있는 상태라면 흔들림 없이 자신의 힘을 똑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자신에게 힘이 있다고 해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하는 상태에 있는 사람은, 이 시기 관련되어 있는 다양한 사람과의 교환 속에서, 그 힌트를 찾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세계에 일어나는 뜨거운 영향은 이번 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시작"의 신호이며 여기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사수자리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게, 「그 문제」가 정리할지도 모릅니다. 오랫동안 고민하고 있었던 것, 계속 싸워 온 것에, 외부로부터 신기한 힘이 더해져, 터지 해결이 가져올지도 모릅니다. 혹은 이번 주 그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이번 주 처음으로 해결 레일을 타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오랫동안 고뇌에 빛이 쏟아져 사슬이 부러지는 소리가납니다.

이 "해결을 향한" 움직임은 그다지 매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강하게 울려주거나 방해가 되는 것을 과감히 파괴하거나 그런 충격을 수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상에는 「진짜는 아무래도 좋은 것을 부수지 않게 한 결과, 가장 중요한 것을 부서 버린다」라고 하는 선택을 해 버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어느 쪽을 깨뜨려야 한다면 어느 쪽을 깨뜨릴까"의 선택을 잘못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점, 이번 주 궁수자리 사람들은 거기를 틀리지 않고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염소자리 

「해방」에는, 2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을 묶는 사슬이 부서지는 이미지. 또 하나는 넓은 장소, 밝은 장소로 뛰쳐나가는, 기세있는 움직임의 이미지입니다. 이번 주의 염소자리의 별을 보면서 '해방'이라는 말이 떠올랐는데, 그것은 후자의 기세가 있는 액티브한 '해방'이었습니다. 자신으로부터 움직여 가는 해방, 길을 찾아 길을 찾는 해방의 이미지였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에 대해 밟은 커밋을 하는 것이 기피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무리를 눌러 부탁한다」 「몇번이나 부탁해 간다」 「삼고의 예」적인 것은, 많은 사람이 피하는 곳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긴 인생 가운데 때로는 「부탁한다」같은 열정에 의해서만 열리는 문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 당신은 자신의 의지, 열정, 신념을 가지고 강하게 그 문을 두드리고 열어 줄 것입니다. 그 너머로 뛰쳐나갈 때, 훌륭한 해방감에 휩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