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13일 ~ 11월 19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5yNj3s0


물병자리 

새로운 임무가 시작됩니다. 이 임무는 '시작'보다는 '시작' 감각이 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힘, 열정을 부딪치고 일부 벽과 장애물을 돌파하고 거기에서 뭔가가 시작됩니다. 벽이 부서지는 충격과 진동이 당신이나 주변을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놀라움과 감동을 일으키면서 새로운 활동에 뛰어들어가게 됩니다.

주위에서 보면 돌발적이고 「상정외」라도, 당신 자신에게 있어서는, 이제 꽤 길게 따뜻해 온 플랜이며, 어떤 의미 「친숙한」인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계속 생각하고 당연하게 되었기 때문에 막상 행동을 일으켰을 때 주위의 생생한 반응이 의외로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혹은 반대로, 당신 자신도 놀랄 듯한 기회가 전혀 갑자기 돌아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경우에도 그 기회를 잡아야 하는지는 즉시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측에, 이미 제대로 「소켓」이 만들어지고 있는 곳에, 지금 갑자기 「플러그」가 꽂히는 것 같은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삐탓과 빠져 에너지가 흘러 나올 때 일어나야 할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응답을 느낄 수 있어야합니다.

 


물고기자리 

2023년 후반이 「모험과 배우기의 계절」인 것을 아카와카와 상징하는 사건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장소를 향해 출발하는 사람도 있으면, 멀리서 뜨겁게 초대되어 나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배우기 시작하는 사람, 말하기 시작하는 사람, 담긴 장소에서 밖으로 나와 신선한 공기를 빨아들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행」이라고 하는 정도의 스케일이 아니었다고 해도, 이번주는 어쨌든, 밖에 나올 기회가 많아집니다. 여기저기 나가서, 거기서 만난 것이 「문」인 것을 깨닫고, 그 저쪽에 나가 보았을 때, 거기에서 모험이 시작될지도 모릅니다. 또는 여러 사람이 당신을 가야 할 곳으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막연하게 느끼고 있던 것, 어쩐지 생각하고 있던 것이, 예상외의 경위로 「형태가 된다」 기색도 있습니다. 예상대로의 전개가 되었다고 해도, 거기서 솟아 오르는 감정이나 인상은, 아마, 예상외의 내용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철저히 아래 조사를 하고 여행에 나가지만, 외출한 곳에서는 반드시 아래 조사에서는 결코 모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무리 준비해도 모르는 미지의 세계 특유의 「상정외」입니다. 거기에는 신선한 감동과 성장의 계기가 가득합니다.

 


양자리 

어떤 의미 "자유도가 높은 시간"입니다. 이것은, 히마인 시간이 많다든가, 무엇을 해도 용서된다고 하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렇지 않고, 「어떻게 사용해도 좋은 것」 「자신의 의지 나름으로 사용법이 크게 바뀌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돈이나 에너지, 뜨거운 생각, 어떤 종류의 기술이나 재능이 있었다고 해서, 이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는, 본인의 자유입니다. 원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돈이나 시간이 없어, 아무것도 안 된다」라고 느끼고 있는 사람은 많이 있고, 저도 포함해, 오히려 그 쪽이 마조리티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정말, 약간이라도, 자신의 의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없는 것인가?」라고 자문하면, 「그렇지 않을지도 모른다」 부분이 보이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는 "사용도를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것"이 ​​꽤 많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내버려두면 가치가 없어지거나 사라져 버립니다. 「보물의 썩음」 「고양이에 소판」이 되지 않기 위해서, 의지와 열정이 필요합니다. 무언가가 가치있는 것을 주었을 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물어보십시오. 세계로부터 물질적・물리적인 「제제」를 받는 듯한 주입니다.

 


황소자리 

누군가와의 관계가 극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또는 특별한 만남을 통해 자신이 격변할 수 있습니다. 영향의 강한 관계가 태어나 서로 화학 반응을 일으키고 새로운 시간이 시작됩니다. …등과, 조금 대조(袈裟)인 것 같습니다만, 별의 배치가 대등(?)이므로,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열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는데, 상대가 더 차가운 태도였다면 그것은 괴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지하게 호소하고 있는 사람에 대해, 반웃음으로 돌려주는 사람이 있으면, 제3자로부터 봐도 실례한, 불쾌한 광경에 비쳐, 서로의 열량, 진지함이 균형을 잡고 있을 때는, 실례나 불쾌 는 사라지고, 단지 거기에서 교환되는 내용에 초점이 좁혀집니다. 이번 주에 당신의 세상에서도 그렇게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의 감정이 제대로 「마주보고」 있는가. 인간관계 전반에 있어서, 그것이 질문될 것 같은 타이밍입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