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VOGUE 이번주 별자리운세 [11/12 - 11/18 행복 순위] by.Celine Wang

728x90
반응형

https://pin.it/6nyWhJV


행복순위 1위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모든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모든 것을 짊어지지 않고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도록 노력하세요. 다른 사람과 협력하거나 관계를 발전시키다 보면 금전 거래나 소개 기회 등 민감한 제한 사항에 부딪히게 되는데, 이를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우정과 관계가 무너져 파트너십이 깨지거나 관계가 깨질까 두렵습니다. 옛 친구와 죽은 친구의 이별 사실 여기서 일이 진행될 때 상대방의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그가 당신의 우정보다 실용적인 이익과 권력과 지위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계속할지 여부를 저울질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에서 친구를 사귀거나 국제 업무에 참여하면 좋은 수확을 가져올 것입니다.

 

 

행복순위 2위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새로운 강좌에 등록하는 등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제안서를 제출할 때마다 상대방의 응답을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너무 열심히 진행을 쫓다 보면 관련된 사람들에게 많은 부담이 됩니다. 실제로 보내는 자료에서 자신의 장점을 강조하는 것을 기억하고, 제작할 때 양보다 질에 중점을 두는 원칙을 고수하는 한, 친구, 공부 등 비슷한 사람들과 그룹을 형성할 가능성이 있어 소통이 매우 도움이 됩니다. 비록 파트너와 약간의 생각 차이가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사랑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행복순위 3위 전갈자리

연말이 다가오면서 계속해서 내년과 관련된 계획에 대해 논의하거나 다루게 될 텐데요, 파트너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거나, 애매모호한 관계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에는 전갈자리의 강한 에너지로 일을 한 번에 끝내고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크며, 다양한 일이 수반되거나 잔고가 긴 사업의 진행이 걱정된다면, 그렇지 못할까 봐 두렵습니다. 시간, 에너지 또는 자금이 충분하면 원래 계획이 지연될 수 있으며 아마도 월요일 전갈자리에 신월이 뜬 후 며칠 안에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에 어긋나는 일이 발생하더라도 적어도 해결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금요일 이전에 마음 속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계획에 나열하십시오.


 


행복순위 4위 양자리

수호 화성은 전갈자리가 강하고 18일 월요일에 전갈자리 초승달, 태양, 화성이 결합하게 됩니다. 이는 귀하의 투자, 파트너십 또는 관계 발전이 새로운 잠재력을 불러일으킬 것임을 의미합니다. 충분한 신뢰가 있다면 이것은 확실히 이 기간 동안 당신이 좋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고 핵심 업무를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최근 정말 온갖 낯설고 독특한 일들이 있는데 우연히 올바른 인맥을 갖게 됐거나, 아니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만큼 경험이 충분해서, 제대로 처리한다면 흔치 않은 전환기가 될 것입니다.

 


행복순위 5위 사수자리

최근 자신의 삶, 몸매, 건강을 위한 개혁계획에 투자했다면, 자신을 짓누르고 있는 것들에 대한 안도감을 찾고 싶고, 삶의 새로운 희망과 기대할만한 생각을 가지기를 바라는 당신입니다. 한걸음씩 살아갑니다. 월요일 전갈자리에 신월이 뜬 다음 날에는 기분이 점차 좋아지고 예상치 못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쌓아온 좋은 성격과 빈번한 선행에 대한 보상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당신의 동료들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 그래서 당신은 모든 것을 혼자 갖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주말에는 가족 문제나 개인적인 문제 등으로 변동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행복순위 6위 물고기자리

화요일 이전에 전갈자리의 달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돌아가는 토성과 물고기자리와 좋은 상호작용을 했습니다. 이전에는 의도하지 않은 어떤 움직임이 이제 당신의 걸작 중 하나로 간주되어 고정관념을 변화시키고 더 많은 것을 가져올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다양성., 무제한 특성. 이번 주에는 전갈자리의 잠재력이 강하게 축적되어 남들과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특별히 복잡할 것이라고 느끼지 않을 수도 있고, 남의 게임 규칙이나 공공 기관의 신청 조건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특별히 복잡할 것이라고 느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에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므로 정신적으로 혼란에 대비하십시오.


 


행복순위 7위 게자리

사회생활에 너무 몰입하고 휴대폰을 손에 쥐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인이나 연인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과 생각이 다른 일로 맴돌고 있습니다. 관계가 너무 이상해요. 한쪽이 대화를 하기 힘들다면, 아마도 이런 소외감은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상대방이 포기하길 바라는 마음의 방식일 것입니다. 부족해서 감정의 독소만 남게 되는 것보다 이번 주에 자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기회를 찾는 것이 더 낫습니다. 결국 헤어진다면, 설명할 수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행복순위 8위 황소자리

"말하는 사람은 의도가 없으나 듣는 사람은 뜻이 있다"는 말의 실수나 내부 갈등으로 인해 상대방이나 다른 사람과의 오해를 조심해야 합니다. 원래 당신은 특정 협력이나 협력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도망치고 싶거나 다른 사람과 결혼하고 싶지 않았으나 마침내 전갈자리의 초승달을 즈음하여 그 문제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일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일입니다. 서로 계속 이야기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과 태극권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관계가 잘 유지됩니다. 수요일에는 동료들의 권력을 이해하고 작은 우정의 고리에서 벗어나 부담을 덜기로 결심하게 되며, 주말이 다가올수록 당신을 억압하거나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무례하게 대하게 될 것입니다.

 


행복순위 9위 염소자리

수호 토성이 양성으로 바뀌고 금성의 축복을 받는 기간에는 대체로 행복하지만 물이 차가운지 따뜻한지 아는 사람처럼 자기도 비슷한 고민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 같다. 최근의 과중한 업무량과 많은 사회활동, 그리고 남을 배려해야 하는 마음 때문이겠지요. 당신이 친구보다 섹스에 더 관심이 많다는 말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친구와 어울리지도 않고, 친구들과 함께 있지도 않습니다. 이번 주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뜰 예정입니다. 태양과 화성과 함께 동시에, 당신의 사교계는 완전히 조정되어야 하며, 모든 것을 다룰 수 없다는 것을 용서해야 합니다.

 


행복순위 10위 사자자리

공적인 업무와 책임이 많이 쌓이는 시기에 시간을 다투고 실행 과정을 조율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어떤 일들은 지금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늦게까지 깨어 있을수록 피곤해집니다. , 면역력이 부족하여 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며, 이로 인해 진행이 지연됩니다. 내년 일이 다소 걱정될 것이고, 얻은 기회가 날아가거나 후속 조치가 없을 것이라는 걱정이 있을 것입니다. 금성과 수성의 조화로운 상호 작용으로 인해 수요일쯤에 몇 가지 새로운 협력 방법이 확정되거나 대규모로 그리고 처음에는 광범위한 일이 생각될 것입니다.데이,당신이 정말로 부담스러우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당신이 할 수 없다면 스스로 욕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복순위 11위 쌍둥이자리

전갈자리의 초승달은 당신의 삶과 직업에 새로운 모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주에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점차적으로 집안일을 정리하고, 직장을 그만두거나, 뭔가에서 벗어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룹이나 종교 또는 영적 그룹이 제공하는 지침에 의존하는 대신 초승달 동안 진정하고 내면 권위의 조언을 듣거나 불을 붙일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인 열의와 헌신을 쏟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누군가가 "네게 해줄게" "알았어" 생각은 접어두시길 권합니다. 중대한 결정이라면 18일까지 기다려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

 


행복순위 12위 물병자리

화요일 전갈자리 신월의 잠재력 아래 상사, 감독자 또는 회사 정책의 조정으로 인해 짜증이 나더라도 지식을 넓히고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더 나쁜 것입니다. 이미 일을 잘하고 있다면 성취감을 높이고 이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영적인 깨달음을 가져오고 자기 인식을 높이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카르마를 갚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좋은 관계를 구축하세요.아마도 언젠가 필요할 때 그것이 다시 당신에게 흘러갈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