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켈리폭스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46I1j38


 주간 개요:2023년 11월 20~26일 

가장 화려하고 재미있고 멋진 의상을 준비하고 계십니까? 가장 좋아하는 재생목록은요? 당신의 춤추는 신발? 당신의 모험심은요? 아니요? 글쎄, 이제 사치스럽고 과도하며 흥미진진한 궁수자리 시즌 을 맞이할 시간이기 때문에 그것을 극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추수감사절(이 축제를 축하하는 분들을 위해)에 딱 맞춰 도착했습니다. 말하자면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즐거움을 사랑하고 파티 생활을 즐기는 궁수 자리보다 이것을 더 잘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죠? 우리 모두는 하나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시즌은 공식적으로 수요일에 시작되므로 마무리할 시간이 하루나 이틀 정도 있습니다. 태양 과 화성은 각각 월요일과 화요일에 명왕성과 육 분위 로 연결되어 우리 가 자원을 모으고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금은 우리가 아직 할 수 있는 동안 모든 일을 끝내야 하는 날입니다. 이제 집중과 야망은 우리 편입니다. 성취하고, 성취하고, 성공하려면 양손으로 이러한 자질을 붙잡으십시오. 뜨거운 (문자 그대로) 태양의 뒤를 이어 화성이 나타나 금요일에 불타오르는 마차처럼 궁수자리로 돌진 합니다 . 총력전을 벌이는 우리의 열정적인 행성은 최소 2년 동안 이 신호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은 매우 즉흥적이고 열정적이며 기회 중심적인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불 표시의 동전의 다른 면은 그들의 모험심, 여행에 대한 사랑, 맛보고, 확장하고, 성장하고,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려는 갈망입니다. 그러니 마음껏 맛보세요, 자기야. 안타깝게도 이러한 대중교통에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태양과 화성은 각각 목요일과 토요일에 제한된 사각형 측면에서 토성 과 연결됩니다 . 우리는 어른스러운 일을 처리하기 위해 임박한 재미를 한쪽으로 치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원할 때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성장하는 데 있어서 귀중한 교훈입니다. 저항은 고통만 낳을 뿐입니다. 그 점을 명심하세요, 그렇죠?


 물병자리 

당신은 파티의 생명입니다. 사람들을 모아 공동체를 만드는 사람. 수요일부터 우주는 태양 과 화성을 당신의 사회 부문으로 이동시킴으로써 당신의 이러한 특성을 존중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같은 지혜에 대한 갈망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영혼들을 만나는 재미와 우정의 2개월 간의 긴 여정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이 기간의 시작은 솔직히 말해서 약간 정체된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해당 그룹이나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 만큼 특정 불안감, 장애물 또는 번거로움이 따르게 됩니다. 그것들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계속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그렇게 엄격하고, 명령적이고, 권위적인 것은 당신답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기에 있고 권위적인 태도가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재미를 느껴야 합니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목요일과 토요일에는 각각 당신의 직업 분야에서 태양 과 화성이 물고기자리 의 토성을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 이번 주에 작업 프로젝트가 당신의 책상 위에 놓여진다면, 당신이 유능하고 그 일을 하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으며 여전히 당신이 원하는 상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둘 중 하나/또는' 상황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기술과 재능을 세상으로부터 숨기지 마십시오. 당신은 저 밖의 다른 별들만큼 밝게 빛날 자격이 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조금 덜 무거워질 것 같습니다. 약속하다.

 


 양자리 

당신의 통치자인 화성은 금요일에 당신의 여행, 모험, 지식 분야로 질주합니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당신이 제대로 된 성인처럼 성실하게 경력과 재정 전략을 세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는 당신을 완전히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오면 앞서 말한 계획을 창밖으로 던져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된 것입니다. 지금 당장요. 그러나 특히 토요일부터 약 일주일 동안 책임이 여전히 당신을 방해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시간이 올 것이다. 이러한 제한 사항을 수락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지 당신에게 해를 끼치려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황소자리 

관계는 이번 주에 기회가 있는 곳입니다. 특히 월요일과 화요일에 각각 태양 과 화성이 있으며, 이 두 분야 모두 교육 분야에서 명왕성 과 연결됩니다 . 당신 세상에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가치 있는 것이 있거나 당신을 안내할 조언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지침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기.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초점은 재정과 물질 세계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매우 관대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만큼 당신은 우주가 브레이크를 밟고 당신에게 손가락을 흔드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하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으므로 잘 들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준비 꾸준한 이동! 수요일부터 당신의 연애 생활이 뜨거워질 것 같으므로 태양이 당신 의 관계 부문으로 이동할 때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바람둥이, 열기, 향신료를 완전히 즐길 수 있는 시기의 스티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식대로 모든 종류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지만, 그것이 통제를 벗어나지 않는지 지켜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변에 다른 우주 에너지가 있기 때문에 노골적인 전쟁이 열정의 직접적인 파생물로 시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는 선입니다. 파트너라면 마찬가지다. 순수한 화학의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격렬한 지옥을 촉발하지 않는다는 점만 주의하세요.

 


 게자리 

월요일과 화요일에 명왕성과 의 관계 부문에서 섹스타일(sextiles)이 발생함에 따라 이번 주에 매달릴 수 있는 느슨한 결말을 묶으십시오 . 특히 연애 생활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접근하고, 실제적으로 접근하고, 깊이 들어가고, 추적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파트너십은 훨씬 더 강력해져야 합니다. 이는 다음 장을 위해 당신을 강화하고 준비시킵니다. 귀하의 건강, 복지 및 작업 습관을 강조하는 장입니다. 수요일부터 Sun 이 일상적인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전체 엔진을 밝히는 프로젝트, 열정 또는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열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완전히 기울어지는 것을 막는 어떤 종류의 장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느리고 꾸준하게 경주에서 승리합니다. 기억하시나요?

 


 사자자리 

로맨스, 즐거운 시간, 자신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만큼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수요일에 당신의 기쁨 영역으로의 태양 의 움직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원은 우주의 명령입니다. 다음 두 달 동안 온갖 종류의 장난, 놀이와 즐거움을 위한 모든 종류의 잠재력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잠시 동안만 발뒤꿈치를 식혀야 합니다. 원한다면 방해가 될 수 있는 특정한 장애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은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므로 어떤 것도 강요하는 대신 이 에너지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또한 당신이 꽃을 피우는 것을 방해하는 당신 자신의 두려움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일 수 있는지 분별하십시오.


 처녀자리 

당신이 안전을 추구하고 편안함을 사랑하는 지구 별자리 일지라도 당신은 오히려 불안함을 느낄 수 있는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웃을 탐험하는 것을 의미하든, 이민 옵션을 탐색하는 등 훨씬 더 먼 곳으로 가는 것을 의미하든, 아니면 잠시 집시가 되어 탐험하는 것이든 발이 가렵습니다. 당신의 공상을 간지럽히고 당신의 상자를 체크할 것이 무엇인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문제는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특정한 사람들(애인이나 당신이 책임져야 할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래 걸리지 않으니 당황해서 짓밟지 마세요.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타협. 결국, 수요일에 태양이 , 그리고 이틀 후에 화성이 토성 과의 관계 부문에 앞서서 여러분의 기초 부문으로 이동합니다 .

 


 천칭자리 

이번 주, 특히 월요일과 화요일에 당신은 할 일 목록을 매우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완료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정이나 가정 문제 등 삶의 실질적인 '물건'과 관련된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마무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하셨어요. 이제 관리 작업을 마쳤으므로 재미, 여행, 학습과 같은 더 중요한 일에 주의를 돌릴 때입니다. 수요일은 당신의 안락한 영역을 넘어 확장하고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싶은 갈망을 가져옵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조언을 구하세요. 정보를 수집하는 이 과정을 즐기되,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전갈자리 

수요일부터 태양 과 화성 의 마지막 별자리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수요일부터 태양과 화성이 계속해서 나아가면서 여러분이 진정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맛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그렇죠? 오른쪽. 수요일부터 전체 초점이 귀하의 가치와 금융 부문으로 이동하므로 느슨한 관리 요구 사항을 화요일까지 묶으십시오. 당신은 허슬러(hustler) 단계, 즉 당신이 소유한 모든 기술과 재능을 살펴보고 그것들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단계, 즉 실질적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단계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이루고 싶은 창의적인 꿈이 있다면, 그 길에는 한계와 장애물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적어도 이번 주 동안만요. 그들과 함께 일하세요.

 


 사수자리 

이봐, 이봐! 지금은 생일 시즌이에요! 당신만큼 파티를 즐기는 사람은 없으므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잠깐만요, 계획 중이신가요? 새들을 위한 것 아닌가요? 아니, 글쎄요, 알다시피, 이번 주의 우주 에너지는 여러분의 방식에 나타나는 한계와 구조를 가지고 작업해야 할 정도입니다. 그들은 나타날 것입니다, 자기야. 그래, 정말 피곤하지만 인생도 마찬가지다. 특정 책임이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있다면, 당신이 곧 탐닉하려는 모든 즐거움을 위한 길을 열 수 있도록 그 책임을 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염소자리 

당신의 통치자인 토성은 당신의 통신 부문에 속해 있으며 이번 주에 온갖 종류의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보세요, 태양 과 화성은 둘 다 당신의 영성 부문에 속하며 각각 목요일과 토요일에 꽉 막힌 정사각형 측면 에서 그를 만납니다 . 불행히도 이것은 돛에서 바람을 바로 빼냅니다. 당신은 조용히 분노로 끓어오르는, 당신의 욕망이 한쪽으로 밀린 상당히 제한적이고 숨막히는 공간으로 밀려드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꼭 가져가야 해? 이 에너지를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 네, 있어요. 이곳은 가장 창의적이고 유익한 아이디어가 탄생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당신이 진정으로 얼마나 강하고 오래가는지 배우는 곳입니다.



𝐛𝐲.  켈리폭스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