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5rM9VMK


 물병자리 

10월 중반 무렵부터 일이나 대외적인 활동의 장에서 「대승부」를 계속해 온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를 경계로, 그 승부가 일단락할 것 같습니다. 엄청 바쁜 사람도 있으면 압박에 질 것 같았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 스트레스풀한 상황도, 이번 ​​주에 수렴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최선을 다해 좋았다!"라고 깊은 만족감, 안도감에 휩싸일 것입니다.

한편, 이번 주 이후는 「앞으로」에 의식이 향합니다. 연말에는 '내년의 일'이 시야에 들어갑니다만, 이 시기의 당신은 좀 더 롱스팬으로 물건을 포착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5년, 10년이라는 미래를 생각했을 때, 지금부터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것을 뜨겁게 검토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혼자서 생각할 뿐만 아니라, 동료나 친구, 파트너, 조금 먼 사람들과도 건간 토론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이야기하고 생각하는 중에서 조금씩 리얼한 비전이 떠오릅니다.

 


 물고기자리 

이번 주를 경계로 단번에 바빠질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새해에 걸쳐 "대승부"에 쳐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뭔가 큰 목표를 내걸고 그것을 향해 돌진하는 당신이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자신의 내면의 고민, 안고 계속해 온 의심, 부정적인 감정, 컴플렉스 등, 자신을 가두려고 하는 벽을, 스스로 「움직임」에 의해 돌파하려고 하는 움직임이 강해집니다. 안쪽을 향하고자 하는 자신에 대해, 또 한명의 자신이 「밖에 나와 도전하는」형태로 싸움을 도전하는 것입니다. 이 시기의 「승부」는, 외계에 나오는 챌린지인 동시에, 자신의 내면인 차가운 거암과의 싸움이기도 합니다.

사람으로부터 부탁받은 임무라도, 누군가에게 초대받은 활동이어도, 이번 ​​주 시작하는 것은 어딘가에 「자신에게의 도전」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스로 자신의 고정관념이나 공포심을 파괴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지금은 외계의 모든 것이 당신에게 그 기회를 준비해주는 것 같습니다.

 


 양자리 

멀리 있는 사람과의 상호 작용이 점점 늘어날 것 같습니다. 혹은 멀리서 누군가가 찾아와 줄지도 모릅니다. 또는 자신이 거리를 넘어 특별한 장소로 향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를 맞이하는 사람도, 여행에 나가는 사람도, 물리적·시간적인 거리를 넘어, 뭔가 특별한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시기 당신이 "멀리"에 연락을 취하는 것은 사실 가장 가까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계속 생각하고 있는 것, 끊임없이 계속하고 있는 것의 대답을 찾기 위해서, 멀리 나가거나, 먼 누군가에게 말을 걸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공부하거나 뭔가를 조사하는 것도 극히 개인적인 문제 의식에 끝을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이 안고 있는 문제는 대개 자신만 한 사람만이 아닙니다. 어딘가에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고 어딘가에 해결책을 알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어딘가 멀리 있는 "다른 사람 자신"을 만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황소자리 

10월 중반부터 계속 당신의 세계를 덮고 있던 긴장감, 「대결」의 분위기가, 이번 주를 경계에 조용히 사라져 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압력이나 스트레스를 계속 견디고 있던 사람에게는, 이번 주에는 「해방」을 느낄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어색한 사람이 스스로 '퇴장'해 주거나 자신의 '진지 승부'가 승리를 거두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자신 이외의 누군가의 일로 필사적으로 움직이고 있던 사람도, 이번 ​​주를 경계로 「자신의 시간」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에게 돌아오는 것 같은, 신기하게 조용한, 상쾌한 공기가 흘러 들어갑니다.

지금은 셀프 케어가 떠오르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요즘 자각하지 않는 곳에서 상처를 입고 피곤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컨디션을 한 번 정중하게 확인하고 필요한 것을 보급하고 싶을 때입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