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5sloBjd


천칭자리 

반짝이는 즐거운 시간이 계속됩니다. 사람으로부터 「좋게 해 줄 수 있는」시기이기도 하고, 「묘하게 럭키구나!」라고 하는 감촉을 곳곳에서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 주부터는, 「풋워크 승부」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어쨌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좋은 것을 가져갈 수 있는 때입니다. 다양한 사람에게 말을 걸어 신경이 쓰인 장소에는 얼굴을 내고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기회를 만드는 등 세세한 노력이 큰 성과를 가져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의 세계에는, 많은 보물상자·옥수함이 담겨 있습니다만, 그것은 「잡아 가는」 필요가 있습니다.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어도 좀처럼 손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만, 있을 것 같은 장소를 돌려 보면, 전부 겟트 할 수 있습니다. 없는 것 같은 장소에도, 상당히 「있다」일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10월 12일부터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던 화성이 이번 주 24일에 다음 궁수자리로 빠져나갑니다. 요즘 강간 승부해, 도전해, 열정을 태워 살아 있던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만, 그 대승부가 24일경에는 일단락하는 것입니다. 끝까지 손을 빼지 않고 철저하게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전압이 최고조에 이른다는 전개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의 「진지 승부」는, 당신에게 많은 「전리품」을 가져옵니다. 그 전리품을 얻는 것이 이번 주 이후의 시간입니다. 누군가와 진지하게 마주 보면, 대부분은 그 이후, 강한 신뢰 관계와 끈대가 태어나는 것입니다. 연결이 태어나면, 그것은 "운송로"와 같아지고, 그 위에 다양한 가치있는 것이 교환됩니다. 이번 주는 그 「가치 있는 것의 흐름」의 스타트 라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이번 주를 경계로, 새해까지의 「대승부」의 시간에 들어갑니다. 뜨거운 싸움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 시기의 「대승부」는, 본질적으로는 뜨겁고 신선한 챌린지에서도, 겉보기 꾸준한, 악취 부분이 대부분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딱딱한 노력, 점점 작은 결과를 쌓는 것이 이 시기의 "승부"의 메인 테마일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긴 눈으로 보면 상당히 신속하게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는 이 시기는 상당히 실험적인 시도를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떨까?」라고 생각하면서 좀처럼 현실에는 도전할 수 없었던 방식, 새로운 어프로치를, 여기에서 「조금 시도해 볼 수」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 잘 되지 않아도 시행착오를 거듭해, 새해 무렵에 「대성공!」이 될지도 모릅니다.

운동을 시작하거나 생활 습관을 재검토하거나 "심신의 케어"를 시작하는 사람도 많다고합니다. 심신의 컨디션을 단번에 개선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 

10월 중반 무렵부터 동료나 친구와의 관계가 조금 피리 붙어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주를 경계에 화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팀이 정리하지 않고 자극하고 있던 사람, 자신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불안했던 사람도, 이번 ​​주 이후, 「괜찮다」라고 하는 안심감을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년 이후의 계획이 좀처럼 굳어지지 않았던 사람도, 이번 ​​주의 당신의 끈질긴 노력에 의해, 「이 선으로 가자」라고 하는 길을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 주부터 큰 문제 해결에 임할 것입니다. 만성적으로 안고 있던 문제, 제3자에게는 결코 모르는 고민, 수면하에서의 싸움 등이, 이번 주 이후 단번에 해결에 향합니다. 누군가 멋진 사람의 힘을 빌려서 그것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새해 무렵까지, 대체로의 결착이 붙을 것입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