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8nGsdmE


 쌍둥이자리 

인간 관계의 전압이 점점 올라갑니다. 일상 생활에서 등장 인물이 차례로 증가합니다. 만나야 하는 상대, 말해야 할 일이 점점 쌓여, 단번에 바빠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시기의 당신의 세계는 신기하고 밝은 고양감에 싸여 있습니다. 비록 조금 누군가와 충돌하는 일이 있어도 묘하게 즐겁습니다. 서로 '알고 있는' 느낌이 있어 '진심으로 노는' 몰입감을 공유할 수 있는 장면도 많을 것입니다.

이번 주 이후, 힘든 협상에 임하는 등, 「진지 승부」에 임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손 가감없이 건간 부딪히고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여기서 절대로 이길 수있는 것"이 ​​있지만, 반드시 상대방이 원하는 것과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 대결을 통해 당신은 반드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무엇을 이겨야 할지, 그 일을 처음부터 자각해 두면, 매우 「이야기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게자리 

곳곳에서 "인장 다코"와 같은 상태가 될지도 모릅니다. 상담을 가져오거나 출동을 요청하거나 "꼭!"라고 부탁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쪽에서 오는 이야기를 잡아, 그것을 어떻게 돌릴까, 라는 근처가 이번 주 이후의 테마입니다. 필요로 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한편, 타인으로부터의 요구의 변화나 신선함에, 놀라게 되는 장면도 많을 것입니다.

주위의 사람들, 신내나 동료와의 관계에 있어서, 자신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라고 하는 것을 곳곳에서 생각하게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애지중지하고 있던 상대로부터 애지중지해 주거나, 이끌고 있었을 상대로부터 이끌어지는 장면이 있어, 거기서 「그런가, 앞으로의 자신은, 이런 역할을 담당하면 좋구나」라고 하는 것을 깨닫게 되어 합니다. 심정적 역할, 정신적인 역할이 이 시기 갑자기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사랑과 열정의 날들이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새해에 걸쳐, 하고 싶은 것에 강간 주력할 수 있는, 매우 즐거운 계절이 되고 있습니다. 대연애를 하는 사람도 있으면, 취미나 크리에이티브인 활동에 박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타인으로부터 명령된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자신의 의지와 생각으로 임하는 활동에, 강한 스포트라이트가 맞고 있습니다.

자기 주장의 기회, 프레젠테이션의 기회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이 방면이 매우 잘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이 시기는 「자기 있는 것」으로 활약할 수 있는 때입니다. 평소 활동 중에도 개인적으로 따뜻해 온 아이디어를 살리거나 별로 표에 나오지 않았던 센스나 재능을 선보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형에 빠지지 않고 당당히 앞에 나가고 싶을 때입니다.


 처녀자리 

이번 주부터 새해에 걸쳐 성대하게 생활 환경을 바꾸게 될 것 같습니다. 성대한 대청소에서 재배치, 이사, 가족 구성의 변경 등에 임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혹은 친밀한 사람과 본심을 마음껏 부딪치고, 「고름을 낸다」할 수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폐색감이 있던 곳에 외부로부터의 바람을 넣어 통풍이 잘되는 장소를 만든다는 시도를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평소대로」의 장소에 어느새 쌓인 물리적·심정적인 전분을, 이 시기 소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누군가의 완고한 태도와 마음의 벽을 긁어 깨뜨릴 수 있습니다. 혹은, 완전하게 망가지지 않아도, 우선은 바람 구멍을 열어 빛이나 공기 정도는 통과하는 상태를 만드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𝐛𝐲.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