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VOGUE 이번주 별자리운세 [11/19 - 11/25 행복 순위] by.Celine Wang

728x90
반응형

https://pin.it/13P6mI7


행복순위 1위 염소자리

꽤 긴장되고 빠른 달이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과 화성이 사수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조금은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을 앞둔 며칠은 여전히 ​​최근의 혼란을 정리하고 특정 업무를 넘겨야 합니다. , 또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갖고 있는 자신감과 경험은 최고의 자원이자 지원입니다. 정책이나 방법을 변경해야 하는 등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눈살을 찌푸리지도 않을 것입니다. .. 주름잡는 방법을 알면 금 4냥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관계가 바뀌면 끊어버리고 놓치지 마세요.

 


행복순위 2위 사자자리

월말까지 많은 작업을 완료하려면 이번 주에는 밤을 새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보충제를 더 많이 섭취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수요일에 태양이 사수자리에 들어가면 많은 일이 매우 빠르게 진행될 것입니다. 다음 달에는 업무 개발, 개인 슬래시 문제 또는 연애 측면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기분이 매우 화창할 것입니다. 삶이 혼란스럽고 빡빡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꾸준하게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수요일 이전에 건강상의 문제가 발견되면 빨리 진료를 받는 것이 좋다. 바쁜 일로 인해 지체하지 마세요.

 


행복순위 3위 물병자리

월요일 이전에 일과 가족을 뒤로하고 산책을 나가거나 이름을 남기지 않고 자신과 남에게 이로운 일을 한다면 눈에 보이지 않게 선업이 많이 쌓이게 되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 훗날의 환난에서 벗어나라 신중히 생각해도 좋은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번주는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오히려 의도하지 않은 간섭의 아름다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사나 회사 분위기로 인해 얼마전 업무 의욕이 떨어졌다면 이번주에는 원활하게 회복되지 못하더라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팀, 참여하는 커뮤니티, 회사 분위기 등 소셜 활동과 기타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이벤트가 여러분에게 좋은 분위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행복순위 4위 전갈자리

전갈자리의 강력한 잠재력으로 인해 지난 한 달은 상대방의 마음을 감정적으로 짐작할 수 없는 상황이든, 협상에서 권리를 둘러싼 줄다리기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때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든, 당신은 지난 한 달을 꽤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고, 실행력과 체력 테스트에 반복적으로 직면했습니다. 당신을 향해 다가오는 이 압박감의 파도는 수요일에 최고조에 달할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사수자리 달에 들어가면 속도가 느려지겠지만, 당신이 짊어져야 할 일들은 당신을 마감일 전에 서두르게 할 것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끈기 있게 몇 가지 일을 완수하시기 바랍니다. 일이 예상대로 되지 않더라도 그것은 변장한 축복이 될 것입니다.

 


행복순위 5위 황소자리

수호신 금성의 축복으로 삶은 꽤 편안합니다. 전갈자리의 강력하고 강력한 에너지가 이번 주에 끝납니다. 사수자리 달에 접어들면서 협력 문제와 대인 관계 중 일부가 이전보다 더 활발해질 것입니다. 학급 친구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Xiu Xiang이 모여서 현재 상황을 업데이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것들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만이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여러분에게 조언을 해줄 수도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어깨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속의 무거운 압력을 내려놓을 수 있도록. 이번 주는 작업할 때 주의하세요 수요일이나 목요일쯤에는 재고 조사나 다른 부서와의 결산, 정보 검토 등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행복순위 6위 물고기자리

이번주에는 기분이 좀 이상한 날이 있어요.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가 안 돼요.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불행이 남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목요일 전에는 기분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자신의 불행이 원인이라면 누군가와의 트러블이나 트러블, 네티즌의 의견을 쉽게 믿는 경향이 있다면 한발 물러서서 객관적인 입장을 유지하여 오해를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숫자와 관련된 업무라면 실수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상사나 고객의 의심이 들 때는 무작정 회피하기보다는 문제의 핵심을 능숙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파트너 및 파트너와의 재정 예산은 논의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행복순위 7위 천칭자리

당신은 많은 압박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꽤 잘 처리합니다. 누군가가 건설적인 요청을 하는 한 당신은 연구하고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정말로 협조할 수 없다면 적어도 당신은 자신의 방식대로 노력해 볼 것입니다. 최고이고 자신에게 합당합니다. 불완전성에 대해 너무 걱정합니다. 최근에 바쁘고 파트너를 돌보는 데 소홀했다면, 먼저 그를 위로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연인이 당신과 함께 도망갈 것입니다. 집안일을 스스로 할 수 없다면 전문 청소부를 고용하여 집안일을 대신 처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요일 이후에는 태양과 불이 점차 사수자리로 이동하여 새로운 기회가 많이 생길 것입니다. 이를 활용하고 놓치지 마세요.

 

 

행복순위 8위 사수자리

신중한 계산과 오랜 기다림 끝에 결정한 일이 경제적 이익과 상당히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번 주에는 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이 사수자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 전에 많은 동료와 업무 관련 문제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 며칠 동안은 약간 짜증이 나지만 나중에는 그들이 한동안 마음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당신의 약간의 지도와 시연 후에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적으로 인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불해야 할 청구서, 미납 품목, 예산 초과 등의 일이 다소 신경 쓰이는 일이므로 이에 대처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목요일에 발생하는 업무 문제는 쉽게 처리될 수 있습니다.

 


행복순위 9위 게자리

연인이나 친구의 진짜 모습을 알고 나면 사랑을 잃거나 친구를 잃으면 불편함을 느끼겠지만, 거짓된 관계를 유지하고 어둠 속에 갇히는 것보다는 이것이 낫다고 늘 느낀다. 전갈자리 잠재력의 저류로 인해 오랫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소득이 목표보다 낮고 미래에 대한 기분도 조금 우울합니다. 이번 주에 태양과 불의 행성이 사수자리에 진입하면서, 주말쯤에 조금 쉬어가겠습니다. 며칠 후면 동료, 팀과의 협력을 통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돌볼 여유가 없을 정도로 바쁘지만, 다행히도 당신을 위해 육체적, 정신적 부담을 함께 나누어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행복순위 10위 양자리

문제에 직면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청할 생각을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시간과 에너지가 있다면 기꺼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갈자리의 잠재 에너지의 강력한 공격으로 인해 어떤 어려움은 심지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번 주에는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친구들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세요. 수요일은 사수자리에 들어가고, 당신의 수호자 화성이 사수자리에 들어가는 주말은 당신의 환승 기간입니다. 지혜를 사용하고 그릇된 일이나 나쁜 일을 하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쫓고 있지만, 연루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감정.

 


행복순위 11위 쌍둥이자리

당신은 최근 일이 당신에게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것 외에도 즐거운 개인 시간과 로맨스도 즐기고 있습니다. 잘 할 것이다. 준비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할 의지가 있지만, 일을 포기하거나 후처리를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하는 것은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런 상황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신속하게 선을 그어 우아함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사수자리를 앞두고 있는 우리는 앞으로 연말까지 어떤 어려움도 겪게 될 테니, 문제나 반대자가 생기면 마음이 약해지지 마십시오.

 


행복순위 12위 처녀자리

요즘 너무 바빴어요. 할 일이 너무 많은 데다가 피곤한 게 힘든 거죠. 배려심은 분명한데 상대방은 그걸 고마워하지 않아요. 사람을 감동시키는 작은 행동까지 합니다. 그녀의 보호자 머큐리는 그녀를 들어 올릴 수 없는 위치에 있지만 그녀는 여전히 당신의 업무를 방해하는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동료들에게 영향을 받지 않도록 군중을 따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월급 도둑들이군요. 이제 곧 사수자리의 달로 접어들고 있는데, 이달이 끝나기 전에 시간이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일을 떠맡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휴가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요즘은 사랑에 관심이 별로 없는데, 상대가 있고 시간이 있다면, 그래도 시간을 내어 배려해 줘야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