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별자리운세 제1위는 양자리! ★물병,물고기,양,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7LuAmcX


물병자리 

● 전체 운
 이번 주의 물병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얽힌 정을 풀어 다음 시대에」입니다. 물병자리의 여러분은, 다른 사람보다 많은 사람과 접할 기회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가운데, 뭔가 큰 일을 이루려고 하면, 정이나 관습을 버려야 할 때가 온다고 생각합니다. 시라라미가 방해가 되었을 때, 이번 주는 부치와 가위로 그 정을 자르는 것보다, 잘 풀어, 잘 가지 않는 사람과는 살짝 선을 뽑는 것 같은 형태로 화해해 앞으로 나아가면 안녕하세요. 「고마워」의 기분은 소중히 해 봐.

● 연애운
 여기가 아닌 어딘가에 날아다니는 그런 별 모양.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고, 연인을 찾고 있는 분은 평소와는 다른 장소에 나가면 좋은 인연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일 운
 왜 자신은 이 일에 종사하고 있는지, 처음에 느끼고 있던 뜨거운 생각을 다시 한번 기억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축을 통과하는 것이 중요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정신을 통하는 것이 아니라, 양보할 수 없는 「축」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

● 금전운
 운수 병자의 분씨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으로 금운이 오르기 쉽습니다만, 이번 주는 「지치면 1명이 되어 휴식한다」를 유의해 봐. 여기 최근 머리를 풀 회전시켜 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피로가 쭉 나올 것 같습니다. 타자축보다 자신축을 소중히 해 봐.

 



물고기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물고기 자리 별의 분위기는 "지적으로 협상을"입니다. 살아 있으면 다양한 사람과 접한다고 생각합니다만,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부드러운 독특한 분위기로부터, 영역을 저지르거나, 조금 가볍게 볼 수 있어 버리는 일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에는 지적으로 협상을 하면서도, 무리한 것은 무리와 확실히, 약간 냉혹하게 판단을 내리는 것이 소중해질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긴 교제가 있는 사람이라도, 조금 이것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정정을 요구하거나, 거리를 자신으로부터 취하거나 하는 등, 어른의 대응이 소중해질 때입니다.

● 연애 운
 좋아하는 사람이 옆에 있었다고 해도, 「쿠타 쿠타로 졸려, 자네」라고 옆에서 자 버리는 것 같은 마이 페이스로 보내 OK입니다. 좋은 의미에서 "소"의 당신으로 좋은 것입니다. 상대를 해치지 않는 마이 페이스를 소중히 해 봐.

● 일 운
 다른 사람으로부터 보면 즐거워 보이지 않는 일이라도, 즐겁게 하고 있는 사람이 있지요, 즐거운 것 같은 사람은, 「자신의 즐거움」이 정말로 알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는 그런 자신의 축, 무엇이 즐거운지, 무엇이 향하고 있는지를 제대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 금전운
 「무의식의 힘」을 의식해 봐. 그 때문에 수면이 소중해질 것 같습니다. 짜증이 났다고 생각하면, 판단력이 둔해 좋은 환경을 끌어들이기 어려워져 버립니다. 이번주는 몸을 쉬는 데 집중해보세요!



양자리 

● 전체 운
 제1위! 이번 주 양자리 별의 분위기는 "긍정적 인 영향을주는 친구를 선택"입니다. 이달에 들어간 후, 양자리의 여러분은 시리어스에 물건을 생각하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흰색이나 검은색으로 생각하게 되어 있지 않은가, 되돌아 보자. 만약 어두운 기분에 얽혀 있을 것 같게 되면, 자신에게 있어서, 만난 후에 맑은 기분이 되는 사람을 만나 보거나, 좋아하는 장소에 나가 보거나 합시다. 풍부한 미래로 나아가기 쉬워지는 에너지에 접하는 것이 이번 주 포인트입니다.

● 연애운
 무언가를 달성하려고 하거나 어딘가로 향해야 한다는 감각을 버리는 것으로, 왠지 연애가 잘 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여유가 있으면 인기가 있다고 말하지만, 쓸데없는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좋은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 일 운
 감정이 영혼에 영양을주는 듯한 감각을 가지면 GOOD. 천직과 적직, 어느 느낌도 가지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움직여 봅시다. 어려운 경우는 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을 충실시켜 보면 좋을지도.

● 금전운
 초조하지 않고, 「과보는 자고 기다려」정신으로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상하게 깃털 막혀 있다면, 그 불안이 어디에서 오는지, 내관해 봅시다. 돈을 얻고 무엇을하고 싶은지, 천천히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면 ◎.



황소자리 

● 전체운
 이번주의 황소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것으로 보인다」입니다. 황소자리의 여러분은 최근 자신의 가치관이 흔들리는 사건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왠지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나 눈에 띄는 사람이 주위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사람의 무엇이 신경이 쓰이는지, 무엇이 부러워하는지를 제대로 분석해 나가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이 명확하게 보일 것 같아요. 느슨하게 살고 싶은지, 꿈을 이루고 싶은지, 무엇이 상대와 다른지, 자신에게는 그것이 정말로 할 수 없는지, 생각해 봅시다.

● 연애운
 최근 추워져 질 좋은 수면을 취하지 않은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기분 좋은 기온이나 습도가 되도록 환경을 정돈해, 양질의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궁리해 봅시다. 자기 전 요가도 ◎. 수면이 연애운에 직결될 것 같습니다.

● 일 운
 느긋하게 마이 페이스에 자신의 시간을 확보하도록 유의하는 것이, 일 운을 업시켜 나갈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일의 사정상 마이 페이스로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에서도, 멘탈리티만은 마이 페이스를 유지해 두면 GOOD입니다.

● 금전운
 자신의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생활에 제대로 도입하도록 해 보세요. 흥미 없는 것만을 하고 있으면 인생으로부터 신선도가 없어져 버립니다군요. 취미가 없는 분은 신체를 움직이는 것도 GOOD입니다.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