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별자리운세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RjyYYF


 천칭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천칭 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몸을 깨끗하게"합니다. 장소가 깨끗해지면 좋은 에너지가 순환하는 감각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신체도 같고, 신체를 정돈하는 것으로, 깨끗한 흐름이 태어나 운기가 잘 되어 갑니다. 무리한 건강법을 시험해 보는 것은 아닙니다만, 방을 정리해 보거나, 바닥을 물 닦아 보거나, 자취를 하는 시간을 취해 평소보다 야채를 먹어 보는 등, 천천히 자신의 신체와 마주하면 ◎인 시기입니다.

● 연애 운
 보기 쉬운 분위기의 별 모양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포야포야와 여러가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연애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칭찬해 줄 것 같은 패션을 해 보거나, 미용에 전념해 보거나, 즐겨 봅시다.

● 일 운 
 자신이 소중히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가, 그것이 묻히는 시기가 될 것 같다. 「자신의 축」을 확실히 인식해 봅시다. 자신 안에 숨겨 두는 것도 좋지만, 주위의 사람에게도 소출에서 자신의 방식을 어필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금전운
 타자에 맞추는 것보다, 자신의 욕구를 소중히 하는 것이 소중해질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천칭자리의 여러분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거나, 사이에 들어가 움직이는 일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탓에 자신이 없으려고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방울하거나 자신의 시간을 가지면 ◎.

 


 전갈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전갈 자리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영혼의 메시지를 잊지 않고"입니다. 영혼의 메시지는 뭔가 매우 영적 분위기입니다만, 이번 주는 자기 안에 자는 「진짜는 무엇이 하고 싶었어?」를 소중히 하는 것으로 움직이기 쉬워지는 별 모양입니다. 예를 들어 인간이 태어나기 전에 영혼들이 함께 사는 나라 같은 것이 있었다고 합니다. 거기의 거주자 모두가 결정한 「약속」이라든지, 토론해 「이러한 것」이라고 말하고 있던 이상이라든가, 그러한 것을 기억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자신 속에서 소중히 하고 있는 일을 다시 떠오르게 해 봅시다.

● 연애운
 연인이나 신경이 쓰이는 사람으로부터의 요구를, 모두 삼키지 않아도 OK인 별 모양입니다. 원래부터 상대의 기분을 읽는 것이 특기인 전갈자리의 여러분입니다만, 그것은 이번주는 멈추어 버려 OK. 상대 우선으로 하면 건강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자신 우선으로.

● 일 운
 자신의 축이 무엇인지, 한 번 생각하는 시기입니다. 미세한 일이 있어도, 거기에 일관되게 자신의 철학이나 정책을 숨기게 함으로써, 주위의 사람도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게 해 줍니다. 모두는 알지 못할지도 모릅니다만, 알 수 있는 사람도 반드시 있습니다.

● 금전운
 운인 을 즐겁게 하려고 한다면, 우선은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제일입니다. 마음이 불안정한 채로 사람에게 접하면, 부정적인 인상을 주기 쉬워져 버립니다. 자신 우선의 시기라고 의식해 움직여 갑시다.



 사수자리 

● 전체 운
 제2위! 이번 주 궁수자리 별의 분위기는 "자신이 어떤 메신저인지 확인"입니다. 궁수자리의 여러분이 생일을 맞이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는 생일을 향해, 이번에 자신은 무엇을 하러 태어나 왔는지,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라고 깊이 생각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언어화할 수 없는 깊은 생각에 조금이라도 터치해 두는 것으로, 12월이 크게 발전해 갑니다. 돈이나 인기, 알기 쉬운 지표보다, 「야생력」이나 「생명력」이라고 하는 것이 소중해질 것 같다.

● 연애운
 「뇌를 쉬게 하는 것」이 연애운 업으로 연결될 것 같은 별 모양입니다. 궁수자리의 여러분은 언제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주는 조금 마이 페이스에 보내는 것이 중요. 상대 페이스가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집중해 보세요.

● 일 운
 자신의 소속하는 팀이나 주위는 성공하고 있지만, 「자신은 무엇을 하고 싶었던 것일까?」라고 생각하는 시기에 걸릴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당신답고, 이미 충분히 훌륭합니다만, 개인의 활동도 시작해 보면 좋을지도.

● 금전운
 「시에스타」라는 말을 아십니까? 스페인의 말로, 정오에 낮잠을 하는 문화를 의미하고 있습니다만, 일중에도 낮잠을 하는 나라가 있거나 합니다. 이번 주는 그런 기분으로 일을 진척시키기 위해서는 몸을 쉬는 이미지를 가지고 움직여보세요.




 염소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염소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자신은 무엇을 하고 싶었을까」입니다. 사회적인 성공은 대략 들어갔다. 해야 한다고 여겨지는 것은 상당히 해왔다. 그런 감각이 염소자리의 여러분에게는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직이라고 생각하는 겸손한 분도 많을 것입니다. 단지 이번 주는 사회적인 지표보다는 개인적인 감정에 주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봉이나 스테이터스라고 하는 알기 쉬운 지표보다, 자신을 돌파하는 것 같은 「생명력」과 같은 것입니다. 예를 들면 「영혼의 친척」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유령과 같은 존재가 있었다고 해서, 그 사람에게 얼굴을 향할 수 있는 생활이 되어 있을까? 라는 것을 의식해 보면 ◎.

● 연애운
 이번주의 연애운은, 일 능숙한 염소자 여러분으로부터 하면 조금 「휴식」의 분위기. 연애도 짱짱과 해내는 곳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각각의 「역할」뭔가가 되어 버리고 있으면, 그 역할을 일단 휴지해도 OK입니다.

● 일 운
 「자신이 충성을 맹세하는 철학이나 정책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해 보면, 일의 질이 바뀌어 오는 것 같습니다. 내보내거나 시간을 들여 하늘을 바라보면서 생각해 보거나 하는 것으로, 동기도 되찾을 수 있는 별 모양입니다.

● 금전운
 금운 금운의 동기 스위치를 누르려면 의외로 휴식이 필요할지도? 라는 의식을 가지고 움직여보세요.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서는, 휴지의 시간도 필요. 그렇지만 그것은 멈추고 있는 것은 아니고, 머리나 신체 안에서 여러가지 움직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