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산수도인 2023년 11월 27일 ~ 12월 3일 이번주 주간 12별자리 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2faPEwM


 물병자리  : 배신감...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계속해서 상승세가 이어질 거에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물고기자리  : 달콤한 유혹...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자칫 고생은 혼자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어요. 거절해야 할 것은 깨끗이 거절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세요. 주변을 오고 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어요. 우연이 이어지면 필연이자 운명이 되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낮보다는 저녁에 데이트를 하세요. 신비로운 달의 기운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 방심하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만한 일도 삼가는 게 좋아요.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불평, 불만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세요. 미팅이나 소개팅은 시간 낭비, 돈 낭비가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격의 없이 지내는 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세요.


 황소자리  : 느긋하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성급한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세요.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아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세요.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세요.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성실한 모습...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대인운이 좋은 때이니 부지런히 다니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맞을 거에요.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어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솔깃한 말을 듣더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세상에 공짜나 쉬운 돈벌이는 없는 법이에요.


 게자리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당신의 오랜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도록 하세요.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아요.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가볍게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 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거에요.


 사자자리  : 순발력...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세요.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요.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따라주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에요.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마세요.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 탄탄대로...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도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만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날 거에요. 여러 이성을 사이에 두고 저울질해야 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 있어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어쩌면 좋은 일자리나 알바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 포기하지 마... 

아무리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에요. 지금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세요.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내지는 마세요.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 잠시 숨을 고르며...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며 쉬어가는 게 좋아요.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황소자리나 물병자리의 사람을 찾아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함께 두 사람의 미래를 그려 보세요.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원칙을 지키도록 하세요.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으세요.


 사수자리 : 초지일관...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자칫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마세요. 인연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마세요. 호감이 가는 사람이 생겨도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에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주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 선택과 집중...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어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좀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이에요. 당신의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에요.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마세요. 아직까지는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𝐛𝐲.  산수도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