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VOGUE 이번주 별자리운세 [11/26 - 12/02 행복 순위] by.Celine Wang

728x90
반응형

https://pin.it/1o2PMdI



  행복순위 1위 전갈자리  

많은 일을 동시에 처리하다 보면 늘 한 가지를 놓치게 마련이다.너무 큰 기대만 하지 않는 한, 상황이 변하고 완벽하지 않더라도 모든 것이 최선의 배열이 될 것이다. 이번주말에 쌍둥이자리 보름달이 뜹니다.많은 부담감을 느끼는 것과 더불어 예전에는 가능했지만 지금은 불가능할 수 있는 상황도 있습니다.재정,실적,투자 등이 지연되거나 되지 않습니다. 역시.. 다행히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군요. 많이 늦은 감이 듭니다. 안하는 것보단 낫겠지만, 연애나 개인적인 일이 잘 전개되겠지만, 남을 오해하거나 오해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행복순위 2위 염소자리

사랑에 있어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사랑의 갈등이 당신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상대가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빠르게 적응하고 서로의 사랑을 키워갈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는 점유하고 상대방은 너무 나약하고 냉정하며 압박감과 감정이 넘칠 때 사람들을 달래려는 노력이 별로 없습니다. 계속 시간을 낭비하기보다는 사랑할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이 낫습니다. 싱글인 사람은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지만, 현재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싱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좋은 소득 기간을 활용하십시오.



행복순위 3위 물병자리

올해 직장에서의 좌절은 당신이 해결할 수 있는 압박이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오히려 더 마음이 편해지고 동아리, 자선단체,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데 더 열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월말전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큰 혜택을 받았습니다. 살아남는다면, 죽음의 선 앞에 달려가더라도 나는 여전히 그것에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월말 전에 한동안 사귀어왔던 온라인 연애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연애가 성립되기 전에 금전적인 문제가 있거나, 가족이나 가치관의 차이가 있다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고 헤어질 수 있도록 얘기해 보세요.



행복순위 4위 쌍둥이자리

월요일 이전에 해야 할 말과 책임져야 할 일을 최선을 다해 끝내도록 노력하세요 분명 어려움에 직면하거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지라도 가난할 때 변화하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시험할 뿐입니다. 열린 마음과 포용의 태도로 항상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반대와 갈등을 해결하고 주어진 자원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역경은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 올해도 비슷한 문제를 여러 번 겪었고,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법을 배웠고, 전문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도 얻었고, 슬래시 아이덴티티도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사랑은 누구에게나 축복입니다. 비록 낙관하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그것은 두 사람 사이의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 때문에 사랑을 멈출 필요는 없습니다.

 


행복순위 5위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충동이 악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친구의 요청이나 연인의 기대하는 눈, 일의 모든 요구를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 주에 그들을 만족시키고 완료할 수 있는 방법은 항상 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의 세상은 완벽할 것입니다. 내가 완벽하다고 느끼는 것은 내가 열정적이고 충동적이며 그 때문에 원칙을 잃는다는 것입니다. 내가 통제력을 회복하려면 목요일에서 토요일 정도 걸릴 것입니다. 월말 정도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나를 짓누르고 있는 사업과 성과를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스, 새로운 달이 시작되기 전에 잠시 숨을 돌리십시오. 연말이나 새해를 준비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우선 충분한 휴식을 취하자.



 행복순위 6위 천칭자리 

과중한 작업과 많은 의사소통이 중요합니다.아무리 사전 준비와 시간을 투자해도 조정부족, 경험부족, 선천적 요인으로 인해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달이 끝나기 전에 뭔가를 끝내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화요일에는 인사나 여파로 벅차오르게 될 것입니다 본업보다 수고가 더 든다면 모든 일에 승패나 옳고 그름이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업무 및 개인 시간 할당에 대해 파트너와 문제가 있는 경우 가까운 시일 내에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행복순위 7위 양자리

수호 화성이 궁수자리에 들어가 힘을 발휘할 수 없는 그림자를 쫓아냅니다. 보름달 동안 친구의 격려나 업무 요구로 인해 나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로 결심합니다. 코스는 아마도 비싸지 않고 쉽게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기분 좋게 뛰어들지만, 제가 좀 무뚝뚝하거나 자신감이 부족할 뿐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새로운 행보를 비웃고 의문을 제기할 때 당신은 불쾌한 과거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원래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당신을 신뢰하거나 신뢰하는 친구와 함께 걱정하는 것들. 이번 주에는 도움이나 강력한 협력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행복순위 8위 사자자리

쉽게 이룰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일들이 늘 다른 일로 가득 차게 되고, 죽음의 순간이 오기 전에 사망할 수도 있으니, 일시적인 여유가 생기지 않도록 하루라도 빨리 대체 방안을 신청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인데 탈출로가 없어..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나 가입하고 싶은 그룹이 있다면 화요일 이전에 실태를 확인하고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그가 당신의 삶에 얼마나 들어오기를 원하는지, 대답이 '예'라면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어쩌면 같은 실수를 또 한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겠지만, 다행히 생각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행복순위 9위 사수자리

쌍둥이자리의 보름달은 월요일입니다. 수요일 이전에는 거짓말이나 표면적인 것들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정의를 위해 투쟁하는 것보다 감사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생기기 전에 빨리 빠져나와 회복할 수 있으니 침착하시고, 이번 보름달에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질 수도 있으니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월말이 되기 전에 아무리 바빠도 공과금과 카드수수료는 잊지 말고,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나 모금행사가 아무리 할인되더라도 주머니 사정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이미 많은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이 식지 않도록 파트너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행복순위 10위 처녀자리

이번 주에 당신은 상실, 손실 또는 과다 출혈을 초래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당신을 놀라게 하는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일이 이러면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급변하는 상황에 맞춰 조치를 취하며 그에 맞는 조정을 하십시오. 가장 짜증나는 일은 남에게 끌려다니고 화를 내는 것입니다. 나쁜 일에서 벗어나고 피해의 정도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당신은 팀의 일원이고 관계의 일원이기 때문에 당신이 너무 명확하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너무 현실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여전히 균형 감각이 좋은 것이 좋습니다. 사랑의 달콤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행복순위 11위 황소자리

이번주에는 동료들, 집안일, 건강상태가 좀 불안합니다. 사실 큰 문제는 아니지만 보름달이 뜨면 이 고비를 넘지 못할 뿐입니다. 이전에도 가능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으나 지금은 뭔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머피의 법칙에 따라 틀릴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주말까지 걸릴 것입니다. 실패의 사실을 받아들이되, 좋은 소식은 어떤 열심히 일해도 여전히 충분한 수입이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모션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활동은 쇼핑 욕구를 불러일으키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그룹에 가입하라고 요청하거나 당신이 그것이 정말로 실용적이라고 생각할 때만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주말에 오랜 친구의 초대에 가면 좋은 보상과 영혼의 향연을 얻게 될 것입니다.



행복순위 12위 게자리

월요일 쌍둥이자리 보름달부터 주말까지의 기간이 당신의 미래 발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당신의 말투나 의지에 대해 문의하는 사람이 이미 왔습니다. 협력하거나 변화시키십시오.그러나 시간과 조건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합니다.충분히 모이기 전에 상대방은 아직 준비 및 탐구 단계에 있을 수 있으므로 분노나 유혹에 의해 충동적인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월말까지 할 일이 많을 텐데요, 이 파도를 이겨내며 걱정을 떨쳐버리고, 이미 피곤하다면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끝내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