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켈리폭스 2023년 11월 27일 ~ 12월 3일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https://pin.it/6RRic69


주간 개요:2023년 11월 27일~12월 3일

보름달 로 시작하는 주는 좋은 주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죠? 결국 월요일은 달 의 날이니까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이 보름달은 바람이 잘 통하고 호기심 많은 쌍둥이 자리에 있으며, 네트워킹, 지식 및 의사소통 기반의 모든 것에 관한 모든 종류의 영리한 정점을 촉발합니다. 이것은 약 6개월 전 초승달 에 이와 같은 표시로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순간입니다. 당신에게 어떤 새로운 시작이 촉발되었고, 그 씨앗은 지금 어떻게 피어나고 있나요? Full Moons가 출시를 제공하므로, 방해가 될 수 있는 쓸모없는 세부 사항을 버리는 것도 현명합니다. 거기. 그게 더 기분이 좋지 않나요?

이 보름달의 통치자인 우리의 전형적인 메신저인 수성은 이 기간 동안 안개 낀 정사각형 모양 의 모호한 해왕성으로 구성됩니다 . 그런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글쎄, 그것은 우리가 버려야 할 세부 사항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마음은 약간 흐릿해질 수 있으며 그 결과 혼란이 지배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직관. 당신의 직감에 깊이 빠져들어 그녀의 말을 들어보세요. 그녀는 당신과 공유할 수 있는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가신 낡은 지성을 우회하고 비합리적인 것에 의지하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이 바로 마법이 일어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사실, 수치, 세세한 세부 사항에 너무 집착한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사람이 살지 않는 황무지에서 방황하게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수성은 금요일까지 실용적인 염소자리를

휩쓸고 이 모든 말도 안되는 일을 뒤로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좋은 오래된 현실 점검. 일부 구조. 목표 지향적 사고. 약간의 실용적인 지혜와 약간의 어두운 유머가 결합되었습니다. 결국, 때때로 우리 자신을 비웃을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일요일에는 금성 과 명왕성 (일명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이 치명적인 광장에서 함께 춤을 추면서 우리를 그림자 작업으로 이끈다 . 이 에너지는 우리 모두에게 까다롭지만 너무 인간적인 권력, 통제, 질투, 그리고 결국에는 항복하고 놓아주는 법을 배우는 방법을 염두에 두도록 요구합니다.


물병자리 

월요일의 보름달 은 당신의 창의성과 열정과 관련된 분야를 밝게 비춥니다. 지금쯤 어떤 창의적인 벤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나요? 어디가 잘못됐나요? 더 중요한 것은 어디로 갔습니까? 실수를 바로잡는 것은 잘한 일에 대해 자신을 칭찬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또한, 앞서 말한 열정을 바탕으로 재정적 풍요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는 장기적인 목표와 단기적인 욕구를 어떻게 통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금요일부터 수성이 당신의 영성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당신은 모든 종류의 좋은 아이디어가 스며들기 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내부 공간으로 들어갑니다.


물고기자리 

이동할 시간인가요? 그것이 육체적인 뿌리 뽑기든 심리적인 것이든, 그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꽤 오랫동안 구축되어 왔으며 여러분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큰 그림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직 모른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는 데에만 집중하세요. 알겠죠? 금요일의 에너지는 모든 것을 변화시켜 목표를 확고히 하고 미래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그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일요일에는 사교 활동을 피하세요. 금성 의 광장이 귀하의 커뮤니티 부문에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귀하에게는 그다지 잘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


양자리 

실제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몇 가지 아이디어, 계획, 생각이 있습니다. 우리가 틀렸을 때 인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과 같은 자랑스러운 표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패배를 인정할 필요는 없지만 처음으로 돌아가서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에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보름달은 항상 도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도전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렇죠? 이 보름달은 통신 부문에서 나옵니다. 금요일이 오면 당신의 생각은 훨씬 더 명확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머리를 긁는 듯한 우주 폭풍에서 벗어나 뒤를 돌아보고, 어깨를 으쓱하고, 경험으로부터 배우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요.



황소자리 

이번 주, 특히 금요일부터 머리가 꼿꼿이 펴진 것에 대해 하늘에 감사드립니다. 왜? 글쎄, 보세요, 여러분의 통치자인 금성은 매우 불편한 구성으로 증명될 ​​수 있는 방식으로 명왕성 에 줄을 서고 있습니다 . 이 측면은 당신이 옷장에 즐겁게 채워넣고 비밀리에 그들이 사라지기를 바라는 모든 괴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별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당신의 도전과 함께 춤을 추고 그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일단 그렇게 하면, 그들의 짖는 소리가 물린 것보다 훨씬 더 나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겉보기에 사소해 보이는 문제(아마도 직장에서일 수도 있음)가 모든 종류의 반응을 촉발한다면 더 깊이 들어가 보세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안녕하세요, 쌍둥이자리 보름달입니다 ! 지난번 이후로 1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름달은 조금씩 다릅니다. 이것은 당신의 정체성을 바꾸고 변화시키는 데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는 최소 6개월간 노력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결실이다. 다만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 새로운 당신이 어떤 모습인지 아직 알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누구라고 말하는가에 영향을 받지 마십시오. 그들의 조언을 받아들이되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내면의 지혜에 의지하십시오. 지금 당장 손길을 잃었다고 느끼더라도 그것이 당신을 잘못 이끌지는 않을 것입니다.



게자리

보름달은 종종 결말과 놓아버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월요일의 이 특별한 보름달 도 정점과 폐쇄와 관련된 부문에 속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에게 두 배의 불행입니다. 사람, 상황, 심지어 당신을 묶고 있던 패턴 등 당신의 세계에서 무언가를 방출하기로 적극적으로 선택하여 통제하십시오. 어쩌면 그것은 변화가 필요한 사고방식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인생 경험 사이에서 건전한 균형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 사이. 당신의 직관에 뛰어들어 보세요. 그것은 강력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인도하게 하세요.



사자자리

본질적으로 로맨스와 연결된 표시이므로 일반적으로 무엇보다도 연인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가족이고, 가족이 우선이죠, 그렇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요일의 에너지는 잠재적으로 우정 및/또는 사랑 관계에 걸터앉아 둘로 찢어질 수 있습니다. 힌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중간 지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깊이 아는 것을 가지고 가야합니다. 돈과 사랑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하려고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둘 중 하나' 상황일 필요는 없습니다. 숨 쉬다.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모든 눈이 당신의 통치자인 수성 에 쏠려 있습니다 . 보세요, 그는 당신의 직업 분야에서 월요일에 펼쳐지는 보름달을 지배합니다. 즉, 머큐리는 현재 자신이 있는 곳, 즉 재단 부문에서 그다지 편안하지 않으며 같은 날 관계 부문에서 해왕성 과 정사각형 을 만듭니다. 당신에게 혼란스러운 상황이 많이 닥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든 개인 생활에서든 앞으로 나아갈 명확한 길을 찾기 어렵게 만드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다른 사람이 말하는 내용에 지나치게 영향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금요일까지 머큐리가 여러분의 기쁨과 창조 분야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훨씬 더 실용적인 헤드스페이스에 있게 될 것이며 문제에 대한 창의적이면서도 근거 있는 해결책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영리해요.



천칭자리 

일요일의 금성 - 명왕성 구성 전체에 당신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보세요, 금성은 당신의 통치자이고 그녀는 지금 우연히 당신의 별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측면은 음, 몇 가지 그림자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당신이 설명할 수 없는 통제나 조종을 당하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개인적인 삶의 영역(가족, 집 등)에서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당신이 왜 그렇게 느끼는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손가락질조차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은 당신이 불편함을 느끼는 것뿐입니다. 그 느낌을 믿으세요.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오래된 패턴에 유혹당하지 마십시오.



전갈자리 

이번 주에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할 것 같습니다. 이제, 당신은 일반적으로 매우 수완이 풍부하고 까다롭고 거친 물질적 문제의 세계를 성공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당신은 그렇게 전략적입니다. 하지만 당신조차도 머리를 긁적이며 어떤 방향을 선택할지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큐리가 금융 부문에서 통신 부문으로 이동하는 금요일까지는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 . 그러니 시간을 두고 팬티가 엉키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가능하다면 적어도 지금은 타협하십시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세요.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고 다음에는 더 잘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사수자리 

보름달 은 월요일에 당신의 관계 분야에 있고 그것은 여전히 ​​당신에게 큰 일입니다. 보세요, 태양은 궁수자리 에 있습니다 . 이로 인해 앉아서 주변에 펼쳐지는 일을 주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당신의 관계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지금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혼란이 있나요? 조금 불확실한 느낌이 드나요? 더 좋은 점은 이러한 불확실성을 안고 살 수 있고 심지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면 자기야,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변화뿐이기 때문이다. 곧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요일쯤에는 날씨가 풀리고 그때에는 나무뿐 아니라 숲도 볼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금요일은 수성이 염소자리 에 도착하는 날입니다 . 그 전날에는 아마도 학습 경험을 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학습 경험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말까지의 구축에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의 일상은 창 밖으로 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말이 왜곡되고 일관되지 않게 나올 것입니다. 약속을 지킬 수 없게 됩니다. 물러나서 평화를 유지함으로써 그것을 받아들이십시오. 머큐리가 간판으로 이동하자마자 총을 쏘며 다시 뛰어들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일요일의 에너지는 당신의 직업 부문에 있는 금성이 염소자리의 명왕성을 정사각형 으로 만드는 것과 함께 당신의 돛에서 약간의 바람을 가져옵니다. -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전력 역학에 혼동되지 않도록 경고합니다.


𝐛𝐲.  켈리폭스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