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메이오 헤카테] 2023년 11월 20일 ~ 11월 26일 별자리운세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XhhrqW


쌍둥이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쌍둥이 자리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축을 되찾는다"입니다. 사자왕의 이야기를 아십니까? 사자는 사바나의 왕이 되지만, 그 아이가 여행에 나오는 이야기. 우여곡절이 있으면서도 다시 왕국으로 돌아와 왕이 됩니다. 지금의 쌍둥이 자리의 여러분은 「약간 성공은 하고 있지만, 하지만 자신의 축은 무엇일까? 자신의 역할은 무엇일까?」라고 생각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축과 충성심을 맹세하는 '정책'을 찾아두면 자신의 '왕국'으로 돌아가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

● 연애운
 좋아하는 사람과 보낸다. 연인이 없는 분은 추심을 찾거나 추측과 함께 보낸다. 물론 사람이 아니어도 OK데스. 그런 식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나 장소에서 마이 페이스에 편히 쉬는 것이 운기 업으로 이어질 것 같다.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명확하게 해 가는 이미지를 가지면◎.

● 일 운
 일 과는 거리를 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오늘도 여러가지 있었지만 공부가 되었구나」라고 하는 정도로, 어딘가 먼 거리감으로 일을 보면 감정적인 문제가 적어져 갈 것 같습니다. 주위의 저것 이것보다, 자신의 축을 소중히 하는 의식을 가져 봐.

●  금전운
 좋고 싫어하는 것을 분명히하고 돈을 투자하는 장소를 선별하면 GOOD입니다. 자신의 싫은 장소나 교제로 지불하지 않으면 안되는 곳은, 슬슬 자신의 생활로부터 없애 버려 OK. 시간도 아깝다.




게자리

● 전체 운
 이번 주 게자리 별의 분위기는 "정말 소중한 일은 자신에게 밖에 모른다"입니다. 게자의 여러분은, 최근 「어쩐지 마음이 맞을지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커뮤니티를 발견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정말로 자신을 알게 되는 것은, 다른 것도 아닌 「자신」입니다. 이번 주는 자신의 탐구하고 싶은 것에 우선순위를 높게 붙여 임해야 할 때입니다. 상대축보다, 자신축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전체 운도 올라갑니다. 비어 있는 시간을 자신을 위해서, 혹은 미래에 대한 투자로서 사용하는 것이 열쇠가 될 것 같다.

●연애운
 판단력이 클리어가 되도록, 수면과 식생활에 신경을 써 봅시다. 네가티브한 기분이 있으면, 상대에게도 네거티브가 전해져 슬픈 기분이 전염되어 버립니다. 스스로 자신을 행복하게 한다는 느낌을 가져 보세요.

● 일 운신
 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 GOOD입니다. 어디에 자신의 심을 통해 있는지를 명확하게 해 두는 것으로, 주위의 사람에게도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다」라고 전해 일이 하기 쉬워집니다.

● 운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 지치면 자신의 시간이나 자신에게 투자할 의식을 갖자. 사람과 무의미하게 함께 있는 시간을 줄이면 돈의 순회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 그 경과를 거쳐 자신의 축과 상대와의 거리감을 의식해 보세요.



사자자리

● 전체 운
 제3위! 이번 주의 사자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자신의 축을 생각해 홈으로 돌아간다" 같은 분위기. 지방의 청년이 상경해, 거기서 성공을 거두고 시골에 돌아가는 것 같은 이미지입니다. 시골로 돌아갈 기회가 있다면, "자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자신과는 누구일까. 한 번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누구에게도 자신의 핵심은 있는 것이지만, 그것이 명확해지는 것이 특히 이번 주 포인트입니다. 자신의 속성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을 응시합시다.

● 연애운
 몽에서 가져오는 메시지에 좋은 발상을 얻을 수 있는 예감. 꿈에 나온 사람이 실은 당신의 운명의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꿈속에서의 이미지가 나빴다면 진짜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지도. 꿈을 꾸지 않는 분은 멍하니 영감을 받는 것도 GOOD.

● 일 운
 신념을 명확하게 해 두는 것으로 일이 끊임없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방향성을 상대에게 잘 전할 수 있도록 연습을 해두면 GOOD. 상대에게 요망을 전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상대로부터 하면 받는 편이 알기 쉬운 것도.

● 금전운
 세세한 것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합시다. 자신이 집중할 수 있는 곳에 힘을 쏟고, 나머지는 한가롭게 하고 있는 것이 재운 업의 포인트에. 싫은 것은 단호하게 하지 않는, 분위기에 지지 않는 마음을 가져 봐.

 


처녀자리

●  전체 운
 이번주의 처녀자리의 별의 분위기는 「여행에 나와 얻은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인생, 많은 것을 배워, 여러가지 것을 느껴 왔네요. 만약 자신의 '영혼의 왕국'적인 것이 있다면, 여행이 끝나고 거기에 돌아갈 때,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돌아갈 것입니까? 도대체 여행 속에서 무엇을 얻었습니까? 이번 주는 그런 것을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은 〇〇회사의 〇〇로, 연수입은 〇〇로…

● 연애운
 온 오프의 전환을 제대로 하는 것으로 연애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일을 프라이빗에 반입하거나, 반대로 프라이빗이 일에 영향을 주거나 하는군요. 기분을 잘 유지하도록 손을 빵과 두드리는 등 전환 동작을 넣으면 GOOD입니다.

● 일 운
 몇 번이라도 어쨌든 도전해 가는 기분이 소중해질 것 같습니다. 패배를 하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상황을 바꾸어 자신이 임하는 방향으로 나아갑시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영역은 스스로 소중히 지킵시다.

● 금전운
 상대가 아니라, 자신을 우선하는 것으로 재운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의 여러분은 스스로는 보통 일을 하고 있어도, 다른 사람보다 노력하고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조금 힘을 빼도 괜찮다. 이번 주는 사생활을 충실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𝐛𝐲.  메이오헤카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