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황소자리(4/20~5/20 태생)】

일식의 시기에 솟아오는 본심에 주목!

하루에 황소 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은 황소 자리 씨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의 「혼의 소원/혼음」이 솟아올 때이기 때문에, 이 날과 다음날에 생각한 것 느낀 ​​것은 적어 둡시다――이 메모는 중순 이후에 「인생의 나침반」이 됩니다.
또, 이번 시즌은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가 즐겁고, 자극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상순은 동경의 사람과 다가가는 기회가 생기거나 친구 지인의 한마디로 오랜 고민이 빙해될 가능성도――잡담의 김으로 털어놓아 봐. 한편, 중순 이후는 대세로 있으면 피곤하거나 느긋한 기분이 될지도. 억지로 맞출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한 시간을 즐기세요.

★5월 3일★

황소자 씨 중에서도 특히 센시티브인 사람은, 요즘부터 「인혼은 무리. 혼자가 되고 싶다」라고 생각할지도. 당신이 그 유형이라면 SNS 알림을 끊고 자연과 잘 어울립니다.


【쌍둥이 자리(5/21~6/21 출생)】

"말하기, 표현하기"로 소망이 분명해진다.

맹활약의 기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만, 이것도 이것 바라보며 바쁜 4월과 비교하면, 이번에는 압력 얇은. 어깨의 힘이 빠져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연휴 후반은 마음이 가볍게. 몇 년 전의 미래에 생각을 느끼면 희망이 솟아옵니다. 긍정적인 친구와 이야기하거나 안테나 감도가 높은 지인의 SNS를 들여다 보면서 재미있는 이벤트와 온라인 대화에 꼭 참가를. 거기에 "미래의 희망의 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말하거나 표현함으로써 자신의 소망을 알 때입니다.
덧붙여 수호성의 수성은 중순부터 뒤쪽으로. 매가 되었을 때 자신을 위에서 볼 때 큰 눈치가 있을 것입니다.

★5 월 10일★

이날부터 수성이 뒤로. 잠시는 「즉단보다 숙고」를 추천.


【게 자리(6/22~7/22 태생)】

날려 버린 후 오는 활약기

게자씨, 봉죠르노!
5월 시작과 함께 일어나는 일식은 당신에게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게자리는 회고적인 측면을 가진 별자리로, 과거의 통증을 되풀이해 떠올리며 껌처럼 씹는 버릇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감상적인 기분을 맛보면 "전혀 새로운 자신"으로 변신. 사나기가 나비가 되도록 대담한 버전 업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리고 금기가 바로 그 때. 브라보!
목성이 양자리에 들어가는 11일 이후는 대활약의 기간에. 내년 5월 중반까지는 사회 속에 자신의 의자를 두고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보일 때. 기회도 오고 승부도 있습니다.

★5월 1일★

일식이 일어나, 동시에 금성·목성·해왕성도 대열을 이루는 이 날은, 미래에 기대할 수 있는 만남이나 아모레의 사건이 있을지도.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