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사자자리(7/23~8/22 태생)】

시대는 바뀌었다. 포기한 꿈도 지금이라면 이루어진다!?

5월 초순, 입장이 바뀌거나 발탁을 받는 등 일면에서 변화가 있는 예감. 텔레워크로 직장의 커뮤니케이션이 한정되어 있던 사람은 「아무도 나를 신경쓰지 않고 있다」라고 먹고 있던 자신을 반성하게 될지도!? 물론 역패턴으로, 끝에 쫓겨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사회에 대한 자신의 자세가 바뀔 것입니다.
그 후는 닫고 있던 창문을 열고, 하늘을 올려다보면서 꿈을 그려, 다시 한번 가능성에 내기해 가는 흐름. 한번은 포기한 꿈도 '시대의 변화'라는 파도를 타면 이루어질지도 모릅니다! 「직행편」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루트를 생각해 보세요. 모두를 위해 큰 비전을 그리는 것도 추천합니다.

★5 월 3일★

이날부터 금성이 당신의 여행욕을 자극. 우선은 가고 싶었던 곳을 여행하는 것이, 흐름을 호전시키는 기폭제에.


【처녀자리(8/23~9/22 출생)】

'넓고 얕게'에서 '좁고 깊게'로

처녀자리 씨는 작년 말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과 관련이 있거나, 지금까지보다 훨씬 넓은 세계에 데뷔하는 흐름 속에 몸을 두고 있었습니다만, 11일 이후는 그 기세가 침착합니다. 앞으로는 특정 사람들과 폐쇄되고 더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것입니다. 커플은 슬슬 상대의 가족과 얼굴을 맞추는 것에!? 당신보다 양가의 가족이, 결혼에 긍정일지도 모릅니다!
4월부터 계속되고 있는 「피곤한 교환」은 유감스럽지만 금기도 계속됩니다만, 우여곡절을 거쳐, 침착하는 곳에 침착할 것. 자신 혼자 어떻게든 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주위에 도움을 요구하는 쪽이 원활하게 해결할 것 같다.

★5 월 10 일★

수호성의 수성이 뒤로. 잠시 메일이나 SNS에서의 교환은 표현에 조심해. SNS와의 관계를 재검토하는 호기입니다.


【천칭자리(9/23~10/23 출생)】

사랑을 받아들일 준비는 OK?

천칭 자리 씨, 본 조르노!
3일, 당신의 파트너십의 하우스에 수호성의 금성이 들어갑니다. 계속되는 11일에는 목성도 옵니다. 이번 달부터 10월 하순까지는, 발전적인 만남에 축복받는 기간입니다. 라라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람이 불고, 가는 곳곳에서 천사를 만나는 신록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무방비에 마음을 열어 상처받은 경험에서 잠시 하트를 닫아 온 사람도 이제 사랑을 받아들일 준비를 합시다. 브라보!
한편, 일이나 가사는 4월에 계속해서 산적. 대우와 태스크의 양, 역할과 태스크의 내용이 맞는지 등, 이 기회에 일하는 방법을 재검토하는 것은 유의의. 전직 활동도◎.

★5월 1일★

이 밤은 치유 시간을 갖자. 여기서 바디 케어를 해 두면, 스피디한 5월의 흐름에 원활하게 탈 수 있습니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