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

16일 전갈 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움직임'이 활발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삶의 방식과 사는 곳을 바꾸는 사람이 늘어날 것 같다. 우주의 흐름과 지구의 리듬에 동조하여 직감으로 최적해를 알고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합시다. 23일 이후는 풍요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는 흐름. 화성은 25일에 본거지·양자리에 들어가, 30일에는 쌍둥이 자리에서 신월. 자신의 힘을 자신의 손에 되찾고 운명조차 스스로 재창조하는 힘이 필요할 때.


【물병자리(1/20~2/18 태생)】

건투를 기리는 월식과 울리는 단어

16일에 전갈 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작년래의 물병자씨의 건투를 기리겠지요. 아마도 매우 기쁜 보고와 성과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모두가 모두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고, 이 시기에 「얻고 있던 것이 손바닥으로부터 미끄러진다」체험을 한 경우는, 냉정하게 노력의 방향성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이번에는 커뮤니케이션(특히 자신의 생각을 전하는 것)이 쉽고, 누가 상대라도, 대상이 몇 명이라도, 솔직하게 느낀 채로 이야기하고, 웃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또, 그렇게 하는 것이 고생 없이 일을 달성하기 위한 열쇠이거나 할 때입니다.

월 25일★

이날 이후 「가야 하는 것 or 배우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늘어나지만, 그것은 기회입니다. 행동이 있을 뿐!


【물고기자리(2/19~3/20 출생)】

상승 기류를 느끼면서 우아하게 웃는다 

16일 전갈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별자리에 머무는 동안 화성 및 해왕성에게 빛을 보냅니다. 목성이 물고기 자리에 들어간 작년 말부터 "그것도 하고 싶다, 이것도 하고 싶다, 저기로 가고 싶다"라고 꿈을 그리면서, 이젠 초점이 좁혀지지 않았던 사람도, 16일~24일 사이에 타겟이 정해져 쇼--예를 들면, 해외 취업의 길이 열리거나, 오구치의 판로를 얻거나, 연구 테마가 정해지는 등.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길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25일 이후는 경제면에서 단번에 상승! 사물이 놀라움의 속도로 발전해도, 엉덩이 넣지 말고――허리가 당기면 밸런스를 무너뜨리니까. 상승 기류의 기세를 발바닥으로 느끼면서, 우아하게 웃고 합시다.

★5 월 19일★

마인드풀네스가 되고 나서 행동하면, 놀라울 정도로 효율적&부드럽게 일이 운반하는 날.


【양자리(3/21~4/19 태생)】

릴렉스 해 컨디션을 정돈해, 하순부터 GO!

양자리 씨, 상태는 어떻습니까?
메일등에서의 사소한 커뮤니케이션의 엇갈림이나 전철의 지연 등, 트래픽 관련으로 예정외의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큰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조금 자신을 「대목에 보고」 애지중지해도 좋은 흐름입니다. 헤드 스파나 페이스 마사지 등 머리와 얼굴의 근육을 풀면 기분이 개방적이 되어 「좋은 파도가 오고 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을 것.
21일 이후에는 풋워크가 가벼워지고, 화성이 양자리에 들어가는 25일이 지나면 엔진이 걸립니다. 자, 따뜻해진 계획을 실행으로 옮길 때입니다. 시작에 앉아 기분 좋은 의자를 준비하거나 수입 업으로 이어질 것 같은 아이디어를 실행해 보면 좋을지도.

★5 월 30 일★

양자리에서 화성과 목성이 겹칩니다. 당신의 본래의 힘을 깨우자.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