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5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


【사자자리(7/23~8/22 태생)】

싸움에 종지부! 대담하게 인생을 확대시킬 때

사자자리씨에게 희소식입니다.
월식이 일어나기 16일 전후, 반복해서 반복해서 나타나 당신의 에너지를 빼앗는 적… 당신은 그 경험을 완전히 승화하고, 또 다시 같은 습관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그 사건으로 슬픔에 살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과거의 모든 경험――즐거운 것 뿐만이 아니라, 슬픈 일도―― 양식하고, 대담하게 인생을 확대시킬 때입니다. 브라보! 사자자리는 「표현의 별자리」이기 때문에, 생각을 정리해 문장으로 하거나, 그림이나 영상에 나타내 보는 것도 추천.
하순은 점점 희망이 퍼지는 흐름에.

★5 월 21일★

이날부터 교우 관계가 확대. 기회와 만남은 친구 지인에게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2 출생)】

커뮤니케이션은 정확성보다 정직함

금기, 처녀자리씨에게는 「커뮤니케이션의 재검토」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성실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의합시다―― 신경쓰고 돌아다니는 표현을 하기 쉽거나, 말해야 할 것을 말하지 않고 있거나, 오해되기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특히. 당신은 지금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지켜지는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만, 거짓말도 방편뿐만 아니라 발언을 '사용해'하면 역의 결과를 만들어 버립니다. 정직한 것이 최상의 결과로 이어질 때입니다――「금의 도끼 은의 도끼」의 이야기를 기억해!
한편, 실패나 부정적인 기분도 솔직하게 털어놓으면 상냥한 미소로 맞이할 것 같다. 브라보! 정직한 태도는 사람을 감동시킵니다. 사람의 관용과 회의의 깊이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5 월 30 일★

일로 구분이 붙습니다. 한 무대를 졸업하고 다음으로 밟을 때.


【천칭자리(9/23~10/23 출생)】

'협상'은 대담한 단계에

천칭좌씨는 지난달 중반부터 현재까지 자신의 역할의 범위를 명확히 하고, 크게 보답은 없는데 '노력을 바치는 상황'에서 탈각하기 위한 협상을 계속해 온 것이 아닐까--포인트 는 '투쟁'이 아니라 '협상'이라는 점. 5월 후반은 상대로부터 타당한 회답을 끌어내는 마무리의 단계. 아직, 걱정하지 마십시오. 천칭 자리는 「부조화」를 싫어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불쾌한 태도를 취하면,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서, 상대가 기뻐하는 언동을 취해 버리는 버릇이 있습니다――거의 오토매틱에. 그러나 진정한 조화는 상대뿐만 아니라 당신도 만족해야 태어난 것. 에세의 조화로 차를 탁해는 안됩니다.
일단 시간을 비워 23일 이후에 재협상하는 것도 있다. 논의가 백열한 경우도 자신의 「민완 대리인」이 된 생각으로 GO.

★5월 21일★

금기는 만남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날 이후는 평소의 행동 반경 밖으로 나가는 것으로 기회 배증.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