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결과가 나온다」 타이밍입니다. 이 "결과"는 "최종 결과"가 아닌 것 같습니다. 중간 발표와 같은, 마일스톤과 같은 「결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결과"는 당신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비록 기대대로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이 방향성으로 잘못되지 않는다"는 확신을 가질 것입니다.

이곳의 당신은 정말로 스토크에 열심히 하고 있고, 가지고 있는 것의 모든 것을 꺼내고 있다는 것을, 자신도 주위도, 잘 인식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로서 이번 주의의 「마일스톤」에 이르는 것입니다만, 당신은 정말로 「해 와서」오고 있기 때문에, 그 결과에 아무런 회개도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 대해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등이란, 당신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 나아질 것"이라는 길을 볼 수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이 길을 계속 진행한 앞에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큰 것이 손에 들어간다는 것도 이번 주,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로가 하나 많을지도!」정도에는 두근두근하는 미래상이 보일 것 같습니다.


물고기자리 

소중한 메시지가 뛰어들어올 것 같습니다. 또는 당신의 측에서 중요한 "공지"를 할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으로서 가장 뜨겁고, 제일의 본심으로부터의 메세지의 교환이 일어납니다. 이번 주 커뮤니케이션은 '학의 한 목소리'처럼 여러분을 둘러싼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만이 알고 있었고, 다른 사람에게는 전해지지 않았던 것이, 당신의 의지로 오픈이 됨으로써, 상황이 갈락으로 바뀐다는 것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계속 바라던 것, 원했던 것, 그것을 목표로 움직여 온 것에, 이번 주, 드디어 손이 닿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두드려 계속해 온 문이, 마지막의 마지막으로 드디어 열게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 문은 당신의 친밀한 곳이 아니라 멀리 떨어져있는 것 같습니다. 쭉 가고 싶었던 장소에 어쩔 수 없는 것에서 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계속 이야기하고 싶었던 상대와 드디어 말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그런 것도 인생의 중요한 "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자리 

지난주에 이어, 당신의 별자리에 길성·금성과 목성이 동좌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가득 금성은 다음 별자리로 빠져 나가기 때문에, 예를 들어 "놀 수있는 동안 눈 가득 놀아 두자!"라는 마음의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여기는 엄격히 해야 할까, 아니면 상냥하게 해야 하는가"라고 헤매는 장면은 꽤 있습니다. 만약 이번 주 그런 상황이 있었다면, 자신 안의 '상냥한 진영'을 앞에 내게 하면, 일이 긍정적으로 굴러가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는 다양한 형태로 '마음의 뚜껑이 튀는' 같은 일이 일어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너 자신, 가슴 속에 깊게 억누른 감정이, 뜻밖의 상황에서 부쩍 겉으로 나타날 수 있을 것 같고, 당신과 관련된 누구도, 항상 없고 에모쇼날인 얼굴을 보여 주는 기색이 있는 것 입니다. 평소, 멋진 리굴만으로 움직이고 있는 곳에서도, 이번 ​​주만은 「인간다움」이 주도권을 잡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궁금해」라고 하는 일이 있으면, 이번 주는 조금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도, 그것을 물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쭉 묻고 싶었던 것을 과감히 묻는, 그런 용기가 솟아 올 때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