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황소자리 

"다시 만나요!"라는 말은 한 사람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 인사 정도의 말이라도 다른 사람에게는 소중한 미래에 대한 약속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어쩌면 과거에 나눈 그런 약속을 의외의 형태로 완수할 수 있는 절목이 될지도 모릅니다. 혹은 이번 주 누군가와의 상호 작용이 미래에 반드시 해야 할 약속으로 발전할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사라지지 않게 되고 싶을 정도로 힘든 때라도, 「그 사람과의 그의 약속을 완수할 때까지는, 살아 있지 않으면!」라고 하는 식으로, 어느 약속이 살아남기 위한 부적 같은 의미를 가지는 것이 있습니다. 인생의 하나의 목적지가 되는 약속, 의욕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료와 같은 약속이라는 것이 세상에는 존재합니다. 이번 주, 누군가와 약속을 나누고, 약속을 완수하든, 그런 큰 의의가 그 약속 안에, 꽉 막혀 있는 기색이 있습니다.

하나의 약속을 이룰 때 그 너머에 더욱 중요한 약속이 주어집니다. 우리는 약속으로 이루어진 사회를 살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개인과 개인, 마음과 마음으로 교환되는 약속은 특히 중요합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세계에서의 약속에는 매우 큰 '생각'이 담겨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쌍둥이자리 

「주고 봐서 처음, 이해하는 것」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처음 요리를 했을 때, 레시피나 동영상을 보면서 보는 모습으로 만들어 가고, 최종적으로 어떻게든 1식분의 식단이 완성되어, 그것을 먹어 보고, 「요리는 이런 것인가」라고 머리속에 하나 의 이미지가 정리됩니다. 그것은, 처음 방문한 테마파크에서 하루 걸어 놀아 보고, 「그 테마파크는, 이런 장소였다」라고 하는 이미지가 완성되는 것과 비슷합니다. 사물의 '전체상'은 뭐든지 좋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도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어떻게 든 이루었을 때, 「여기는 이런 세계야!」라는 이미지가 완성됩니다. 그러면, 다음에 그 「세계」를 방문했을 때에는, 보다 자유롭게, 좀 더 재미있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삶 속에, 삶 속에, 세상에 많은 '세계'가 있습니다. 하나 세계가 늘어나면 그만큼 사물을 파악하는 방법이 깊고 넓어집니다. 이번 주, 쌍둥이 자리 사람들 중에는 자신이 담아 온 열량이 그대로 결정화한 것 같은 '훈장'과 같은 것을 손에 넣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중요한 것은 그것을 받았다 라고 하는 것 이상으로, 「새로운 세계를 손에 넣었다」라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게자리 

오코노미 야키에서도 트럼프 카드에서도 "뒤집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언제라도 뒤집어도 되는 것은 아닙니다. 뒤집어야 할 타이밍이 오기 시작하고 뒤집을 수 있습니다. 뒤집기 전에는 나름대로의 프로세스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 그런 「뒤집어 놓기」 같은 타이밍이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이제 좋을까」 「아직 가나」라고 계속 모습을 엿볼 수 있었던 적이 있다면, 이번 주, 갑자기 그 타이밍이 돌아옵니다. 뒤집을 때는 과감하고, 빠르고, 대담하게 해야 합니다. 뒤집어야 할 것만을 뒤집어, 아직의 것은, 그대로 두도록(듯이) 조심해야 합니다.

이것은 물론 은유입니다. 이번 주 뭔가 당신의 세계에, 뜨거운 충동이 흘러들어,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또 하나의 면」이 삐걱거림으로 보이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때 중요한 것은 냉정한 판단도 논리적인 사고도 아닙니다. 이번 주 중요한 것은, 그 밖에도 아닌 「하트」입니다. 마음의 마음, 애정, 진정한 기분, 열정, 눈물, 그 외 여러분, 하트에서 흘러나오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