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5월 16일 - 5월 22일 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전갈자리 

당신의 별자리에서 일주일, 월식이 발생합니다. 일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별자리적으로는 매우 중요한 터닝 포인트입니다. 오랜 시간을 들여 일해 온 것이 여기에서 크게 열매를 맺을지도 모릅니다. 노력이 보상되는 것, 쌓아 올라가 의외의 형태로 '깨질' 같은 일이 일어나기 쉬운 타이밍입니다.

특히 요즘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거나 몇 년 전부터 마음 속에 큰 상상력을 그려 그것을 현실로 하려고 땀을 흘려온 적이 있다면 이번 주에 완성될 수 있습니다. 혹은 「완성」까지는 아직 긴 길이 있다고 해도, 「이대로, 이 방향성으로 노력하면 좋다」라고 하는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전갈 자리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무언가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가 도중에 내버려 버리는 것도, 끈질기게 노력하고, 최종적으로는 훌륭하게 완성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는 "가능성"이 당신의 눈에 제대로 반영됩니다. 당신이 깊이 보고 믿고 계속 온 어떤 잠재력이 이 타이밍에 '꽃 열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 걸려있는 것, 보지 못한 흔들림을 해 온 것. 가까이에 그런 것이 있으면 이번 주, 철저하게 그 일에 손을 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이 혼자 안고 온 고민, 불안, 문제가 있으면, 이번 주, 그것이 살짝 의외의 형태로 해결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세계에서 가장 숨겨진 곳에 있는 것, 가장 친밀한 장소, 제3자에게서는 전혀 보이지 않는 곳의 것에, 이번 주, 뜨거운 에너지가 흘러들어갑니다. 에어컨 청소라든가, 물 주위의 파이프의 청소 등, 「보이지 않기 때문에 평상시는 청소하지 않는 곳」을 철저하게 청소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마음 속에도 인간 관계 속에도 아마 그런 부분이 있고, 이번 주는 그런 부분에 대대적으로 '손을 잡을' 수 있을 때입니다.

궁수 자리 사람들의 눈빛은 먹이를 잡는 사냥꾼의 눈빛입니다. 언제나 어딘가 멀리, 한 점을 집중적으로 응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먹이가 없는 곳에 관해서는, 눈이 많이 닿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 한해서는 오히려 '먹이가 없다고 알고 있는 곳'이야말로 눈을 돌릴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거기에 먹이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가 아니고, 거기에 눈을 향해 마음을 기울이는 것으로, 이 앞보다 기분 좋게 먹이를 쫓게 되기 때문에,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염소자리 

이번 주 여러분의 기도는 분명히 들릴 것입니다. 그 기도가 평소보다 훨씬 뜨겁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의 목소리는 듣고 싶은 사람의 귀에 제대로 전달됩니다. 여러분이 계속 말해 왔다는 사실이 그 목소리와 함께 울려 퍼지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당신이 말한 것은 분명 미래에 실현됩니다. 당신이 진심이라는 것, 그것에 대한 실력을 모아왔다는 것이 주위에 전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는 아무도, 서판에 물의 이로 정연한 하나시 등은 기대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 것은 바로 '물'처럼 흘러가 버립니다. 오히려, 걸림돌이 있고, 이해하기 어렵고, 가서 돌아오면서, 혼란스러워하는 것 같은 하나시 쪽이, 사람의 마음에 남습니다. 예를 들어, 논리적으로 아름답게 정돈된 '기도'와 눈물이 흘러넘치는 소박하고 절실한 '기도'라면 어느 쪽이 들을 수 있을까요? 아마 야생화와 같은 후자 쪽이 우선적으로 취급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의 당신의 세계에는, 그런 커뮤니케이션이 타오르고, 주위의 마음에 불타 퍼져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