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전반의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 자리(5/21~6/21 출생)】

긍정적 사고의 선순환으로 자신과 동료 모두 행복하게

쌍둥이 자리, Bonjorno!
14일에 수성이 오고, 20일까지 당신의 별자리에는 태양과 수호성(수성)이 갖추어져 밟아. 그리고 태양과 바뀌도록 23일 금성이 옵니다. 화성과 목성은 계속 당신의 미래를 밝게 미끄러지기 위해, 절호의 포지션으로부터 파워를 발신.
즉, 6월 후반은 기대감에 가슴이 생길 때. 가까운 미래의 즐거운 계획을 말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하여 준비할 것입니다. 또 「~하고 싶다」라고 여기저기서 소망을 말하고 있으면, 뜻밖의 곳으로부터 서포트나 선물이 닿는 것에. 게다가 즐거운 듯한 당신에게 끌려, 동료들도 새로운 취미나 활동에 나선다…
덧붙여 23일 이후는 「느낌이 좋은 사람」으로 있는 것을 유의해. 찌르는 코멘트보다, 조화를 유지하려고 하는 자세가, 100배 소중한 때입니다.

★6 월 21일★

모든 사건을 긍정적으로 해석해보세요. 불행한 기분을 상승 기류로 바꿀 수 있는 날.


【게 자리(6/22~7/22 태생)】

행복한 척은 그만두고 나름대로의 Victory를 잡으러 가자

여름까지 며칠 동안, 당신의 의식은 자신의 안쪽으로 향할 것입니다. 우리는 잘 행복한 척이나, 실제보다 건강한 척이나 상처 입지 않는 연기를 합니다. 이 「무의식의 연기」는 「땅의 시대」를 사는 데 있어서는 필수 불가결했고, 인간다운 행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진심'의 볼륨이 커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태양이 게 자리에 들어가기 21일 전후, 당신은 「무의식의 연기」를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이 무렵 「정말로 되고 싶은 자신의 모습」이 명확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자, 행복한 척이나 쾌활한 척 등은 확실히 그만두고, 당신 나름의 Victory를 잡으러 갑시다. 자신의 마음의 목소리를 듣고 한 걸음 끌어당긴 곳에서 세계를 바라보면 어느 루트에서 어떤 작전으로 가면 승리할 수 있는지 알 때. 건투를 기원합니다.

★6 월 29일★

게에 새 달이 일어난다. 대담하게 승부를 건다, 혹은 대승부가 저쪽에서 올 것 같다.


【사자자리(7/23~8/22 태생)】

생각해도 잡히지 않지만 괜찮아

금기의 사자자리씨의 차트에서는 질주감이 느껴집니다. 천공을 목표로 해, 공중을 달려가는 페가수스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어려움의 과제에 도전하거나, 더 앞으로, 더 위의 필드에, 라고 자신을 몰아내는 것이, 매우 즐거운 시기입니다. 좋아요. 즐겁다고 느낀다면, 제한을 들이지 않고, 그대로 점점 갑시다.
또한 이번에는 당신의 이미지가 바뀌는 암시가 있습니다. 소리의 리액션을 「에?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당신과 사람들 사이에 있었던 보이지 않는 벽이 제거될 것입니다.

★6 월 21일★

이날 이후 「뻔뻔한 에고의 욕망」을 넘은, 영혼의 소망을 눈치채기 쉬워지는 예감.


【처녀자리(8/23~9/22 출생)】

「갑옷군단」에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다면 지금!

처녀자리씨, 본조르노!
22일쯤 지금은 여행지에서 감동적인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나 지혜가 담긴 책을 여행하면 멋진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현실적인 여행이나 마인드 저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이번 시기는 「진언」에 좋은 타이밍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나 고찰이 채용되거나 소속된 조직이나 집단을 Happy 쪽으로 인도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특히 머리가 굳은 보스나 고위 분들에게 "새로운 방식"을 추천한다면 지금이 기회! 이제 그들이 입고있는 딱딱하고 무겁고 오래된 갑옷에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도 '무겁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결코 비난하거나, 바보로 하지 않고, 가벼운 상태로 제안해 봐. 미래에 기다리는 이점을 깜박이는 것이 열쇠입니다.

★6 월 21 일★

「갑옷군단」 여러분에게 진언한다면, 이 날이 베스트.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