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6월 후반의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천칭자리(9/23~10/23 태생)】

모든 사건을 자신의 성장 재료로

7월 초순까지는 대인 관계가 Hot로, 6월 전반은 감정의 흔들리는 배틀이 있었을지도. 그러나 천칭자 씨, 중요한 것은 이기거나 지는지는 아닙니다. 대인관계의 얌전한 사건도 모두 「자신이 성장하기 위한 재료」로서 사용합시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한마디로 카친이 오는 것은 자신의 눈을 돌려 온 부분을 말해졌기 때문이거나, 열등감이나 질투심을 자극받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상대를 비난하는 히마가 있다면, 싫은 한마디도 한웃음에 얽힐 정도로 자신이 성장해 버리자――그 과정에서,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되고, 말할 수 없었던 것도 말할 수 있을 것 . '희생자'나 '약자' 카드를 놓을 때, 당신은 파트너십과 업무 관계에서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습니다.

★6월 29일★

일이나 사회 활동으로 새로운 포지션을 얻거나 중요한 인물의 주목을 받자. 브라보!


【전갈자리(10/24~11/21 출생)】

아직 바쁘지만, 기분은 맑다!

전갈자리씨, 봉죠르노!
아직 바쁘다. 터프한 사람이 많은 전갈 자리입니다만, 7월 초순까지는 자신의 피로를 알아차리기 어려우니까, 의식적으로 휴식 시간을 취하거나 긴장을 풀어 같은 운동을 실시합시다――위장의 상태가 컨디션의 기압계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22일까지는 대인 관계가 활기차고 만나 운도 좋기 때문에, 일 일변도가 되어 버리는 것은 유감일지도… 일 사이에 무슨 일도 없는 잡담도 즐기자. 또, 맛있는 것을 먹는 모임에 초대되면, 바쁘더라도 꼭 얼굴을 내밀어 봐!
한편, 하순은 바쁘면서도, 기분은 새로운 페이즈에. 파트너나 팬들의 존재에 달려들어 좋은 흐름으로 인생의 가능성을 생각하게 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6월 29일★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이 보이거나 일의 새로운 목표가 싹트는 날.


【사수자리(11/22~12/21 출생)】

즐거워하고 있을 때 일어나는 긍정적인 나선 

14일은 궁수자리 보름달이었다. 아직 지구상에는 그 에너지가 감돌고 있습니다. 거기서 무슨 생각을 했고 무엇을 느꼈습니까? 6월 후반은, 당신이 14일의 보름달로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겨가는 페이즈. 게다가, 몰래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그 아이디어를 주위에 전하거나 공언하면서 해 나가면, 포지티브 나선이 일어날 것입니다. 덧붙여 궁수 자리씨는 정의감이 강한 편입니다만, 여기서 비판은 필요 없습니다. 단지 간단하게,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즐겁게 제안하거나 실행에 옮기면, 주위가 마음대로 잡혀 오는 것입니다. 공원에서는, 한때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의 주위에 다른 아이도 모여 오는 것일까요? 그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6 월 21일★

수호성의 목성과 수성이 협력 체제를 만듭니다. 확성기로 공언합시다!


【(염소자리(12/22~1/19 태생)】

놀랍게도 즐겨 찾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커피의 유명 상표나, 당신이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의 쁘띠 보상으로서 마음에 드는 과자의 품절이 계속되거나, 수입되지 않게 되면… … 슬프지요. 그것에 한정되지 않고, 이미 자신의 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는 물건이나 서비스가 사라지는 것은 참기 어려운 것입니다――요즘, 그런 일이 있었습니까?
그러나 염소 자리 씨, 비관하지 마십시오. 세상에는 「아직 보지 않는 좋은 것」이 여러가지 있고, 어렸을 때는 괴로웠을 뿐이었던 블랙 커피가, 어른이 되고 나서는 맛있게 느낄 수 있도록, 사람의 취향도 바뀝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지역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맛'과 '새로운 쾌적한 장소'를 시도해 봅시다. 의외로 즐겨찾기를 찾을 것 같다.

★6 월 29일★

친밀한 곳에 멋진 대발견이. 「맹점이었다」라고 생각할 것. 브라보!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