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 하반기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 하반기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Step 1. 믿어도 좋은지 망설임도. 돈에는 방어의식이 일할 때

7월 초에는,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이나 행동과 싸움의 별·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 있습니다. 때 멈추는 당신을 미래로 밀어주는, 그런 존재가 주위에 있지 않습니까. 그 사람을 믿고 움직이고 싶어도, 어딘가 마음이 타지 않는 면도. 6월 말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의 '역행'에 의해 사회 불안에 영향을 받기 쉬운 센시티브한 면이 또 나타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7월 5일에 수호성의 사고나 전달의 별·수성이, 18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요즘은 돈이나 부동산을 지키는 의식이 강해질 것 같습니다. 반면 화성은 5일 전 방에 들어갑니다. 8월 20일까지 내면에서는 불이 타오르는 것 같은데 밖에는 나타내지 못한다. 그런 답답함을 맛볼지도 모릅니다. 완고해져 버릴 것 같습니다만, 19일에는 수성이, 23일에는 태양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친밀한 커뮤니티에서는 당신의 존재감이 매우 빛나도록.


Step 2.말이 매우 파워풀해져, 곳곳에 파급!

8월 4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가면, 가족이나 직장의 동료, 후배등에 대해서도 민감해져 버릴 것 같다. 눈끝이 들기 때문에 상대의 아라가 보인다. 약간의 일로, 불신감을 안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12일에는 금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요즘은 즐거운 초대가 늘어날 것입니다. 게다가, 20일에는 화성이 뚜껑 자리에 옵니다! 이것은 2022년 후반부터 2023년 전반에 걸쳐 큰 별의 주제 중 하나. 내년 3월 25일까지 체재하게 되므로, 쌍둥이 자리의 말은 매우 파워풀해져, 여기저기에 파급해 갈 것입니다(단, 화성이 「역행」하는 10월 30일부터 내년 1월 13 날은 트러블도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지나친 표현에는 조심해.스스로 생각하는 것 이상의 임팩트가 태어나 버릴 때). 8월 24일에는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이 「역행」. 상대가 좋게는 시키지 않는, 그런 강한 반항심이 나오는 것도.


Step 3.사고의 저울이 흔들리고 결단까지 굉장히 고민하는 것에

뚜껑 자리의 머리 위에는 화성이 있기 때문에, 넘치는 힘으로 가득합니다만, 그것을 어디로 향하면 좋을지, 생각이 넘쳐 버릴지도 모릅니다. 라고 하는 것은, 8월 26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갑니다만, 9월 10일에는 「역행」을 시작합니다. 10월 2일에 '순행'할 때까지 가족과 거주지의 문제를 포함하여 자신의 창조성의 목적지는 역할인지,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인지, 차분히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10월 10일의 보름달 무렵에 어느 정도, 자신의 마음이 정해져도, 30일경까지 이 흐름은 계속됩니다. 그동안, 10월 23일은 큰 시프트의 타이밍에. 태양과 금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도 「순행」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결정을 내리지 않고 있었던 것도, 더 이상 기다려 주지 않는다 그렇죠. 25일에는 이 방의 신월&일식도 있고, 지금까지 눈을 돌려 온 것부터는 이제 도망갈 수 없습니다.


Step 4. 과거의 자신도 타인도 단죄하지 않는, 청결이 소중하다

10월 28일에는 목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으로 일시적으로 돌아옵니다. 불안이 강하게 나온다 해도, 그것은 치유 때문에. 30일에는 쌍둥이 자리의 머리 위에서 화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타자를 비난해 온 사람은 그 벡터가 자신을 향해 버리는 일도. 범인 찾기는 그만 둡시다. 당신은 너무 열심히 했고, 어쩔 수 없는 것도 인생에서 일어난다. 천왕성과 같은 위치에서 일어나는, 11월 8일의 보름달&월식을 거쳐, 「불필요한 것을 놓기 위한, 일종의 진통」이 일어나 옵니다. 11월 16일, 17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누구와 짜는지 생각해. 12월 4일에 해왕성이 「순행」하고, 8일에는 뚜껑 자리에서 보름달이 있으므로, 고민에 관하여 대답을 낼 수 있는 것은 요즘에. 12월 7일, 10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해야 할 일과 마주하고,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손 놓자. 20일에는 목성이 다시 「동료나 미래」의 방에. 누구를 믿는지, 자신의 마음이 잘 보입니다.



게자리

Step 1. 자신의 마음의 안심을 지키면서, 다른 사람도 지켜본다

게자리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의 거처, 하나의 마음의 풀을 공유해, 기분 좋은 조화 속에 있는 것. 그렇지만,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캐리어나 라이프워크」의 방에 들어가는 가운데, 밖으로부터 건간문을 두드려, 무리 억지로 열리는 불안감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게다가 6월 말의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의 「역행」에 의해, 미래에 대한 불안감도 겹쳐 있을 것 같습니다만, 7월 5일에 사고나 전달의 별・수성이, 18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 별 · 금성이 게자리 씨의 머리 위에 오기 때문에 당신이 안전한 장소에있을 수 있도록 별이 정돈해 줄 것입니다.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5일,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기도 하고, 8월 20일까지는 인간 관계에서는 「사랑」이 테마가 될 것. 차분히 지켜보고 기르는 자세가 빠뜨릴 수 없습니다. 19일에 수성이, 23일에 태양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면, 「좋아」를 일하고 싶어질 것 같다.


Step 2. 「투명 인간」과 같은 이상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다

7월 29일의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의 신월을 계기로, 새로운 일도 시작되는 예감. 8월 4일에 수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들어가면, 조금 신경질이 되는 경향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집안을 반짝반짝 닦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12일에는 금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요즘은 큰 쇼핑을 하고 싶어질 것 같다. 지갑의 끈이 ​​느슨할 때이므로, 좋아하는 빈티지 가구나 잡화 등에 투자해도. 게다가 20일에는 화성이 하나 앞의 방에 옵니다. 그리고 내년 3월 25일까지 화성은 게 자리에 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 것입니다. 게자리씨의 말은 발신되어 가지만, 게자리씨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그런 조금 「투명 인간적인 이미지」이므로, SNS에서는 인기자가 되는 일도. 8월 24일에는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이 「역행」합니다. 아무리 당신이 지켜보고 자애의 정을 보여도 상대는 말이 되고 싶지 않을지도. 사람에 너무 영향을 받지 마세요.


Step 3. 책임감과 자신이 가고 싶은 길 사이에서 크게 흔들리는 것도

8월 26일에 수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갑니다만, 9월 10일에는 「역행」을 시작합니다. 10월 2일에 「순행」할 때까지, 자신이 있어야 할 환경, 가족과의 관계 등에 대해서, 조금 철학적인 정도, 생각해 버릴 것 같다. 10월 10일의 보름달은,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일어납니다만, 30일경까지 철학적 사고는 계속되므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과 주위의 상황 속에서, 크게 흔들리는 일도 있을 것 같다 입니다. 게자리씨는 가족을 비롯해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생각이 매우 강한 별자리. 죄책감이나 책임감도 있고, 자신의 하트가 나타내는 길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사이, 10월 23일부터는 태양과 금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도 「순행」하기 때문에, 이 분야에 대해서는 정말로 기다렸다. 노도의 흐름이 생각됩니다. 25일에는 이 방의 신월&일식도 있고, 잠재하고 있던 드라마가 보통 표면화해 올지도 모릅니다.


Step 4. 필요하다고 해도, 자신의 길로 하트를 열고

10월 28일에는 목성이 「스텝 업」의 방으로 일시적으로 돌아옵니다. 자신의 마음이 정말로 원하는 미래가 보일 때. 생각하고 있던 것과 멀리 있을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30일에는 화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말에는 더욱 신중하게 되어. 천왕성과 같은 위치에서 일어나는 11월 8일의 보름달&월식을 거쳐 인간관계는 앞으로 크게 바뀌게 될지도 모릅니다. 11월 16일, 17일, 22일로 단계를 밟아 변화의 흐름은 가속해 갑니다. 그리고, 12월 4일에 해왕성이 「순행」해, 8일에는 하나 전의 방에서 보름달이.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가면을 제거합시다. 12월 7일, 10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인간관계에서는 역할을 완수하도록 강하게 요구되는 감각이. 일이든 가정이든, 친가이든, 모두가 게자의 모성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20일에는 목성이 다시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필요할 뿐만 아니라, 하고 싶은 길로 하트를 열어가서.


출처 : (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