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Saya의 사자자리,처녀자리 하반기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Saya의 사자자리,처녀자리 하반기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Step 1. 특정 관계에 엄격함이 있지만, 편의성이있을 때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인간관계」의 방에서 「역행」하는 가운데, 상대에게 자신의 중하를 분담해 주려고 하면, 반대로 상대로부터 분담을 요구될지도 모릅니다. 권리뿐만 아니라 의무를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특정의 사람이 상대인 때만으로,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스텝 업」의 방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혼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편의함도 있을 것 같다. 한편, 6월 말의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의 「역행」에 의해, 내심에는 불안도. 7월 5일에 사고나 전달의 별·수성이, 18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이 하나 앞의 방에 옵니다.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5일,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들어가기도 하고, 8월 20일까지는 일에서는 차분하고, 확실히 프로젝트를 굳혀 갑시다. 19일에 수성이, 23일에 수호성의 태양이 가시자리에 들어가면 당신의 매력이 올라갑니다.


Step 2. 액티브하게 빛나는 여름 후에는 라이벌과의 싸움도

7월 29일 시자자리의 새달부터는 7월의 모야모야를 리셋. 8월 4일에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면, 데스크 워크 중심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12일에는 금성이 마시자리에! 기다리고 기다린 감이 있는 금성의 도래로, 늦어지면서, 여름을 전력으로 즐기는 모드에. 산, 해변, 드라이브 파티와 매우 활성 분위기입니다. 라이브나 스포츠 관전 등에 정력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게다가, 20일에는 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옵니다. 내년 3월 25일까지, 동료와의 사이에서 활발한 교류가 태어날 것 같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에 관해 라이벌이 되는 사람이 나타나 싸울 수도 있습니다. 8월 24일에는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이 「역행」합니다. 이것은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의 일. 일에서도 도전하고 싶은 것이 태어날 것 같다. 상대에게 의지해, 받고 있는 일 없이, 스스로의 손으로 미래를 자른다. 그런 개척자 정신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Step 3.주위의 환경에 위화감도. 감정적인 문제도 부상할 것 같다

8월 26일에 수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들어갑니다만, 9월 10일에는 「역행」을 시작합니다. 요즘 시시자는 주변 환경에 대해 위화감을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10월 2일에 「순행」할 때까지, 말해야 하는지 말해야 하는지, 냄새에 고민하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당신이 속하는 팀에서도 혼란이 있어, 꽤 참을 수 없는 분위기. 10월 10일의 보름달은, 「스텝 업」의 방에서 일어납니다만, 30일경까지 다시 한번, 모든 선택지를 검토해 가는 것도. 그 사이, 10월 23일부터는 태양과 금성이 「거처」의 방에. 토성도 이날 마침내 "순행"하기 때문에 인간 관계와 가족 문제에 관해서도 한 걸음 밟는 감각이 있을지도. 25일에는 이 객실의 신월 & 일식도 있습니다. 평상시는 매우 깨끗하고, 긍정적이지 않고 자리씨입니다만, 요즘은 질투나 질투 등, 감정적인 문제가 있으면 떠오르는 일도. 28일에는 목성도 '잠재의식'의 방으로 돌아와 혼란에 빠질 수도 있을 것 같다.


Step 4. 라이벌의 출현도, 연말에는 모든 것을 느슨하게 하는 기분에

10월 30일에 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뜻밖의 라이벌의 출현으로, 해야 할 일이 방해받는 그런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천왕성과 같은 위치에서 일어나는 11월 8일 보름달 & 월식을 거쳐 인생과 경력에는 앞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는 예감. 낡은 것은 놓아주고, 새로운 것에 갈아타고 싶어질 필요가. 게다가, 11월 16일, 17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새롭고 크리에이티브인 활동에 종사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12월 4일에 해왕성이 「순행」하고, 8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나면, 고민에도 대답이 나올 것입니다. 라이벌의 진의가 보이는 것도. 12월 7일, 10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일과 의무는 매우 바쁘게 됩니다. 20일에 목성이 다시 「스텝 업」의 방에 들어가면, 좋게 고민해도 어쩔 수 없다는 경지에 이르게 된다. 싸우거나 저항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Step 1. 단조롭게 책임이 무거운 일이라도, 딱딱하게 쌓아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 「역행」하는 가운데, 평상시의 일로 요구되는 범위가 커질 것 같다. 책임이 무거워 단조로운 일에 좌절하는 경우도 있는 한편,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잠재 의식”의 방에 들어가 있으므로, 분노 등 억제한 자신의 기분이 보일 것 같습니다. 그런 가운데, 6월 말의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의 「역행」에 의해, 인간 관계에서는 룰을 지키지 않는 상대에게 불신감도 있을 것 같다. 7월 5일에 사고나 전달의 별·수성이, 18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금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옵니다 때문에,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보내고.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5일, 「스텝 업」의 방에 들어가는 일도 있어, 8월 20일까지는 따끈따끈 쌓아 가는 것이 빠뜨릴 수 없습니다. 19일에 수성이, 23일에 태양이 하나 앞의 방에 들어가면, 마음은 조금 안쪽으로. 자신 혼자의 세계에 놀고 꿈을 꾸며 보내고 싶어질 것 같다.


Step 2. 펜이 즐거워지는 8월. 하고 싶은 일을 머니타이즈

8월 4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처녀자리에 들어가면, 쓰거나 기획하거나, 처녀자리 씨의 펜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리나 청소, 수납등에 대해서도, 재검토해 보면(자) 상관없을 것입니다. 12일에는 금성이 하나 앞의 방으로. 요즘은 혼자인가, 혹은 가족만 등, 별로 외계와 관계없이, 한가로이 보내는 것이 정신 안정제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20일에는 화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옵니다. 내년 3월 25일까지, 경력의 뒤에서는 정보를 도입해, 그것을 자신의 말로 전하는 프로세스가 매우 소중히. 8월 24일에는 「스텝 업」의 방에서,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이 「역행」합니다. 언젠가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 따뜻하게 한 것을 시작하는 것은 분명 지금이군요. 8월 27일에는 처녀자리에 새 달이 있습니다. 하고 싶은 것, 자신있는 것을 어떻게 머니타이즈할지도 생각해 갑시다. 수신으로 흘러가는 일 없이, 하고 싶은 것을 방어해 가.


Step 3.수입에 관련된 고민도. 불신감도 점차 치유된다

8월 26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기 때문에, 수입에도 관련되는 선택사항이 무엇인가 제시되어 생각해 가게 될 것 같습니다만, 수성은 9월 10일에 「역행」을 시작해 23일에 처녀자리로 돌아옵니다. 10월 2일에 「순행」할 때까지는, 향후 어떻게 하고 싶은지, 냄새에 고민하게 될 것 같다. 11일부터 30일경까지 경제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다양한 옵션을 검토하게 될 것이다. 그동안 10월 23일부터는 태양과 금성이 '환경과 전달'의 방에 들어갑니다. 토성도 이 날에 「순행」하고, 25일에는 이 방의 신월&일식도 있습니다. 노로로 밖에 진행되지 않았던 프로젝트도 가속해 가고, 견디고 있던 말이 넘쳐나기도. 자신에게 잘 맞는 환경에 뛰어들어가고 싶어질 것 같다. 28일에는 목성도 「인간관계」의 방으로 돌아갑니다. 불신감이 있던 관계도 치유되는 예감. 파트너에 대해 부족감을 기억해도 불만을 해소하고 관계를 충족시켜 갑시다.


Step 4.커리어에서는 바쁘다. 주목을 받을 기회도 늘어날 것 같다

10월 30일에 화성이 '커리어나 라이프워크'의 방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8월 20일경부터 진행하고 있던 것에 관해서, 문제가 일어나거나, 스스로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목을 짜는 결과가 되어 버리거나. 이는 2023년 1월 13일까지 계속됩니다. 천왕성과 같은 위치에서 일어나는 11월 8일의 보름달 & 월식을 거쳐 브레이크스루의 준비는 할 수 있었다고 말한 곳입니다. 게다가, 11월 16일, 17일, 22일과 단계를 밟아, 처녀자리의 아래에는 많은 방문객이. 그것이 일의 제안이라고 하는 것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한편, 12월 4일에 해왕성이 「순행」해, 8일에는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보름달이. 인간관계의 불신감이 침착함과 동시에 일로는 주목을 받을 기회가 늘어날 것 같다. 12월 7일, 10일, 22일로 단계를 밟아 전문성을 닦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0일에 목성이 다시 '잠재의식'의 방에 들어가면 자신에게 정직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다.


출처 : (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