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

올해 전반은 맹활약 & 압력의 강한 나날이었습니다만, 이미 야마바는 끝나고, 기쁨으로 가득한 축복의 흐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7월 중순까지는 자신을 응석해도 상관없고, 그 이후에도 편하게 서포트를 요구 「모두 하면 편해」 「훌륭하네요. 사랑의 순환 속에 몸을 놓고 감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 10월 27일까지는 바라면 주어져, 자신의 의식이 신속하게 현실로 바뀌는 때이므로, 정말로 바라는 것에 의식을 향해, 아직 보지 않는 미래를 한탄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지 않는 것! 당신의 마음은 날마다 보는 'Hopeless한 정보'와 'Happy한 미래를 바라는 마음' 사이에서 흔들릴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의식을 잘 사용하여 바람직한 현실을 창조하는 훈련 기간. 정보는 폐기 선택하고, 일을 긍정적으로 포착하고 희망에 눈을 돌리는 버릇을 붙여 갑시다. 새로운 카테고리나 재미있을 것 같은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으로, 시야가 퍼져 새로운 목표가 싹트는 암시도――여기서 「그렇지만 나이가… 두 발을 밟지 말아요. 8월 하순부터 10월 하순은 「하지만… 최고로 재미있는 전개를 원한다면, 과감히 GO!

한편, 9월 10일부터 10월 1일은 조정 기간. 휴식에 이상적이지만 여행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10월 28일부터는 활약기 재래. 변화구도 던져지게 된 당신은, 다시 마운드에.


게자리

2023년 5월 중순까지, 게자리는 챌린지&대활약의 흐름 속에 있습니다. 이 흐름은 올해의 5월 중순부터 시작되고 있어, 7월 초순까지는 오로지 분투――흐름에 반대해,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달려가는 것 같은 기분? 「큰 것」에 도전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다리가 빠질지도 모릅니다만, 「계단을 한층 빼내어 올라간다」 정도의 기합으로 임하면 낙승이에요. 여기에서 권위나 조직, 세간과 같은 '큰 것'에 무서운 힘을 기르면 올 여름부터 10월 하순에 걸쳐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는 큰 필드가 주어질 것입니다. 브라보! 그리고, 내년이 되면 한층 더……♪ 죄송합니다, 플라잉이었습니다. 뭐, 어쨌든, 훌륭할 정도로 당당하게 실력을 발휘해 주세요. 이 몇 개월간은 100%의 자신이 없어도, 동기조차 있다면, 무엇이든 입후보해 OK―― 달리면서 실력을 붙여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점은 8월 중순부터 다가오는 열등감과 수치심의 함정에 빠지지 않는 것.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뛰어난 사람이나, 자극적인 사람들에 영향을 받고――당신도 배속으로 성장할 수 있을 때――에 걸림돌을 느끼고 끌어들이고 있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표현이 이상해도 적극적으로 말하려고 하는 사람이 빨리 향상하는 어학 학습과 함께, 실수하는 것은 성장에의 지름길입니다.

초여름~초가을의 챌린지의 성과는 10월 10일경에 나옵니다. 이 결과를 분석하여 10월 28일 이후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거나 특정 전문 지식을 배웁니다. 여행으로 견문을 펼치는 것도 ◎. 


사자자리

2022년 후반부터 2023년에 걸쳐 사자자리씨가 타고 있는 흐름은 드라마틱. 당신은 마치 우주 비행사처럼! 더 높고, 더 넓은 장소로 상승하고, 그 자리의 바이브스에 자신을 익숙해, 더욱 높고 넓은 필드를 목표로 한다――그런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최근에, 당신은 자유를 얻기 위해 or 가능성에 베팅하기로 결정했는지, 체계적인 지식이나 시어리 or 특정한 어학을 조심스럽게 공부중이 아닌가? 급격히 '향상되는' 흐름이지만, 당신은 오히려 즐겁게 느낄 것입니다. 발사된 우주 로켓의 기세로 보다 높고 자유도가 높은 세계를 목표로 합시다. 이 이야기가 어쩔 수 없는 사람도, 10월 하순까지는 「만 밖의 대양에 나오는 것」을 의식합시다. 보다 넓은 세계가 있는, 자신은 스스로 생각할 정도로 작은 존재는 아니다――이번 시기는 이런 것을 여행이나 배움에 의해 실감해, 인생의 스테이지가 바뀔 때입니다. 시점이 오르면 인생을 '게임'이나 '어드벤처'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7월 29일 전후에 새로운 두근두근하는 목표가 발견되어, 10월 하순에는 자신의 「거처」나 「팀」에의 사랑이 최고조에. 11월 8일경에는 달성감을 느끼거나 입장이 업그레이드할 것 같다.

주의점은 인간 관계. 당신의 변화에 ​​대해 올 수 없는 사람들을 억지로 당기거나 아늑한 그룹에 머무르려 하지 말 것. 8월 중순에 인간 관계의 교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

2022년 전반, 인간관계가 크게 퍼져 평생을 함께 하는 상대를 만나거나, 파트너와의 유대를 재결합하거나, 아는 사이에서 「역시 이 사람이다」라고 누군가를 재인식한 처녀자리 씨는 적지 않다 그렇죠. 2022년 후반은 계속 아모레의 흐름에 있습니다. 상대(대상)와 깊이 관여함으로써 자신도 성장할 수 있고, 큰 안심감을 얻을 수 있는 예감.

그런데, 노란색과 파랑이 섞이면 황록이 되도록, 누군가와 공생한다는 것은, 상대방의 방법도 받아들인다고 하는 것. 즉, 변화를 피할 수 없습니다. 2022년 후반은, 자신이 생각하는 「정확함」을 겨드랑이에 두고 상대에게 맡기거나, 상대의 영향을 받아 바뀌어 가는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에 의해 행복도에 차이가 나옵니다. 덧붙여 많은 팬이나 조직, 또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엄청 추측되는 처녀자리씨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고맙고 비좁은 것이 종이 일중――어디까지 요구에 응해, 어디부터 먼저는 찢어질지, 제대로 선 그린 후, 의욕적인 제안을 내보내 봅시다. 한편, 9월 중순~10월 초순은 금액과 가치에 시비아가 되어야 한다.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격, 보상이 맞는지, 검토. 이러한 단계를 거쳐 다시 10월 28일 이후에는 각광을 받아 인간관계가 화려함에 휩싸입니다. 단번에――점점――인기가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주의점은 건강. 노력이 정상화하고 있는 사람일수록, 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정기적인 보디 케어를.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