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 

2022년 후반은 ――당신이 극히 비관적인 타입이 아닌 한―― 호조일 것입니다. 지금까지보다 훨씬 편안하게, 원하는 것을 실현해 나갈 수 있을 것. 왜냐하면, 물병자리에 교관과 같은 별·토성이 오고 나서 1년 반이 지나, 당신이 자신의 율법이나, 신중하게 발판을 확인하면서 「바람직한 분」으로 전진하는 방법에 익숙해졌다 그건 그렇고, 목성과 화성이 쫓아 바람을 불기 때문에. 10월 하순까지의 몇 개월간은 속도가 빠릅니다. 특히 8월 중순까지는, 갑작스러운 여행과 출장, 가족 구성이나 팀 멤버의 변화나, 트러블로부터의 주거 리폼 등, 화살 빨리 여러가지 사건이 있을지도. 그렇지만, 정중하게 대처하면, 모두가 좋은 쪽으로 넘어질 것 같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또, 지금까지의 흐름이 8월 중반 무렵에 종료해, 8월 하순부터 새로운 페이즈에 들어가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여기로부터는, 자신의 개성이나 자랑 분야를 살린 활동만큼 발전적. 창작 활동이나 오디션에의 참가, 리벤지에도 적합한 시기입니다. 테마를 정해 10월 하순까지 노력하면, 10월 25일경에 박수갈채를 받거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자. 또, 초여름~가을 입에 걸쳐, 샴페인이나 라무네를 목에 흘려 넣었을 때와 같은, 상쾌하고 조금 자극적인 아모레에 인연이――상대가 미트를 짓는 것을 알면, 사양없이 공을 던져. 수신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10월 마지막 주부터는 경제면이 상향으로. 보다 즐겁고 편하게 풍부해져 좋다고 생각해 둡시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양손을 펼치고 있으면, 실제로 그러한 기회가 옵니다.


물고기자리 

2022년 전반, 새로운 스타트를 끊거나, 저것 이것 손을 내려 본 물고기자씨는 적지 않을 것입니다. 그대로 단번에 높은 점수를 내며 경제 상태가 호전하고 큰 쇼핑을 하거나 소비욕이 작렬 중인 사람도 있을까? 다시 목성이 물고기 자리로 돌아온다 10월 28일까지는 경제 활동의 기간으로, 테마는 「풍요의 그릇 만들기」. 아시겠지만, 사람은 자신의 "풍요의 그릇"에 따라 부를받습니다. 그 그릇이 작으면, 벌어도 벌어도 나오고, 원래 들어오는 양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자신에게 다할 수 없는 풍요를 받을 허가를 주고, 바람직한 풍부한 상황을 생각해 그리며――그리고, 그것이 체험할 수 있는 장소에 발길을 옮겨 감각을 맛봐 와. 또한 "풍부함 = 럭셔리"가 아닙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신선한 작물이 풍부한 환경이 풍부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면, 세련된 호텔 스테이야말로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있어서의 풍요로움」을 파악해, 그것을 맛보는 것. 이렇게 마음이 가득하면 "풍요의 그릇"이 생겨 풍요의 흐름에 몸을 둘 준비가 되어 있어요. 브라보! 7월~8월 중순은 예정을 채우지 않는 여행이 풍부한 체험에.

그리고, 10월 28일 이후는 새롭게 스타트한 것을 「시운전」으로부터 「본 운전」으로 바꾸거나, 앞으로의 인생의 메인 테마를 좁히는 단계에.

덧붙여 집이나 가족, 자신의 본거지에 관한 문제 해결은 장기전의 자세로. 8월 하순~10월 말 사이에 서둘러 결착시켜도, 재연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내 봄 정도까지―― 차분히 허리를 잡고 임합시다.


양자리 

2022년 후반의 양양자는 럭키입니다. 왜냐하면 「시도할 기회」가 주어지고 있기 때문.

스키 점프 경기는 1회째와 2번째 점프의 합계점에서 순위가 ​​결정되지만 올해 후반~2023년 전반의 양자리 씨도 마찬가지다. 목성이 양자리에 있는 10월 27일까지, 전력으로 1회째의 점프를 날아, 그 결과를 바탕으로 10월 28일~연말에 걸쳐 미조정. 다시 목성이 양자리로 돌아가는 연말부터 내년에 걸쳐 두 번째 점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브라보! 10월 하순까지는 장애물이 없습니다. 아직 1번째의 점프이고, 마음껏 아무쪼록――더 이상 「승리조/패배」로 나누는 시대는 아닙니다만, 지금은 우승할 생각으로 가는 것이 정답입니다.

특히 7월 초순까지는 질주감이 한파 없고, 7월 중순~8월 중순은 경제면의 공격도. 10월 10일경에는 눈에 보이는 성과를 얻어 응원해 준 모든 사람과 하이터치. 10월 30일 이후는 드디어 조금 진정해 몸을 쉴 수 있을 것 같다. 왕새우가 껍질을 바꾸도록 보다 자신에게 맞는 환경으로 옮기거나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한편, 아모레는 당신이 주도한다면 잘 작동한다고 본다. 현재 진행형의 관계성은 9월 하순~10월 중반까지 결론이 나온다. 8월 중순~10월 중순의 2개월간은 한눈에 벗어나거나, 끊어지거나 재회하거나……와 ... 바쁘지 않고 드라마틱 할 것.


황소자리 

옛날 나는 원고를 쓸 수 없을 때, 쓸 수 있을 때까지 책상에 달라붙어 시간과 체력을 낭비하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산책이라도 기분 전환하는 것이 좋은 결과가 되는데, 당시의 나는 스퀘어인 생각에 묶여 있었던 것입니다.

황소자리씨, 당신에게도 그런 곳이 없습니까? 만약 당신이 생각하는 절이 있다면, 10월 하순까지 놓아 봅시다. 2022년 후반은 새로운 사이클에 들어가기 전의 청소 기간. 테마는 「릴리스(수방)」와 「신뢰」입니다. 안정과 안전, 무난과 교환하여 영혼을 팔고 있다는 것을 깨달으면, 중하나 집착을 놓거나 마음이 편안하고 기쁨이 솟아나는 지점까지 퇴피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만약 금속 피로를 안은 채 현재 상태 유지하려고 하면, 운명의 분으로부터 조정을 걸어 올 것입니다. 지금의 황소자리는 천사의 무리에 지켜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 나쁜 방향으로는 구르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전개가 되어도, 완벽한 우주의 시나리오를 신뢰하고 Let go 합시다. 덧붙여 이 시기의 부적은 「평온함, 심호흡, 수면」입니다.

7월부터 8월 중순은 용기와 행동력이 평소의 3배. 낙도로의 여행이나 마인드풀네스계 리트리트에의 참가 등, 과감하게 마음이 기뻐하는 장소에 발길을 옮기면 흐름이 가속할 것 같다.

한편, 10월 28일 이후는 넓은 시야를 얻고, 가까운 미래의 예상도를 그릴 때. 미래를 함께 걸어가는 동료들――아모레 후보도! ――와 만나는 암시도 있습니다. 11월 8일에는 보다 자유로워진 자신을 실감하거나 큰 변화가 찾아올 것 같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