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 자리(5/21~6/21 태생)】

한계 초과는 1주일 한정으로!

여러가지 장면에서 뛰쳐나와 엄청 바빠지는 암시가 있습니다. 특히 상순은, 기력이 체력의 3배 있는 느낌. 한계를 넘어 도전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대로 갈 수 있는 것은 1주일 정도. 그 이상은 숨가득 필연이기 때문에, 중순 이후는 기분 전환이나 바디 케어를 위한 시간을 스케줄에 짜넣어. 태스크가 산적일 때 만큼, 10~20분 정도의 산책이나 트레이닝을 사이에 끼워 넣으면(자) 물러나는 흐름.
덧붙여 후배에게는 상냥하게 하는 것이 정답.

★11 월 10일★

사랑스러운 동물과 놀고, 돌보거나, 오로지 사랑하면, 힘들었던 사고가 정리됩니다.


【게 자리(6/22~7/22 태생)】

해밍하면서 매일을 보내자.

라라라라란 ♪
게자씨의 11월 전반은 즐거운 분위기. 취미나 좋아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을 때입니다. 기다리고 있던 「일이 너무 바쁜 아모레」로부터의 연락도 오자! 즐거운 데이트 플랜을 준비하고, 한 번에 낚시합시다--당신이 자아내는 우키우키감이 「먹이」가 됩니다. 싱글에는 만남의 예감도――취미가 같은 사람, 어쩔 수 없는 표현이나 보내는 스탬프가 재미있는 사람에게 주목을.
한편 월식이 일어나는 8일 전후는 터닝 포인트. 「이대로 갔을 경우의 미래」가 보입니다. 그대로 좋으면 브라보! 불안감이나 불만족감이 솟아오는 경우는, 지금의 자신이 「어긋나 있는 길」을 걷고 있지 않은지, 서둘러 체크를. 지금이라면 맞습니다.

★11월 12일★

이날과 다음날은 어긋남을 바로잡기에 최적인 타이밍. 하트 안쪽에서 솟아오는 감각을 믿어.


【사자자리(7/23~8/22 태생)】

사랑에 싸여 졸업하거나 다음 단계로 이동

이달 전반, 사자자루씨는 자신의 커리어나, 사회적인 포지션에 관한 일로 어떠한 변화를 체험할 것입니다. 계속 계속해 온 것으로 큰 달성감을 느끼는지, 지금까지의 단계를 끝내고, 다음의 스테이지로 진행될지도――「졸업」하는 경우도. 어쨌든 주위에는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고 "사랑 받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사자자리 씨는 세계를 넓히는 것――시야나, 견식이나, 어학력이나, 인맥을――에 의식이 향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지금은 변함없이 당신 옆에 있어 주는 사람에게 감사 그리고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점점 날아가는 것입니다.

★11 월 8일★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것은 이 근처. 결단하는 사람도.


【처녀자리(8/23~9/22 태생)】

커뮤니케이션 2주. 문을 두드리자

처녀자리씨, 봉죠르노!
이달 전반은 커뮤니케이션의 2주간. 자신으로부터 말을 걸고, 대답하는, 사랑스러운 말을 사용하는 것――그렇게 간단하지만 잊기 쉬운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올해의 겨울~봄의 기간에 알고 있거나, 인연이 생겼지만, 끊어져 버린 관계성을 부활시킬 찬스가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 사람은 오래도록 발전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상대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다리는 자세에 있으면, 이 기회는 흘러 버릴 것이다. 당신으로부터 분명히 전해지는 액션을 일으켜야 문이 열립니다. 자, 용기를 내어!

★11 월 8 일★

패턴을 바꿀 수 있는 날. 문을 두드리자.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