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천칭자리(9/23~10/23 태생)】

갑자기 바쁘지만 자신감도 UP

천칭자씨, 봉죠르노!
급속히 바빠지고 있습니다. 작년 말~올해의 GW정도에 힘을 넣고 있던 프로젝트가 부활하는지, 마무리의 단계를 맞이하는 예감. 예전과는 어색함이 달라, 자신에게 실력이 붙은 것을 자각할 수 있습니다. 브라보! 이번 시즌의 활동을 통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능력과 가치를 알게 될 것입니다. 월식이 일어나는 8일 이후, 급급하지만 갑자기, 높이 평가되는 사람도 있어요. 맡겨지는 내용이나 사용할 수 있는 버짓이 바뀔지도.
또, 동경의 클래식 호텔에 묵거나, 가치 있는 무언가를 「일부 보러 가는」여행을 하면 의식이 바뀌어――에너지 레벨로――상승 기류를 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1월 6일★

커뮤니케이션이 고조되는 날(상대의 반응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 OK).


【전갈자리(10/24~11/21 태생)】

미래는 기쁨 만끽 끝에

전갈 자리 씨, Bonjorno!
이 2주간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Joyful」. 하고 싶은 것을 좋아할 수 있을 때, 매일이 반짝반짝 빛나는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자, 마음이 이끄는 대로, 당신의 「기쁨」을 쫓아 봅시다――지금, 연주하지 않고 언제 연주할 수 있는 거야? '목표 달성', '상식', '연령 상응', '입장' 등의 어색한 말은 잊고 오로지 두근두근하는 일입니다. 그러면, 그 기쁨이 기폭제가 되어, 당신의 인생의 테마나, 영혼의 루트가 보여 옵니다.
인간관계는 큰 변화가 일어나거나 감무량일 것입니다. 브라보!

★11월 8일★

"만약 소울메이트?"라는 생각이 확신으로 바뀌거나 무풍 상태였던 파트너십이 마침내 움직이는 예감. 또, 미래가 없는 관계는 슈퍼리 인연이 끊어집니다.


【사수자리(11/22~12/21 태생)】

쾌적한 대인 관계로 시프트 ♪

금기는 조정 기간. 궁수자리 씨는 이달 후반부터 파워 전개가 되기 때문에, 지금 중에 불필요한 블록을 제외해 갑시다.
상순 안에, 귀찮은 대인 관계나, 서투른 사람과 관련된 기회가 있을지도――자, 지금까지와 같은 부정적인 체험을 반복하지 않는다고 결정해. 과거의 기억이나 선입관을 놓고 나서 대면하면, 예상치 못한 「나쁘지 않거나 혹은 나이스한 반응」이 돌아와서 깜짝 놀란 암시가 있습니다. 당신도 상대도 날마다 점점 성장하고 변용하고 있습니다. 매회 「뉴버전의 〇〇씨」와 처음 만날 생각으로 접해 봐. 그리고 동시에 정직한 것. 무리하게 상대에 맞추지 않는 것도, 자신에게 있어서 최적인 관계성을 구축하는 열쇠입니다.

★11월 6 일★

11월 제1주째의 기쁨으로부터 탈출해, 느긋하게 보낼 수 있는 날.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나 각종 엔터테인먼트, 과자 만들기 등으로 리프레시할 수 있을 것 같다.


【염소자리(12/22~1/19 태생)】

미래는 생각했듯이 말한대로

염소자리씨의 11월 전반은 반짝반짝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상정외&기적적으로――빨리 실현할 것 같다. 가까운 미래의 즐거운 계획을 위해 분주하거나 동료들과 온라인 미팅을 거듭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브라보! 금기에는 의식해 사물을 긍정적으로 파악해, 긍정적인 말을 발합합시다――왜냐하면, 지금은 현실이 당신이 생각했던 대로, 말했던 대로 「구현화의 스피드」가 매우 빠르기 때문입니다.
또 금기는 중도반단한 형태로 그만둔 학습을 재개할 기회. 동기 부여가 오르고 있는 지금이라면, 이전보다 즐겁고 간단하게 지식이 익힐 것.

★11 월 8일★

JOY 해금의 날. 승산이나 도움이 되는지는 걱정하지 않고, 단지 두근두근을 따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