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1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2년 11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화성의 '역행'으로 설현도. 강해지지 않고 외로울 때는 본심을 토로하고

8월 20일부터, 쌍둥이 자리의 머리 위에 체재하는 화성이 10월 30일에 「역행」했습니다. 그 며칠 전부터 다양한 사고, 트러블에 휩쓸리고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나 기계가 잘 움직이지 않는다. 교통기관 환승이 잘 안된다. 쌍둥이 자리가 수호하는 수성의 「역행」기간과 같은 일도 있었던 것은. 앞으로 화성이 '순행'하는 내년 1월 13일까지 말이나 커뮤니케이션, 연락의 흐름이 넘어지기 쉬울지도. 회전이 너무 좋고 말하기도 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후타고자씨에게 있어서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는 태양, 금성, 수호성의 수성이 체재중. 일에 걸리는 심의기는 나란히 없는 것이 있어, 주위는, 따라 오지 않을 정도일지도. 상황을 부감하고, 때로는 한 걸음 정도의 여유를 원하는 곳입니다.

그런 가운데, 11월 8일에는 하나 전의 방에서 보름달&월식이 일어납니다. 지금까지 외롭다고 말할 수 없었던 사람도 여기에서는 진심을 토로합시다. 부러운 일이 있다면, 그것도 정직하게. 강화만 하면 중요한 것을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게자리

애에는 명심해. 영혼의 생각이 현실을 만들어 가는 것을 깨닫고

10월 30일에 화성이 하나 앞의 방에서 「역행」을 개시하고 있습니다. 멋지게 가족 생각인데, 신내에 대해서, 응석도 나오기 쉬운 것이 게자씨. 마음이 없는 것을 말하거나 하면, 그 말이 자신에게 돌아오는 감각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무도 모르는, 보이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무슨 말을 해도 좋다고 하는 감각은 놓는 편이 좋을 것 같다.

게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는 태양, 금성, 수성이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에는 명중해라고 하는 곳도. 그것이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으면, 임활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 무언가를 만들어 내고 싶다는 에너지가 강할 때이고, "스텝 업"의 방에는 목성이. 여러면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그런 가운데, 11월 8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보름달&월식이 일어납니다. 지금까지와는 관계를 바꾸고 싶은, 미래를 바꾸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뜻밖의 전개를 낳을 수도 있다. 자신도 눈치채지 못하는 심층 심리의 생각에 주목해 봅시다. 배후에 있는 영혼의 생각이 현실을 만들어 가는 것에 다시 생각해 갈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적당히 사람의 도움을 빌리는 것. 컨트롤을 놓아 라.

10월 30일에 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역행」을 개시. 동료나 지인 등, 주위의 사람과의 사이에 갈등이 일어나기 쉬운 시기. 당신은 진지하게 하고 있는 것인데, 동기를 오해하기 쉽다. 불신감을 안는 이유는 혼자 안고 버리고 있기 때문일지도. 너무 노력하지 않고 적당히 사람의 도움도 빌릴 수 있으면 좋네요.

시시자 씨에게 있어 「거처」의 방에는 수호성의 태양, 금성, 수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직장과 가정이 일체가 되어 버린다든가, 가족이나 동료를 자신과 같이 느껴 버려, 직장의 비판을 하면 자신이 비판되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고 하는 면이. 주위에 의존해 버릴 가능성도 있으므로, 적당한 거리를 두는 편이 건강합니다.

그런 가운데, 11월 8일에는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보름달&월식이 일어납니다. 모든 것을 컨트롤하고 핸들링한다는 것이 아니라, 적당히 놓아 가는 것으로, 반대로 통풍이 좋아질 것입니다. 부하나 후배, 거래처등을 믿는 기분을 강하게 가지는 것이 중요할지도. 각각의 기분을 리스펙트 해 가면, 반드시 괜찮아.



처녀자리

입 약속은 뒤집기 쉬운 때. 앞으로 인생이 바뀔 가능성이

10월 30일에 화성이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역행」을 개시. 일에 있어서, 가벼운 입 약속과 같은 것은 뒤집기 쉬울지도. 자신은 이런 식으로 받고 있었지만, 상대는 전혀 다르게 생각하고 있었다는 엇갈림이 일어나기 쉬웠을 때.

라고 하는 것도, 화성의 「역행」도 있습니다만, 처녀자리씨에게 있어서의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는 태양, 금성, 수호성의 수성이 체재. 너 자신도 꽤 발을 디디고 발언하기 쉽기 때문에. 그러면 당연히 잠재하고 있던 문제가 떠오르는 것입니다. 너무 지나치게 컨트롤하면, 반대로 트러블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신중함을 유의해.

그런 가운데, 11월 8일에는 「스텝 업」의 방에서 보름달&월식이 일어납니다. 「출판, 아카데믹한 배움, 해외, 여행」등에 관한 방이므로, 보다 높이에 오르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나오기 쉬운 때. 향후, 그러한 흐름이 실제로 가속해 가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 중에서도 드디어 책 허리를 넣어 모든 "스텝 업"에 걸릴 것. 앞으로 인생이 크게 바뀔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 (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