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 히카리 11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 히카리 11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5월 22일~6월 21일)

절대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거나, 자신의 재능이나 캐릭터를 그대로 내보내면 파문이 퍼져 버리거나, 조금만 고민할 때. 왠지 이 시기는 「머리와 몸이 찢어지는」사태에도 빠지기 쉽고, 어쨌든 심호흡하는 것과, 자주 자신을 치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돌발적인 행동은 나중에 후회하는 것이 많아지므로, 폭주 스위치가 들어가게 되면, 자제하는 습관을 붙여. 11월 8일의 보름달은 무의식의 하우스에서 일어나 낡은 습관이나 사고 패턴이 「이제 무리」라고 말하는 타이밍. 날마다 진화하고 있는 당신입니다만, 근저에 있는 낡은 무엇인가가, 아직 리셋트 하고 있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자신보다 어린 세대의 기분을 느낄 필요는 없지만, 그들의 "규칙"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11월 24일은 대인관계와 파트너십 하우스에서 신월. 새로운 협조관계가 스타트해 사생활면에서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활기를 얻는다」가 많아질 것 같다.


게자리(6월 22일~7월 23일)

여기에서 내년 3월에 걸쳐 일과 인간 관계에서 큰 전환기를 맞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게자리의 대인관계의 하우스에 2008년부터 체재하고 있던 명왕성이 라스트스퍼트에 들어가, 「주위의 요구에 맞추어 자신의 행동을 결정한다」 씩 억권으로 보일 것 같다. 명예나 사회에서의 「실현」을 최우선해 온 사람은, 그 뒤편에 있는 자신의 본심과 마주하는 것에. 지난 몇 년 동안 비공개도 "보인다"는 것을 너무 의식해 왔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취미의 세계"를 파헤쳐 가는 것이 좋을 때. 길 배치에 리턴해 온 목성의 영향으로, 조금 괴짜적인 경향이 높아져 갈지도. 11월 8일 보름달은 커뮤니티 하우스에서 일어나 오랫동안 관련된 그룹의 해산이 일어나기 쉽다. 11월 24일 신월은 노동과 루틴 하우스에서. 매일 시간표를 검토하고 더 이상 불필요해진 습관을 잘라갈 때입니다.


사자자리(7월 24일~8월 23일)

전반은 프라이빗 중시로 보내면 좋을 때. 무리하게 움직이려고 해도 엔진이 걸리기 어렵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억지로운 기분이 되어 버릴지도. 태양이 하늘에 나오는 시간이 짧아지면 사자자리의 생명력도 침체하기 쉽다. 밤에는 일찍 자고 아침형의 라이프 스타일로 시프트 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11월 8일 보름달은 사자자리에 대한 경력과 중책의 집에서 일어나서 일부 작업을 단절시킬 수 있습니다. 외부적인 요인으로부터, 일의 내용이 바뀌거나, 더 이상 열정을 갖지 않게 된 일을 놓아버리거나 하는 것일지도. 당신은 더 이상 "흥미로운"것에 관여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11월 24일 신월은 슈퍼 신선한. 여기에서 새롭게 「본능이 갖고 싶다」활동을 스타트시켜 가는 사자자리도 많아질 것 같다. 당신의 창조력이 숨을 돌려 꿈을 현실화해 나가는 파워도 커집니다. 타인에 대한 걱정도 자연스럽게 태어나 더욱 사랑받는 사람에게.


처녀자리(8월 24일~9월 22일)

주로 대인 관계의 면에서 「천천히 음미한다」, 「이 인연은 이대로로 좋은가를 재검토하는」기간입니다. 당신 안에서, 「자신의 삶이 새롭게 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라고 느껴지는 상대가 있으면, 그 인물과는 페이드 아웃해 가는 경우도. 11월 8일은 이상적인 하우스에서 보름달이 되어, 깨끗하게 고집해 온 사람은, 현실의 시비아함도 합쳐서 계획을 재차 해 나가는 타이밍. 자신의 실력에는 자신감을 가지고 겸손하게 되지 않도록. 당신은 미래를 열어가는 큰 힘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자신을 높이 팔아. 또,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시원한 눈으로 관찰해 보는 것도 플러스가 됩니다. 11월 24일의 신월은 안식의 하우스에서 일어나, 더욱 「편하게 살기」선택을 스타트시켜 가는 날에. 자신을 따라 잡을 수 없다 · 괴롭히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 당신을 편하게 해주는 낙관적인 사람과의 교류도 .


출처 : 아오이시 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