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2 별자리 특징 ☾

12별자리 ★초상현상에 흥미진진하다★ 랭킹 사수자리에게는 미지의 모험!

728x90
반응형

12별자리 ★초상현상에 흥미진진하다★ 랭킹 사수자리에게는 미지의 모험!


당신은 초상 현상에 관심이 있습니까? 초상현상에 흥미진진한 별자리를 랭킹으로 소개합니다.


초상현상 = 보통사람에게는 없는 초능력을 가진 사람이 경험하기 쉬운 현상으로, 유명한 종교가 등에는 이런 능력을 갖춘 사람이 많다. 이외에 죽은 자의 모습을 보거나 기적적인 치료를 행하는 현상도 초상현상에 포함되는데, 그 메커니즘은 아직 충분치 않기 때문에 이들을 심령현상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제1위 전갈자리……오컬트 체험 웰컴!

 명왕성을 수호성에 가지는 전갈자리는, 바로 「명계」에 관하여 관심을 가지지 않고는 있을 수 없는 별자리입니다. 사후의 세계가 있는지 없는지, 이것만은 죽어 보지 않는 것에는 모릅니다. 하지만 전갈자리는 사후 세계가 반드시 있다고 근거가 없어도 확신합니다. 그러므로, 오컬트틱한 사건에 관해서도, 살아 있는 몸에 일어나는 것은 오히려 귀중한 경험이라면, 포지티브 싱킹. 만일 초상현상을 실체험할 수 있다면 마음 속에서 가츠 포즈할 것입니다.

제2위 처녀자리……괴기현상은 연구대상입니다

 12 별자리에서 가장 현실적인 별자리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초상현상은 믿지 않습니다. 금박에 있었다고 해도, 「이것은 단순한 수면 마비」라고 냉정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런 처녀자리에 있어서 과학에서는 해명되지 않은 금박 이상의 초상현상은 분석할 수밖에 없는 대상입니다. 원래가 분석 매니아의 처녀자리이기 때문에 무엇이 무엇이든 정체를 깨뜨려 주면 숨이 거칠어질 것입니다. 초상현상은 처녀자리로서는 「연구 테마」와 같은 것입니다.

제3위 사수자리…

 사수자리가 "여행 좋아"라고 불리는 유연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흥미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여행은 확실히 알 수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에 따라서는 일부러 여행에 나가지 않아도 초상현상에서도 미지를 체감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 게다가 여비 제로. 그런 의미에서 궁수자리는 초상 현상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촉발될 것입니다. 한 번만의 인생이기 때문에, 사람과는 다른 재미있는 사건은 점점 체험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4위는 물고기자리 .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믿는 데다, 영적 지향이므로, 배후 영에게 직담판해 운기 업을 눈에 띄겠지요. 

제5위의 사자자리 는, 미하 기질. 텔레비전에서 「투탄카멘 특집」이라든지 「자시키도동이 나오는 여관」등 방송되고 있으면, 반드시 체크합니다.

6위 물병자리 는 미래지향형 초상현상 애호가입니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UFO의 도래를 기다리거나, 우주인과의 교신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7위는 양자리 . 만약 유령을 만나면 무용전으로 모두에게 자랑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제8위는 게자리 . 유령의 집에조차 발을 밟을 것입니다. 일부러 입장료를 지불해서 무서운 생각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9위의 쌍둥이 자리 는, 마술과 함께 초상현상에도 어떠한 트릭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 사고 회로입니다.

10위의 황소자리 는 한가로이 가게인 성격이기 때문에, 포르타 가이스트와 같은 사건이 발생해도, 눈치채지 않고의 희미하고 있습니다.

11위는 염소자리 . 어린 시절부터 간이 멈추고 있어, 한밤중에 일어나도, 엄마를 일으키지 않고 혼자 화장실에 갈 수 있는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그리고 12위는, 천칭자리 . 사교성이 풍부한 천칭자리는 지금까지의 삶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결과로 도착한 결론은 "오바케보다 살아있는 인간이 더 무서운"입니다. 생신의 인간에게 무서운 생각을 하게 될 정도라면, 오바케 쪽이 닮은 맛이라고 하는 것으로.

 실제로 초상현상을 체험한 사람은 적을 것입니다. 그럼 체험하고 싶을까 묻는다면… … 어려운 답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인간에게는 「무서운 것을 보고싶은 」 심리도 있습니다.

우선은 영화에서 초상현상을 견딜 수 있을지, 흉가 체험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기쿠치 미카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