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2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2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5/21~6/21 태생)】

자신의 축에 딱 맞는 보름달

쌍둥이 자리, Bonjorno!
화성이 쌍둥이 자리에 장기 체류를 시작한 8월 하순부터, 당신은 계속 달려 왔습니다. 쌍둥이 자리 씨는 어느 쪽인가 하면 단거리 주향적인 타입입니다만, 요즈음 특정의 테마나 목표를 계속 쫓고 있는 것은? 그 중에는 골을 모르는 채 「리얼 수수께끼 풀기 게임」을 하고 있는 기분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 자리에서 보름달이 일어나는 8일경, 자신의 의식과 감정의 흔들림이 없어집니다. 자신의 선택력을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에너지의 소모는 줄어들 것입니다. 브라보! 지금 쌍둥이 자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에게 기뻐하는 것으로 당신이 있는 필드의 미래를 바꾸어가는 암시마저 있습니다. 자신있게 진행하십시오.

★12 월 8일★

이 타이밍에 섬뜩한 비전이나 목표는, 자꾸자꾸 입으로 하고. 뜻밖의 곳에서 서포트가 오거나 특별한 루트가 열리는 예감이 있습니다.


【게 자리(6/22~7/22 태생)】

내게 온 제안은 정말 좋은 제안일까?

게자씨, 12월 전반은 「타협」에 조심해. 지금 당신은 주전력으로 맹활약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신경쓰고 있습니다. 올해는 잘 노력했기 때문에, 주위로부터 매우 신뢰되고 있을 것입니다만, 그것이 당신에게 진정한 만족을 가져오고 있을까라고 하면… … 케이스·바이·케이스.
이달 초반, 더 세상을 넓히고 점점 행복한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당신을 끌어들이는 제안이 이루어질지도 모릅니다.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인생은 가볍고 즐겁기만 할까요? 지금보다 더 행복할지..?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 앞」을 상상했을 때에,  마음이 뛰어나지 않고, 두근두근감이 솟아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타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종종 타협의 끝에 있는 것은 괴로운 후회일 수 도 있습니다.

★12월 8일★

죄책감이나 열등감을 자극받으면 판단이 미친 경향이 있다.


【사자자리(7/23~8/22 태생)】

사람에게 간섭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기대♪

올해 8월 하순 이후 사자자리씨는 계속 ‘뜨거운 사람’. 당신이 가까이에 있으면 사람들은 고무되어 건강하고 영감을 얻습니다.
한편, 완전히 긍정적인 기반의 미래 지향으로 이동한 당신은 미래에 등을 돌리고 있는 사람이나 비관적인 친구와 관련되면 좌절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그들에게는 페이스와 타이밍이 있기 때문에 너무 간섭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선의로부터의 간섭도 당신을 위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당신으로부터 보고 「앞을 가고 있다」라고 느끼는 사람에게 말을 걸거나, 전혀 마음대로 모르는 미지의 세계에 목을 찔러 봐. 올해, 전력으로 넓혀 온 「세계」는 12월 하순 이후――당신이 원한다면―― 점점 퍼집니다. 다른 사람을 떠나 자신의 잠재력을 살펴봅시다.

★12 월 8일★

사자자리씨의 표면 온도가 최고조. 뜨겁고 예리함도 최고이므로 단어 취급에주의.


【처녀자리(8/23~9/22 태생)】

위기는 넘었다. 나머지는 축제를 기다리는 것만

차트에 보는 지금의 처녀자리씨는 「큰 이벤트의 프로듀서 겸 메인 출연자」. 스탭 한사람 한사람에게 「모두, 잘 부탁해. 확실히 부탁한다」라고 말을 걸면서, 준비해 온 이벤트를 완성시키기 위해, 의식을 집중시키고 있다… … 그런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올해의 8월 하순부터 계속된 격동을 무사히 수렴시키는, 소프트 랜딩시킨다――그 책임을 당신이 담당해 왔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격동의 흐름」은 8일의 보름달로 진정됩니다. 여기를 경계에 굉장히 한숨 돌릴 것입니다. 위기는 넘었습니다.
중순 이후는 「다음은 즐거운 페스티벌의 프로덕션을 기다릴 뿐♪」이라고 떠오르는 기분이 강해지는 예감. 사실, 이미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의상을 다림질하고 스트레칭과 립트릴로 몸을 풀어 막이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2 월 4 일★

인간관계에서 느끼고 있던 의심이 사라집니다. 의심하고 있던 상대가 시로인가, 크로인가, 분명하게 할 것입니다.


by.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