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13일까지는 폭풍처럼 파워풀. 비좁은 점차 사라진다

쌍둥이 자리의 머리 위에서는 화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저것도 이것도 욕심하고 계획하지만, 여유가 없어 저쪽을 취소, 이쪽에 지각은 날일지도 모릅니다. 그 정도로, 매우 파워풀하게, 태풍이나 무언가처럼 돌진하고 있는 것은.

그런 가운데, 「잠재의식」의 방에는 태양, 수호성의 수성, 금성, 명왕성이 체재. 수성은 「역행」을 시작한 곳이므로, 시끄러움에 사로잡히고, 거북함을 느끼는 곳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목성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 있으므로, 서포트해 주는 동료는 많을 때. 자신이 생각하도록 해 가면, 역경에도 지지 않고 있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런 가운데, 1월 3일에 금성이 「스텝 업」의 방에 들어가면, 선행의 희망이 나올 것 같다. 인간관계의 고집, 의무나 역할 등에 사로잡힌 폐색감은 사라져 갈 것이다. 7일에는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서 보름달이 있어, 풍요로운 물결도. 13일에는 화성이 '순행'합니다. 좌절감을 느끼는 감각은 요즘부터 진정 될 것입니다.


 게자리 

상대의 무리한 욕구에 질투도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원동력에

게자 씨에게 있어서의 「인간 관계」의 방에 태양, 수성, 금성, 명왕성이 체재한 채, 새해를 맞이합니다. 수성은 '역행'을 시작한 곳. 인간 관계에 있어서는, 당신에게 역할을 밀어 오는 사람, 무리한 욕구를 해 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신뢰하고 있던 사람의, 뜻밖의 얼굴에 놀랄 일도. 상대의 고통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만, 목성은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와 왔기 때문에, 지배적인 상대와는 멀리, 「자신의 일을 노력하자」라고 하는 스위치가 들어갈 때. 일이 있기 때문에, 생각을 통하려고 강하게 나오는 사람에게도 지는 일이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런 가운데, 1월 3일에 금성이 「잠재 의식」의 방에 들어가면, 소중한 상대라도, 조금 거리를 두고 싶은 기분에도. 7일에는 게 자리에 보름달이 있습니다. 요즘은 끌어당기고 싶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복잡한 기분. 13일에 화성이 「순행」하면 드디어, 흔들리기 쉽상으로 자리의 마음도, 상당히 침착을 되찾아 오는 것입니다.


 사자자리 

힘든 작업량이 돌아올 것 같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손을 들어

시시자 씨에게 있어서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는 수호성의 태양, 수성, 금성, 명왕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수성은 「역행」을 시작한 곳이므로, 루틴의 하드한 일량이 돌아오는 감각도. 자신의 노력을 인정해 주었으면 하는 기분도 있을 것 같다.

그렇지만, 목성은 「스텝 업」의 방에 오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일상을 빠져, 혼자서 움직여 가자고 하는 긍정도. 그 기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를 가로지르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손을 들어보면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답게, 그래서 새로운 물건마다 다루면, 분명 보람이.

그런 가운데, 1월 3일에 금성이 「인간관계」의 방에 들어가면, 여기에는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있습니다만, 상대로부터 엄격하게 보여지고 있는 것 같은, 이상한 답답함은 차분해 보인다. 7일에는 하나 앞의 방에서 보름달이 있어, 릴렉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3일에는 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순행」합니다. 주위와의 불협화음도 온화하게.


 처녀자리 

수성과 화성의 "역행"의 영향을 받아 성실한 대응

화성은, 처녀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역행」중. 지금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있어서는, 원래 출발점에 대해서, 지금조차 토론하는 등, 재실행감이 있는 것도. 다만, 그러한 교환도, 「좋은 것으로 하고 싶다」라고 하는 열의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편,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는 태양, 수호성의 수성, 금성, 명왕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수성은 「역행」을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나 아이와 같은 장르에 관해서, 역시 과거로 돌아오는 감각이. 예정대로 가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그런 가운데, 1월 3일에 금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면, 여기에는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있어, 짊어진 중하를 내리는 듯한 감각이. 7일에는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보름달이 있습니다. 요즘은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움직이는 것에. 13일 화성이 '순행'하면 일의 흐름은 훨씬 나아질 것 같다.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