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 히카리의 1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 히카리의 1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어둠에 쏟아지는 빛이 조금씩 크게 보였습니다. 오랫동안 끈질기게 되어 온 것이 "어쩌면 정말 실현될지도 모른다"라는 실마리가 보일 것 같다. 당신 혼자 손으로는 좀처럼 움직이지 않았던 것도, 동료의 도움으로 골에 다가가는 예감. 1월 4일에 금성이 물병자리에 들어가면, 당신에게의 주목도도 올라가므로, 지금까지와 같이 고군 분투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1월은 무의식의 하우스에서 태양과 명왕성이 접근하기도 하고, 멘탈면에서는 상당히 업다운이 격렬해집니다만 「지금은 불안정해져도 어쩔 수 없는 때다」라고 화를 내면, 어떻게든 할 수 있을 거야. 과거의 쓴 기억도 영양으로 바뀌어 갈 것 같습니다. 1월 22일은 물병자리에서 새달. 여기에서 본격적으로 당신의 인생은 밝기를 늘려갑니다. 다시 도전하는 것도 지금 당신이라면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응석은 용서되지 않는다」라고 하는, 조금만 엄격한 분위기로 2023년은 스타트. 2022년은 끝에 가까워져, 당신의 별자리에 행운성·목성이 리턴해 왔기 때문에, 여러가지 것이 「빠듯한 OK」였을지도 모릅니다. 목성이 떠난 지금, 당신에게는 더 모랄을 의식한, "딱딱한" 행동이 요구됩니다. 조금뿐, 품행방정으로 튜닝을. 타인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도 신중하게 하고. 성실하게 노력한 것은 제대로 성과가 나올 때입니다. 어리석은 재능이 풍부한 물고기 자리이기 때문에, 「정당히 당당하게 이긴다」라는 어프로치로 진행해 주세요. 뒷길의 유혹은 피하는 것. 1월 22일 신월은 당신에게 무의식으로 보이지 않는 적의 하우스에서 일어나 자신 속의 '선'을 이길 수 있는 계기가 찾아옵니다. 악습관도 끊어 진짜 '선한 것'과 '사랑'을 위해 에너지를 붓는 것. 시비아한 현실과 싸우기 위해 오랜 세월 잃어버린 '천사의 마음'을 되찾아라.


양자리(3월 21일~4월 20일)

힘이 당신의 손에 돌아올 때. 무기력과 비현실적인 발상은 사라지고 "확실히 이기기 위해" 노력할 때입니다. 번성하게 된 것도 정상으로 돌아오므로, 당신을 실망시킨 안건에도 긍정적인 조짐이 보일 것입니다. 승리 꼬리표가 즐비하게 늘어서는 때이므로, 「이것이다」라고 생각한 기회는 물건으로 해. 약해지지 않는 것과 "자신의 적은 자신"이라는 갓을 마음에 품는 것. 타인을 밀어서 진행하려고 하는 방법은, 올드 패션으로 보이므로 그만해 정답. 지금의 시대에 어울리는 승리 방법이 있습니다. 키워드는 「커뮤니케이션력」과 「동료력」. 프라이빗에서는 진심으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는만큼 먹으면 행운이. 다이어트는 일시 휴지. 몸에 좋은 것은 몸에 행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4월 21일~5월 21일)

그렇게 좋지만은 않은 기분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황소자리. 「비치자」 「현상 유지로 가자」라는 기분이 강해질 것 같다. 세상의 뉴스는 불안 투성이지만, 그것에 과민하게 반응하기 쉬운 분위기가 되고 있는 당신입니다. 신년부터 일주일 정도는, 특히 「지키러 돌자」라고 하는 기분이 공회전하기 쉽고, 반대로 극단적인 행동에 나가기 쉽다. 주위에 인정되는 모습이 되려고 과격한 다이어트를 하거나, 돈의 면에서 무리한 절약을 하거나… 새해의 운기가 안정되어 오는 것은 1월 23일 이후입니다만, 거기까지는 릴렉스를 유의해, 자신을 몰아내지 않게. 「주위는 방심하고 있다. 자신은 경계를 잊지 않는다」라고 하는 태도에서는, 아무것도 부드럽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1월 22일은 경력과 중책의 하우스에서 신월.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날이 되어, 재스타트에도 적합합니다.


by.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