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 히카리의 1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아오이시 히카리의 1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5월 22일~6월 21일)

당황한 채 새해를 맞아, 정리 정돈도 남지 않는 분위기입니다만, 1월 4일에는 조속히 금성이 길 배치로 이동해, 밝은 기분으로 일이 진행되어 갈 것 같습니다. 수면 아래에서는 사물은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근거가 없는 불안은 버려 OK. 쌍둥이 자리에 장기 체재 중의 화성이 순행으로 돌아가는 1월 12일 이후, 다양한 일이 스피드 업해 전개해 가므로, 당신의 표정도 밝아져 가는 것 같습니다. 어떤 때라도 「시끄러운 것 같은 얼굴」은 츠키를 떨어뜨린다고 생각하고, 어쨌든 구각을 올리는 습관을 붙이는 것. 1월 21일에는 태양도 길 배치로 돌아, 인간 관계에도 이상적인 상황이 올 것 같다. 안정적인 접근을 계속해 온 사람일수록 상대방의 반응은 완벽합니다. "기기가 익은"느낌이 오는 타이밍입니다. 당신 쪽에서도, 「보이는 사인」을 놓치지 않게.


게자리(6월 22일~7월 23일)

새해 즉시, 1월 7일에 당신의 별자리로 보름달. 게의 「지배성」은 달이기 때문에, 이 보름달은 특별한 날이 됩니다. 당신 속의 '기른다' '기르게 된다'는 감성이 급속히 자라 친밀한 사람들에 대한 애정과 자비의 마음이 커질 때. 많은 사람들의 정신과 유치한 행동에 대해 「신 대응」해 가는 당신입니다. 다수결에 납득하지 않고, 강한 의지로 무언가에 맞서 가는 장면도. 평소보다 극단적인 정의감도 당신 안의 '강한 사랑'이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일면에서는, 대인관계의 하우스에 늘어선 천체가 「연상 세대와의 갈등」을 암시. 당신의 세대 감각에서는, 이해할 수 없는 것 같은 「오래된 생각」과 대립하는 장면이 자주 일어날 것 같다. 2023년 3월 이후, 해결로 향하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아 OK입니다. 프라이빗에서는, 언제나 집안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 특히 침실의 공기를 청정하게 해 두는 것으로, 좋은 운기가 내려 옵니다.


사자자리(7월 24일~8월 23일)

새해는 어른의 시작. 다른 사람의 일정이나 기분에 좌우되기 쉽고, 당신이 세운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 어려울지도. 좌절하거나 사람에게 맞지 않고, 저쪽의 컨디션이 갖추어질 때까지 기다려. 자신만의 준비에 시간을 들여 행한 것은 대성공. 프레젠테이션이나 강연 등은 구체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여 실시하면 생생하게 전해지기 쉬울 것입니다. 편리한 툴을 「굳이 무시한다」라고 하는 평소의 습관은 버려. 유행을 타 보는 것이 0. 1월 12일 이후에는 당신의 발언이 존재감을 가질 때이므로 굳이 개성적인 접근을 밀어 갑시다. 애정면에서는, 당신의 무방비한 매력이 상대를 끌어당겨 「내버려 두지 않는다」라고 생각하게 하도록. 천연 부분을 숨기지 않고 빠져나와 두면 좋을 것입니다. 금전면에서는, 「앞에 주는」 것으로 리턴이 큰 때입니다. 뚱뚱해지는 곳에서 결정하면 나중에 큰 행운이.


처녀자리(8월 24일~9월 22일)

새해는 깔끔한 긴장 분위기. 좋은 의미로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 것이 2023년이라는 해. 2022년 후반은 종반에 와서 유율로 되돌아가도 용서받은 당신입니다만, 천체는 여기에 와서 「제대로 발을 밟아 진행해」라고 조언해 옵니다. 의지가 된다고 생각해 온 타인에 의존해 온 사람은, 「정말 의지해야 하는 것은 자신이다」라고 하는 것을 눈치채는 타이밍. 지금의 상황이 부의의이라면, 당신이 평생으로 정말로 바뀌어야 할 때가 온 것이라고 깨달아. 다른 사람이 요구하는 역할이 아니라 자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카케히키와 연기를 마치고 정직한 마음과 마주하는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1월은 아직 낡은 흐름 속에 있을지도 모르지만, 1월 21일 이후 「본격적으로 변화가 왔다」라고 실감하는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좋은 계절이 시작됩니다.


by.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