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월 15일~31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월 16일~31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쌍둥이 자리에서 화성이 "순행".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한 성과

2022년 8월 20일부터 쌍둥이자리에 들어가, 10월 30일부터 「역행」하고 있던 화성이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말이 넘치는 상태, 역류하는 듯한 감각은 조금 침착할 것 같다. 화성이 뚜껑 자리를 떠나는 3월 25일까지, 전해야 할 방향은 정해진 것은 아니다. 그것은 분명히, 자신이 앞으로 나가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가운데 한층 더 18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잠재 의식」의 방으로, 천왕성은 하나 전의 방에서의 「순행」. 마음 속을 흐트러진 것처럼 느꼈다고 해도 변화가 태어날 것 같다. 반항심과 반발심도 부드럽게 보입니다.

한편, 1월 20일에는 태양이 「스텝 업」의 방에. 여기에는 금성, 토성도 머물며, 22일의 이 방의 신월 전후, 올해의 목표가 명확하게 보일지도.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여기에는 해왕성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희미하게 꿈꾸는 것에 대한 기대가 매우 강해질지도. 모야 모야의 정체가 보일 것입니다.


 게자리 

끌어 당기는 기분을 구분하고 꿈과 희망을 믿을 수 있도록

1월 7일에 게자리의 보름달이 있었습니다. 거기에서는 자신의 정체성이 분명하게 하는 감각이 있었을지도. 예를 들어, 무엇을 위해 태어난 것일까 하는 심연한 질문에 대답이 나온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속삭임 같은 직감의 부름에 지나지 않아도, 분명 앞으로의 당신을 방향 시켜 줄 것. 1월 후반은, 그런 고양감 속에서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한 방 앞의 방에서 '역행'했던 화성은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인간 관계」의 방으로, 천왕성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의 「순행」. 과거를 되돌아 보기 쉽다고 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한편, 1월 20일에는 태양이 「잠재 의식」의 방에. 이곳에는 금성, 토성도 머무르며 22일에는 이 방에 새 달이 있습니다.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스텝 업」의 방에. 여기에는 해왕성이 있습니다. 인생에 대해, 조금 끌어당긴 기분이었다고 해도, 구분을 붙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충격적인 일이 있었다고 해도, 그 후, 꿈이나 희망이 마음에 머물러 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자자리 

인간 관계는 개선될 것 같다. 좌절했던 상대와 느슨하게 맞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씨에게 있어서의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던 화성이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 생활」의 방으로, 천왕성은 「캐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의 「순행」. 일에서도 인간 관계에서도 흐름이 좋아질 때. 동료나 취미의 동료와의 사이의 불협화음도 요즘은 상당히 침착해 오는 것 같고, 일의 압력도 부드러운 예감.

한편, 1월 20일에는 수호성의 태양이 금성, 토성이 기다리는 「인간 관계」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있습니다만, 인간 관계에서는 갑작스런 변화도 있을 것 같은 때. 그것이 새로운 시작이 되는 것도.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잠재 의식」의 방에. 이 무렵에는 푹신한 꿈이 마음에 퍼질 것 같다. 지금까지는 생각도 못했던 것 같은 아이디어, 문득 마음속에 떠오르는 말. 그런 것에 주목해 가면, 길이 찢어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좌절하고 있던 상대와도 느슨하게 맞을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 

타인의 말로 부드럽게 새로운 바람이. 사랑받고 인정받는 감각도

2022년 8월 20일에 처녀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들어간 화성은, 10월 30일부터 「역행」. 그것이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커리어나 인생 전반에 있어서, 많은 사람과 대화를 하면서, 새로운 방향성을 찾아 온 감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중에는 「말했다, 말하지 않는다」의 트러블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타인의 가슴을 빌려, 푹신하고 새로운 바람을 자신 속에 넣어진 것은.

게다가 18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으로, 천왕성은 「스텝 업」의 방에서의 「순행」. 지금까지 온 것을 조금 브러쉬 업하고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 같아요.

한편, 1월 20일에는 태양이 금성, 토성이 기다리는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새로운 직업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인간 관계」의 방에. 불안뿐이었던 관계에서도 사랑받고 인정받는 감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꿈을 꾸는, 환상적인 분위기가 감돌고있을 때.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