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1월 15일~31일 Saya의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절차가 진정되어 정말로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이 보인다

수호성의 금성이 토성과 함께,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체재하는 가운데, 잠시 요도미, 정체하고 있던 기분이 활기차고 오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한편, 「스텝 업」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던 화성은, 1월 13일에 「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고 싶으면서도, 좀처럼 그렇게는 실현되지 않았다고 해도, 진행하기 위한 방법이나 방향은 보일 때.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거처」의 방으로, 천왕성은 「잠재 의식」의 방에서의 「순행」. 가족이나 직장의 구성원과의 문제, 과거를 정리하고 무언가를 받기위한 절차. 그런 것이 침착해질 것입니다.

그동안, 1월 20일에는 태양도, 수호성의 금성이나 토성이 기다리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 새 달이 있습니다. 정말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이 보일 것 같다. 그것은 조금 충격이 많을지도 모르지만, 당연히 눈앞에 제시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매일은 사랑과 부드러움에 연계되어 불안한 가운데도 부드럽게 지나갈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커뮤니케이션이 윤활에. 월말은 사랑을 속삭이는 운기!?

전갈자리씨의 「잠재의식」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던 화성은, 1월 13일에 「순행」하고 있습니다. 마음 속에서 소용돌이 치고 있던 에너지가 사람과의 상호 작용을 거듭하는 동안, 드디어 말이 될 것 같다. 주위의 말에 자극을 받으면, 강한 파워로 물건을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환경이나 전달」의 방으로, 천왕성은 「인간 관계」의 방에서의 「순행」.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던 할레이션이 진정됩니다. 소중한 상대와도 적절한 거리가 보이고 커뮤니케이션이 윤활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1월 20일에는 태양도 금성이나 토성이 기다리는 ‘거처’의 방으로.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있습니다만, 신월의 전후, 가정이나 직장에서는 예상외의 일이 일어날지도. 그것은 피하고 싶은 일이라도 이전부터 얇게 알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금성과 해왕성의 조합은 어딘가 마술로 환상적. 음유시인이나 뭔가처럼 사랑을 속삭이게 될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풍요의 파도가 도래하는 예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근원을 방문

사수자리씨의 「인간 관계」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던 화성은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다양한 사람으로부터, 정말로 다양한 것을 말해지는 날들. 인간관계에 있어서, 어떤 식으로 대응해도 좋은지 모르는 망설임 같은 것은, 향후 점점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합니다. 수성은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으로, 천왕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의 「순행」. 일에 있어서는 흐름이 훨씬 좋아져 갈 것 같습니다. 돈의 흐름도 상당히 개선해, 풍요의 파도가 도래의 예감.

그동안 1월 20일에는 태양도 금성과 토성이 기다리는 '환경과 전달'의 방으로.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이 있습니다만, 신월의 전후, 주위의 사람과 관계하는 것이 꽤 즐거워질 것 같다. 그것은 최근 당신에게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거처」의 방에. 금성과 해왕성의 조합으로 불안감 같은 것이 부드럽고 꿈꾸는 밝은 곳이. 당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때.


 염소자리 

수성 '순행'으로 과거를 되돌아보는 일은 없어진다. 경제적으로 좋은 흐름

염소자리씨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 「역행」하고 있던 화성은, 1월 13일에 「순행」했습니다. 염소자리에는 태양과 수성이 체재하는 지금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매일의 물리적인 바쁜, 커뮤니케이션의 혼란만은 앞으로 일단락될 것 같다.

게다가 18일에 수성이, 23일에 천왕성이 「순행」. 수성은 염소자리에서, 천왕성은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의 「순행」이므로, 지금까지는 과거를 되돌아보고, 지루함을 느끼고, 때에 후회하고 있었다고 해도, 변화가 보이기 시작한다 그렇죠. 점점 기분은 상승할 것 같다.

그동안 1월 20일에는 태양이 염소자리를 떠나 금성이나 수호성의 토성이 기다리는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 새 달이 있습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 갑작스런 변화의 흐름. 게다가, 27일에는 금성이 해왕성이 기다리는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금성과 해왕성의 조합에 의해, 당신의 말이 어딘가 꿈꾸기 십상이 될 것 같습니다만, 그런 푹신한 발언이 반대로 받아들여질 것 같다. 판타지의 세계에 헤매는 것 같은, 신기한 감각도 있을 때.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