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2월 15일~28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2월 15일~28일 Saya의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피로가 나올 무렵 맞다. 힘들다고 인정하는 것도 때로는 중요합니다.

쌍둥이 자리의 머리 위에는 아직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화성 덕분에 오로지 활동적이 되고 나서 곧 반년이 지났습니다. 화성은 평소, 이렇게 길게는 하나의 별자리에 머물지 않기 때문에, 이제 피로가 나왔을 무렵 맞을지도 모릅니다.

한편, 2월 후반도 초중에는, 뚜껑 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스텝 업」의 방에 태양, 수호성의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변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초조가 어딘가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지금 그대로는 싫다, 힘들다」라고 하는 것은 알고도, 어떻게 바뀌면 좋은 것인지가 아직 보이지 않은 것일지도. 힘들면 힘들다고 인정하는 곳에서.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갑니다. 아직 결론이 나오지 않은 것이라도, 어쨌든 시작해 보자는 기분이 솟아올 것 같습니다.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이 당신의 친구 관계를 물들이기 때문에, 살롱이나 교실과 같은, 당신을 중심으로 한 장소를 만드는 것도 즐거울 것 같다. 자원봉사 베이스에서도 해보면 좋은 리턴이.


 게자리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공중의 상태. 정말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2월 후반에도 초반에는 게자씨에게 있어서의 「잠재의식」의 방에 태양,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이 하나 앞의 방에 이미 반년 가까이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있지만, 아직 행동으로 옮길 수 없다. 그런 공중 흔들림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주된 이유는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잠재 의식」의 방을 떠나, 「스텝 업」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들어갑니다.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하면 이번에는 기다리고 싶지 않을 정도로. 무아 열중하고, 새로운 일을 하고 싶어질 것 같다.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자신의 감정을 응시해 보세요.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이 좋아하는 일을 하도록(듯이), 당신을 밀어 나갑니다. 화성이 게자리씨의 머리 위에 오는 것은 다음달 25일의 일로, 아직 앞서지만, 지금은 그다지 어려운 것을 생각하지 않고, 우선은 시작해 보는 것이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인간 관계와 일의 고민도 조금씩 변화. 상대방의 행복과 활약을 기원합니다.

2월 6일에 사자자리 씨의 머리에 보름달이 있었으므로, 혼자서 생각하고, 혼자서 일하고, 모두에게 책임을 가져야 한다고만, 몰려 있는 것 같은, 그런 심리 상태는 바뀌었다 오고 있지 않습니까? 스스로 바꿀 수 없으면 컨디션 불량 등 바깥에서 변화의 파도가 와서 무리하게 쉬게 되었고 자리도 많았던 모습입니다.

2월 후반도 초 중, 사자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인간관계」의 방에 수호성의 태양,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발판 3년에 걸쳐, 고민해 온 인간 관계나 파트너십에 대해서 , 아직 끌고있는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의를 가지고, 상대와 토론해 간다. 그렇게 하면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잠재 의식」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스텝 업」의 방에 들어갑니다. 상대를 풀고, 진정한 의미로 배려하고, 행복과 활약을 바라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이 그런 당신을 새로운 길로 이끌 예감. 훌륭한 기회도 오기 쉬운 타이밍입니다.


 처녀자리 

컨디션 불량의 경향도. 인간관계에서는 분석보다 사랑이 있는 태도로

2월 후반도 처음에는 처녀자리씨에게 있어서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태양, 수호성의 수성, 토성이 체재. 나날의 일이나 가사 등에 있어서, 정체감을 기억하는 것도. 또 이 분야는 건강과도 밀접하게 관련되기 때문에, 컨디션 불량 기미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발판 3년에 걸친 유행 사이의 무리가 나왔을지도.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인간 관계」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잠재 의식」의 방에 들어갑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새로운 시작을 예감시킬 때. 상대방을 비난하거나 비판하는 것 외에도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물론 이해와는 분석과도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이해가 아니라 사랑이 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통째로 상대의 고통을 받아들이도록 유의해.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은, 당신이 지금까지 노력해 온, 그 보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져올 것 같다. 자신의 기분에 솔직해지면 운기도 업. 무리하지 않고, 자연의 흐름에 맡기고, 다시 한번, 세계를 믿어 본다. 그런 마음의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