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2월 15일~28일 Saya의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2월 15일~28일 Saya의 천칭,전갈,사수,염소자리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연애하고 싶은 것에 장애도. 사랑으로 상대를 다해

2월 후반에도 처음에는 천칭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태양,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이 장르의 일에 장애를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지 않는, 하고 싶은 것이 정체하고 있는 등입니다. 그렇지만, 거기서 과제를 찾아내, 무엇이 문제인가 찾아내는 것이 중요. 그것이 앞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수호성의 금성이 「인간 관계」의 방에 들어갑니다. 사랑을 갖고 상대방을 다하자면 인간관계는 다시 활기를 되찾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목성도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와 당신 사이에 반짝이는 것이 태어날 것 같습니다.

다만, 그 때에 마스트인 것은, 정직하게 되는 것. 상처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상대의 배만 탐구하고 있으면, 기분을 확인해야 할 타이밍은 순식간에 지나 버립니다. 상대에게 어떻게 생각되는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어떻게하고 싶은지, 진정한 기분을 전해 봐.


 전갈자리 

거처에 대해 생각한다. 비일상적인 이별을 말하고 일에 매진

2월 전반은, 상대를 컨트롤 하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그것이 침착해 오는 것이 2월 후반입니다. 처음에는, 전갈자리 씨에게 있어서의 「거처」의 방에 태양,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거처에서의 우선 순위를 결정할 때. 어디에 있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고, 단순히 직장이나 거주지의 대단한 처분을 실행하는 것도.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갑니다. 비일상적인 연애나 활동에 꿈을 꾸거나 몸을 담그거나 하는 시간은 이제 끝을 말하고 평소의 담담한 생활을 즐기는 모드로. 직장에서는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은 이 흐름을 추진하기 때문에 다양한 작은 기회가 돌아올 것 같습니다. 큰 일은 바라지 않아도 작은 행복은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 사실을 실감하는 즐겁고 활기찬 시간이 지나갈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서투른 일에도 정면에서 일하고. 새로운 사랑에도 긍정적으로

2월 후반의 초중에는, 사수자리에 있어서의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태양, 수성, 토성이 체재하고 있습니다. 발신이나 선전을 열심히 하고, 전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 있지만, 거기에는 과제나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낄지도. SNS에 서투른 의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기서 진심이 되어 본다. 예를 들어, 디지털 노하우를 배우거나 하면 수확이 있을 것 같다.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거처」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갑니다. 구다구다고 낡은 장소에서 낡은 사람에게 응석하고 있었다고 해도, 거기에는 단락을 붙여, 새로운 사랑이나 활동으로 밟고 싶을 때. 그것에 의해, 도파민이 나오는 것처럼, 두근두근과 건강하게 되어 갈 수 있을 것.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은, 있어 자리의 이 장르를 응원해 주기 때문에, 방치해도 즐거워지는 찬스가 여러가지. 아직 결과는 보이지 않아도 우선 시작해 본다. 그런, 너무 결정적이지 않은 태도, 오픈 마인드한 자세가 반드시 공을 연주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초조함이나 질투는 옆에 놓고 감사의 마음을 소중히 보내고

2월 전반은 11일까지 수성이 염소자리에 있었다. 명왕성도 염소자리에 있으므로, 초조함이나 질투등도 나오기 쉬웠을지도. 예를 들어, 자신보다 돈이나 물건을 가지고 있는 상대가 부러워진다는 상태입니다. 그렇지만, 2월 후반은, 대부분 그것이 없어질 것 같다. 처음에는 야기자 씨에게 있어서의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태양, 수성, 수호성의 토성이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일이 바쁘게 되어 버리고, 그곳은 아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가운데, 19일에는 태양이 이 방을 떠나,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20일에는 여기에서 신월이 일어난 뒤, 금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갑니다. 주위 사람의 애정에 힘입어 목적을 달성해 나갈 때.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있으면 사랑의 순환이 태어날 것 같다.

20일 이후 금성과 목성은 당신에게 안심할 수 있는 곳을 줄 것입니다. 거기서는 신경 쓰지 않고 다양한 것을 말할 수 있고, 당신이 조금 헨테코인 것을 말해도, 웃고 받아들여 주거나 돌진해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