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13일~3월 19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13일~3월 19일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매우 바쁜 시기입니다만, 왠지 구체적·물리적 성과는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지금은 주로 정신적인 임무, 보이지 않는 일이 이뤄질 때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고민을 해결해 주거나 불안을 없애주어도, 그것은 「성과」라고는 인정받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장의 공기를 일변시키거나, 모두의 동기를 올리거나 해도, 확실한 성과로서 평가받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사실상 훌륭한 결과입니다.

이 시기에 당신의 "성과"에 대한 평가는 나중에 따라옵니다. 지금의 단계에서는 일하고 있는 당신에게 밖에, 그 의의를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잠시 후 그 호영향이 분명하게 보였을 때, 주위도 당신이 한 일의 의의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혹은 반대로, 작년의 여름이 끝날 무렵부터 여러분이 계속해 온 싸움의 결과가, 지금 겨우, 주위에도 이해되기 시작하는 기색도 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싸우고, 어떤 승리를 거두고 있는지, 지금 드디어 주위의 눈에, 가시화될지도 모릅니다. 이 「성과」도, 지금의 단계에서는 분명한 이름이 붙지 않는, 공기와 같은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조금 나중에, 그 「공기」에 제대로 그릇이 주어져 어느 정도 취급하기 쉬운 형태가 된다 해야합니다.


게자리

그림책의 세계 등에서는 종종 "이상한 세계에 들어가 버린다"라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등은 그 전형입니다만, 이번 주의 당신의 세계에서도, 어쩌면 그런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일상생활을 영위하고 있을 뿐인데, 깨달으면 평소와는 조금 다른 세계에 헤매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은유이지만 이번 주에는 약간의 "비일상"이 일어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소와는 다른 역할 분담으로 움직이게 되거나, 갑자기 멀리 나가게 되거나, 외국어로 이야기를 할 기회가 늘어나거나 하는 것입니다. '언제나 거리' 안에 '이세계'의 요소가 흘러들어 마음속에 새로운 필드가 태어납니다. 생각이 깊어지고, 물건의 견해가 바뀌어, 기분이 리프레쉬 하는 것입니다.

요즘, 바쁜 일상에서 어쩐지 "느슨한" 느낌이 있었다면, 이번 주말을 경계에 단번에 확실히 긴축하고 진심이 될 것 같습니다. 계속 은밀하게 우려하고 있었던 것에, 정면에서 임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떠한 이유로 「몰래」 계속하고 있던 싸움에, 여기로부터는 오피라에게 도전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사람과의 협력의 본연의 방법이 크게 바뀔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활발히 손을 내밀고 돌보아주고 있던 사람이, 일변해서 「앞으로는 기본적으로, 지켜보고 있는 것만으로 하기 때문」이라고 선언해 온다고 하는 것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 지금까지 맨투맨으로 붙여 주었던 사람이, 「이후는 주일 정도로 보러 오겠으니까」라고 말하거나, 지금까지 저것 이것 제안해 주었던 사람이 「앞으로는 당신으로부터 제안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처음에는 마음 가늘게 느껴지고, 「혹시, 미움받은 것일까?」등과, 불필요한 걱정도 떠오르는 것입니다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대가 당신을 보다 깊게 신뢰해 주거나 성장만을 인정해 주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어느 쪽인가라고 하면 「위로부터 지도」해 주고 있던 사람이, 이 이후는 「대등」이 되어 갈지도 모릅니다. 「지도자」가 「파트너」가 될 때, 태도도 힘 관계도, 크게 변화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개인적인 삶에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붙어 간다」가 아니라 「어깨를 늘어놓는다」하게 되었을 때, 처음으로 지금의 자신의 실력을 깨닫고, 「더 할 수 있다!」라고 하는 자신감이 솟아올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이후 멋진 기회도 돌아옵니다. 여기에서 "손질"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처녀자리

진심으로 말하면서 승부의 최종 단계를 싸우는 시간대입니다. 주위와의 말의 교환이 많아집니다만, 그 대부분이 조금도 「실무적」이 아닙니다. 말할 필요가 없는가 하면, 논리적으로는 「없다」일지도 모릅니다만, 인간적인 진실이라고 하는 레벨에 있어서는, 그것은 꼭 토론하면서 진행해야 할 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말하고 행동하는’ 단계도 아니고, 건간 행동하면서 외치고 가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그것이야 할 모습입니다.

모르는 것은 필요하지 않으며 말하고 싶은 것을 삼킬 필요도 없습니다. 생각은 부딪히고, 마음껏 날뛰고, 그 위에, 당신이 정말로 목표로 해 온 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지난 몇 달의 싸움은 단순한 "승리"를위한 것이 아니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보다 당신의 하트에 일어나는 감동이나 변용이 '목표하는 곳'이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그러한 싸움의 장을 평소와는 조금 다른 말을 통해 잡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by.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