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13일~3월 19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3월 13일~3월 19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심신 케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케어한다」라는 말은 요즈음, 매우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우선 "신경 쓰는"것, 그리고 필요한 돌보는 것. 마음을 돌리고, 눈을 돌리고, 듣고, 손을 내밀고, 우리는 다양한 "케어"를합니다. 이 시기에, 당신은 누군가의 케어에 임할 것인가, 또는 자신의 케어를 하게 될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누군가가 당신을 돌보는 손을 받아들이는 것이 주제 일 수 있습니다.

「케어」에는, 지식도 중요합니다. 옛날에는 맞다고 생각되었지만, 지금은 실수라고 알고 있는 케어라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 시기, 당신의 「케어」에 관한 지식이, 체험을 통해 업데이트 되어 가는 기색도 있습니다.

자신을 소중히 하는, 자신을 사랑한다, 하는 말도, 요즘은 매우 인기입니다. 그 진정한 의의는 하지만 좀처럼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일반론으로서, 우리는 드디어, 자신을 하지 않으려고 하기 쉽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을 위해서 자신을 후회하거나 희생으로 하는 것을 “좋음”으로 하여 경향이 있어, 그로 인해 생기는 슬픔이나 아픔, 불합리, 불편함, 악영향 등에는 좀처럼 눈치채지 못합니다. 이번 주에는 그러한 '자신을 없애 버리면 무슨 문제가 일어날 것인가'라는 것을 깨닫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사랑하는 사람의 눈물을 닦거나 사랑하는 사람의 아픔에 다가가는 것도 훌륭한 "사랑"의 대처입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는 그러한 "사랑의 드라마"가 전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랑을 제대로 줄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이 지금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랑을 특별한 형태로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약해질 때, 외로울 때, 자신의 힘만으로는 세우지 않을 때, 우리는 사랑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 자각은 없었는데, 따뜻한 손을 뻗어 갑자기 눈물이 흘러넘치고 자신이 다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고 하는 현상도 생활 속에서는 자주 일어납니다. 우리는 몸을 지키기 위해 감히 자신의 약점과 통증으로부터 눈을 돌리고 없었던 것을 시도합니다. 그렇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찾아내, 소중히 맞아, 치유하려고 해 주는 것입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의 '사랑의 드라마'는 그런 곳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더 밝고 풍부한, 따뜻한 방향으로 진전해 갑니다.


사수자리 

상대를 위해 말하지 않았던 것을 이번 주에는 상대를 위해 말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자신에게 말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한가운데에서 나오는 그 메시지는 상대의 마음의 한가운데를 사관해, 작년의 여름의 끝으로부터의 「대결」을 결착으로 향하게 합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은 어딘가 "제어할 수없는"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긴 눈으로 보면 ' 할수밖에 없는 대화', '해야 할 대화'입니다. 말해 버려, 상대가 안색을 바꾼 것을 보고 「버렸다! 말하지 않으면 좋았다!」라고 생각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는 「말해 좋았다」가 될 것입니다. 지금이라면 그 말이 제대로 통하고 의미도 있습니다.

주말 이후, 생활과 심신의 컨디션이 단번에 상향합니다. 요즘 어쩐지 모야 모야한 분위기 속에서, 부조를 느끼고 있던 사람도, 주말부터는 샤킷과 생활이 긴축해, 기분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염소자리 

많은 센서가 서있는 매우 민감한 때입니다. 평소에는 들리지 않는 소리, 보이지 않는 빛을 마법처럼 잡을 수 있습니다. 평상시 「이런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 「그렇지 않았다!」라고 알 수 있는 「눈으로부터 비늘이 떨어진다」체험을, 이번주 점점 거듭해 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음악이나 영화, 문학 등 지적·예술적 센스가 연마되는 때이기도 합니다. 표면적인 이해에 머무르지 않고, 더 깊게 느끼고 파고들 수 있습니다. 단지 이미지로 파악할 뿐만 아니라, 현실이나 지식과 관련해, 자신의 말로서 말할 수 있는 곳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마음과 머리, 정신과 지가 연결되어 거기에 현실과 경험이라는 자극이 흘러 들어 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17일 이후 반짝반짝 사랑의 계절이 시작됩니다. 전격적으로 사랑에 빠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이상한 메시지 교환에서 사랑의 문이 열리는 기색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가지 않는 장소,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는 말을, 이번 주에는 구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by.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