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3월 15일~31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3월 15일~31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경쟁심이 높아질 때. 그대로의 스스로 자연스럽게

3월 7일 토성이 「커리어나 라이프워크」의 방에 들어갔기 때문에, 요구되는 책임이 무거워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금의 일을 오랫동안 계속할 수 있을지, 불안해지는 일도 있을 것 같다.

그런 가운데, 17일에 금성이 하나 앞의 방에. 19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21일의 춘분에 태양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있어, 경쟁심이 높아질 것 같은 때. 당신이 인정하고 존경하고 있는 상대라면 좋지만, 내심, 자신보다 아래와 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희미해지고 있으면, 이라크로서 버릴지도. 하지만 그것은 마음의 그림자. 모야 모야를 느낄 때는, 「하고 싶은 일을 하라고」라는 하늘의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24일에 명왕성이 「잠재의식」의 방에서, 「스텝 업」의 방으로 옮기면, 주어진 미션이 아무리 큰 것이라도,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흐름에 돌입. 25일부터는 맹렬하게 일을 하는 모드. 발밑을 보지 않고, 상단만 봐 버리는 시기입니다만, 아무리 다양한 주문을 받아도,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기분을 소중히 해 가고.


 게자리 

시라라미에서 도망치고 싶어진다. 안전한 장소를 지키기위한 노력

3월 17일에 금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소중한 사람들, 신세를 진 사람들에게 자신도 사랑을 주고 싶다. 그런 생각이 강해지기 때문에, 선물 대가 부피 보인다!?

그런 가운데, 19일에 수성이, 21일의 춘분에 태양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있으므로, 좋아하는 일로 자유롭게 살아가고 싶다, 일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다시 팽창할 때. 지쳐 있던 사람도 새로운 아이디어가 태어나면 건강하게.

그리고 24일 명왕성이 '인간관계'의 방에서 '잠재의식'의 방으로 옮기기 위해 자신보다 힘 있는 상대로부터 지배되는 듯한 감각은 줄어들 것 같다. 다만, 아직 상대가 이쪽을 컨트롤 하려고, 저것 이것 생각하고 있는 것 같은 기색은 감돌고 있습니다. 25일에는 화성이 게 자리에. 작년 가을부터 겨울에 걸쳐 좀처럼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기회입니다. 단지 자신이나 가족을 지키는 의식도 강해지는 시기. 별로 외출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안전한 장소를 지키기 위해서 노력하자」라고 하는 동기 부여를 할 수 있으면, 예상 이상의 결과를 두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자세를 다시 세우고 균형 잡힌 시점을 소중히 해

3월 17일에 금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이 방에는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와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도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원래 강한 가운데, 한층 더 풍요로움에의 갈망이 나올 가능성이.

그런 가운데, 19일에 수성이, 21일의 춘분에 수호성의 태양이 「스텝 업」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있으므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도하고 싶어질 것 같다. 그곳에 예산을 돌리고 싶어지므로, 낡은 프로젝트에는 흥미가 없어져 버릴지도. 전체에 앞의 척추가 되기 쉽기 때문에, 자세를 재조정하고, 중립적인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24일에 명왕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으로부터, 「인간관계」의 방으로 옮겨지는 일도 있어, 일이나 회사의 조직에 사로잡힌 것 같은 상태에 의문을 가지는 일도 있을 것 같다. 상대의 시점이나 입장을 생각하는 것도, 매우 소중한 때. 당신이 하고 싶은 것도, 상대는 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연히 생각하더라도 상대는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균형 잡힌 시점을 가지는 것이 중요 할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인간 관계는 신뢰할 수 있는 것만으로. 일도 너무 넓지 않고 질을 중시하고

3월 7일은 처녀자리의 보름달이었습니다만, 이 날 토성은 「인간 관계」의 방에 왔습니다. 진심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만들 수 있을 때. 반대로, 그다지 신뢰할 수 없는 타입의 사람과는 급속하게 거리가 태어날 것 같다. 상대가 얼마나 진심인지 판별해 가고.

그런 가운데, 19일에 수호성의 수성이, 21일의 춘분에 태양이 「잠재 의식」의 방에. 22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있으므로, 다양한 짐을 어깨에서 내리고, 혼자서 마음껏 보내고 싶어질 때. 일에 대해서도 너무 넓히지 않고 할 수있는 것을 쌓아 가서.

24일에 명왕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으로 옮깁니다. 한 사람, 하고 싶은 것, 전문 분야에 헌신하는 스타일로부터, 다양한 일, 분야를 부감해 봐 가는, 그런 시대에 들어가는 예감이. 25일에는 화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친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느껴지는 사람들과 친밀하게 보낼 수 있을 때입니다.


by.(ELLE JAPAN) by. saya

728x90
반응형